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 많다는데 복습하다보니까 조규남는 해임 거의 확정이네 조규남이 저거 선수들한테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0. 19. 04:45

본문





미친새끼야 참... 씨맥이 그 부분은 진짜 그냥 자기 감정만 앞세워서 말한 부분도 맞긴 함... 근데 일단 얘기 풀린 이상 조규남이 너무 상상 이상의 쓰레기 짓을 함... 씨맥이 그 부분은 진짜 그냥 자기 감정만 앞세워서 말한 부분도 맞긴 함... 근데 일단 얘기 풀린 이상 조규남이 너무 상상 이상의 쓰레기 짓을 함... 헐랭 전 그리핀 감독 cvmax가 대표인 조규남(스타1 cj 감독 그 인간 맞습니다) 의 치부를 싹 터트리는 중.. 10주년 행사가 전야제에 불과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빵빵 터지고 있습니다



쵸비도 최근에 카톡할때 '형이랑 얘기하면 대표님한테 뚝배기깨져요'뭐 이렇게 했으니까 대충 어떤 분위기인지는 나도 알아. 내부 분위기가 시우랑 첫번쨰 통화했을때 용기를 얻었다 시우도 잘 얘기해줬고 '형 말이 사실이라면 그냥 진짜 저도 이팀에 있는거 불안한데요? 저도 앞으로 행보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라고 해서 '아니야 넌 롤드컵 우승해야지., 그리고 내가 이러이러한 방송을 키는거에 대해서 개연성을 주기 위해서 통화한거고 이건 대표님한테 공개해도 된다. 숨길것도 아니다' 뭐 이렇게 했고 바이퍼까지 통화를 하고 바이퍼는 이제 '더 좋은





그러니까 선수들이 다들 한마디도 안하더라. 그래서 으음... 이러고 있는데 대표님이' 너가 이렇게까지 해야겠어? 네가 선수들 상처주고 있는거야 괴롭히고 있는거야 안느껴져?' 나도 암묵적 동의. 그래서 그게 쪽팔린거죠. 제가 이걸 오픈 안한 이유가 딱 하나에요. 쪽팔려서. 이야기가 너무 많이 깎여나갔는데 뜨뜨한테 그떄 정리해놓은 파일 근데 뜨뜨가 지금 자고 있어서.... 근데 선수들이 그래서 제가 거기서 뭐 대표님은 거기서 '됐지?' 이러면서 이제 짐을 싸고 뭐 그렇게 됐어요. 근데 전





시킨수준인데 ㅋㅋ 애들 롤드컵 준비하는데 씨맥이 뭔짓을 했는지 어케알어 ㅋㅋㅋ 소드는 오른이 되세요도 존나 임팩트 쎈데 경기력도 존나 별로야 댓보는데 소드보고 '조규남의 검'이라는데 왤케웃기냨ㅋㅋㅋ 상대가 지랄할때 말투가 좆같으면 두배로 빡칠때 있는데 조규남이 그 케이스네 조규남 죽어 ㅡㅡ 조규남은 김정균 예시를 들었는데 그럼 그만큼 대우하든가 이거 징동-조규남 짜고친거네 조규남 그리핀 소드 실검 1페네ㅋㅋㅋㅋ 서경종은 게임단 유지하려고 조규남 해임으로 퉁칠수도 있찌만 조규남 원래 저런 사람이었냐 프로들이 대놓고 오른거리면서 조롱하는

되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라이엇이 그에게 엄청난 벌금을 매기길 원해. ㄴ 다른 모든 것들은 어떻게든 이해하겠는데 이건 이해 못하겠다. 너무 비현실적이잖아? ㄴ 더 슬픈 것은 아무도 이걸 누구한테 얘기해야 할지 몰랐다는 거야. - pray for kanavi - 계약 파기되면 TSM CvMax 가능? ㄴ 오늘 올라온 씨맥 관련 쓰레드 중에 그가 이미 LCK에서 직장을 구했고 다음달부터 일한다는 소식이 있어. ㄴ 지금 TSM 선수들은 딱 챌린저 수준이니까 씨맥이 맡으면 잘하긴 하겠네. 그게 씨맥의 주특기잖아.

