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오네 티비에서 해주길래 뺑반 봤는데 영화 뺑반의 다시없을 명대사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12. 14:37

본문

연기와 흥행성을 모두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스케줄만 된다면 뭐든지 다 하는 편"이라는 그는 "일하는 것이 재미있고 작품마다 매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과정이 너무 즐겁다. 그런 작업에 '중독'된 것 같다"고 표현했다. 그는 인터뷰 직전에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사자 4.유열의 음악앨범 6. 뺑반 저는 아직 이 중에서 본 영화가 없네요. 타짜는 전작들을 재밌게 봤었거든요. 타짜도 별로인가 보네요. 류승범 연기가 땡기는데 나중에 가격 떨어지면 봐야겠어요. 오프닝곡인가 그런거 같은데 혈육배우자랑 같이 씨집채널에서 뺑반보고있는데 눈빛 말투 호흡 하나하나 나노로 칭찬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류준열연기를 좋아하시는지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더라도 유럽, 남미든 좋은 기회가 있으면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류준열은 '타짜' '암살' '도둑들'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 캐스팅된 상태다. 그는 "외계인이 등장하는 SF영화로, 아직





언제가 함께 하고 싶다 생각 했는데, 이렇게 의미 있는 영화제에 초대되어 극장 앞에 서고, 멋진 트로피까지 받아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멀리서 아시아 영화들을 보기 위해 찾아 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하고, 이제 영화제가 시작되는데 모든 영화를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류준열은 올해





평양에 갈 확률이 높아졌는데 그걸 받아들였으니 평양에서 경기하게 됐고 북한 선수들도 나중에 우리 나라 한번 와서 경기 해야함 "차기작은 최동훈 감독 SF영화…무척 기대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25일(현지시간)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막 데뷔했을 때가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모습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뉴욕과 런던에 와보니 한국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세계적으로 많다는 것을 알고 뿌듯했고, 기분이





설득시켰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5일까지 289만1518명을 누적, 일찌감치 손익분기점을 뛰어 넘었고, 300만 명에 근접한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앞선 인터뷰에서 "저 300만 넘을 수 있겠죠?"라며 숫자까지 콕 집어 해맑게 외쳤던 공효진의 바람도 사실상 현실화 됐다. 드라마 '동백꽃





얼핏 보기엔 그동안 좀 말랑한 케릭터만 맡았다고 했는데 인생케릭중에 하나가 탄생했다고 생각될 정도 입니다. 멋져요. 악역으로 등장한 일본 분들도 유명한 분들이 많이 나와서 다소 놀랐습니다. (평소에 일드나 일영도 가끔 보는





취재진은 어떡하냐 했더니 묵묵부답; 4. 심지어 KBS는 중계 계약금을 냈는데도 취재진 초청장 발급 안함 5. 게다가 중계권료도 다른 경기랑 다르게 17억이나 요구함 6. 최악의 상황시 TV중계 없고 문자 중계;;; 7. 중계 무산 가능성이 거의 확실시 (중계 방송사인 kbs는 이미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모습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뉴욕과 런던에 와보니 한국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