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의 남자 인생드인데 황금빛 보면서 박시후가 이렇게까지 연기력 똥망이였나 싶었잖아 박시후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10. 10:42

본문

그래서 박시후 근데 연기그렇게 못했음 원래? 박시후, 윤두준 입니다. 공주의 남자 인생드인데 황금빛 보면서 박시후가 이렇게까지 연기력 똥망이였나 싶었잖아 멜로눈깔이었다구 검프ㅜㅜ 시발 그냥 살아서 가니까 다들 좆같아허고 황금빛에서는 진짜 존나 후퇴였다 존나 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연기도 별로 2. 외모도 별로 대체 뭘보고.. 딴 얘기하다가 갑자기 박시후 연기 왜저래;로





박시후 리즈 때 얼굴은 내기준 서강준과였음 물론 서강준 만큼 존잘은 절대 ㄴㄴ였지만 박시후 황금빛내인생에서 웃겼던게 남주가 차에 치일뻔한적있는데 다들 드디어 가냐!! 이런 마음으로 봤다고ㅋㅋㅋㅋ 박시후 원래도 연기 존잘까진 아니었고 공남때도 맨날 문채원이랑 세트로 연기 왜저러냔 소리 듣긴 했지만 소현경이 황금빛 박시후픽한거





드라마 끝나고나서도 이해못했음 박시후 황금빛 내인생에서 연기 개못해서 그거 방송하면 케톸플이 바꼈음 박시후는 그 사건 터질때 인기 엄청많고 기세 좋았는데 흐지부지 된거 같은데 전에 뭔 사극 김유신 역에 박시후 물망이라





도배됨 검사프린세스 역전의여왕 다 캐릭터 매력적이라 인기 많고 잘나갈때여서 엄청 충격이었음 뎡배에서 김유신 장군 무덤에서 일어나서 말목 말고 캐스팅 담당자 목 치러 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빛에서 개못해 ㄹㅇ 존나 영혼없이 대사 걍 읽음 진짜삼위일체였음 병크있지 얼굴 한물갔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