대표님이 날 불렀다. 밤 10시쯤에 숙소로. 애들은 다 휴가 떠났고 해고통보를 받았다. ' 넌 아웃이야. ' 내가 어이없어하니까 '아웃이란게 좀 어이없나? 이번엔 번복할 생각 없고 번복할거였으면 이렇게 부르지도 않았다. 그리핀이 우승을 하려면 너가 없어야한다.' 어떠한 근거에서 그렇게 말하는건지 물어봄. '우리는 목표가 높으니까. 성적부진에 대해서 경질을 해도 할말이 없다. 그리핀은 원래 이렇게 될 팀이었고 넌 운이좋은 감독이다. 어떤 감독이었어도 오히려 우승을 했으면 했지' 스타판에서 우승

했었어. 저항하다가 안좋게 된 사례가 너무 많으니까 너는 그냥 듣는쪽으로 가. 이런식으로 얘기한적이 있었다. 그래서 영섭이가 나중에 '그런 뉘앙스가 아니었다.'이런식으로 말해줬는데 그자리에서는 영섭이도 뭐 가만히 있었고 그래서 아 이렇게 됐구나. 그래서 어쨌든 그쵸. 선수단 동의 하에 나를 내보낸 걸로 처리하는게 제일 좋고 실제로 그렇게 됐지. 그런데 나는 선수단 동의라는게 쪽팔린거야. 선수단 동의하게 김대호 감독을 짤랐다. 너무 창피한거야

동의를 했고 전 그렇게 짤렸어요. 일단 인터뷰에 있는 사실과 무관한얘기는 하나도 없었고요. 0.1도 없었고 빈차... 뭐 이건 상관없는 얘기고 서경종 대표는 뭐 딱히 연관된거 없어요 얼굴도 본적 없고 이건 전부다 조규남 대표 관련된거라서 변영섭 코치한테도 이얘기를 했대요. 김동우 단장 소개로 오고 제가 받은 건데 용도가 뭐냐면 데이터정리인데 게임이 끝나면 스샷을 찍고 밴픽창에서 밴픽을 찍고 날짜별로 정리하고 뭐 카이사노틸할때 유미한테 진적 있나 하면 카이사 노틸! 유미! 하면 딱 데이터 불러와서 SKT랑 할떄 뭐 이렇게 해서 졌네

끌었으면 당장 올라갔지 그런거 1도 없었고 지금도 없는거 보면 말 다한거ㅇㅇ 다만, 선수들이랑 씨맥이 생각한것보단 끈끈하지 않았구나 생각할 수도 있는게 롤챔스 준우승 하고 잘린줄 알고 한달동안 스크림도 안잡고 선수들한테 연락도 안하고 집에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선수들 입장에선 우리가 준우승 했다고 방치하나 싶을거고 그 사이에 조규남이 이간질 하면 아무리 친했던 사이라도 균열이 갈만할거같음 그래서 선수단에서 너무 안온다는 불만도 나왔던거고 그래서 뭐 나중에야 잘리고 어쩌고 이런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받는

잃었어.' '선수들 대다수가 김대호 감독은 부족하고 앞으로 함께할 필요가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 의견을 전달한다고 해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설령 듣더라도 바꾸려고 노력을 할지 모르겠다. 이게 선수들의 의견이다.'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절대, 절대로 그럴리 없다. 절대로 그럴리 없구요. 애들한테 어떠한 유도심문을 했든 뭘 어떻게 했든 장난식으로 했거나 뉘앙스가 다르거나 암튼 대표님이 느낀 의미랑은 다를거에요'라고 하니까 대표님이 '그럼 이거 확인하면 너 무조건 나가는거다 확인해볼래?'라고 해서 그러겠다고 함. 그게 어떠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