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그없이 아웃? 일본 주심의 황당한 판정 일본에서 하는 한미전에 주심 일본인 비디오판독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16. 12:05

본문

황당한 판정 후쿠오카 유후인 료칸 2박3일 숙박과 여행후기!! (할머니 동행, 사진스압주의) 문대통령님 진짜 정치 잘하시네요..킹왕짱! '3안타' 김하성·이정후, 도쿄에서도 펄펄 날았다 [프리미어12 S포트라이트] 주심 '교체한 공 다시 주머니에 쓱 재사용' 경기장 통로엔 군인 배치… 北선수, 경기중



그냥 넘겼다 "고 말했다. 결국 0대0으로 비긴 한국 대표팀은 다음 날인 16일 오후 5시 20분 평양에서 베이징행 비행기를 탔다. 팬들은 "그래도 경기가 끝났으니 출국 전 옥류관 평양냉면을 먹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대표팀



이정후가 기회를 만들었다. 이번에도 선두타자 박민우가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난 뒤 김하성이 좌전 안타로 물꼬를 텄다. 이어 이정후가 우중간에 2루타를 때려냈다. 이때 김하성이 홈에서 아쉬운 주심의 판정과 비디오판독 끝에 아웃됐지만, 충분히 미국을 위협할 수 있는 공격력을 선보였다. 또한 비록





12 슈퍼라운드 미국과 첫 경기에서 5-1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의 주역은 중심 타선에서 '제 몫'을 해준 김재환의 홈런이 결정적이었으나, 미국을 성가시게 만들었던 것은 2~3번 타순에 배치된 김하성과 이정후였다. 이날 김하성은 4타수





변형에는 좀 취약해질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뭐 튜블라로 프레임 짜서 할꺼슨 아니니께..ㅎㅎ 이 정도로 만족하기로하고.. 용접질 지짐이 넣어줍니다. 판과 판이 이너지는 곳, 곁치는 곳. 따지지 않고 지지지 통돼지구이 하듯이 돌려가며 지지지 ㅎㅎ 롤케이지는 제대로 할 거 아니면 강성과 그닥 상관없다 생각해서 최소한도만.. 실제 강성에는 도움



저렇게 되기까지 .. 시간상으론 1년 반이 걸린.. 뭐 딴것도 하고 그러니라 바빠서가 젤 크지만, 그래도 이거구하고 저거 구하고 이래 데보고 저레 데보고 이레 맹글어보고 저레 맹글어보고.. 맹글다 지쳐서 썪어 빠지는줄 알았음 ㅜㅜ ㅋㅋㅋ



벤치에 다가가며 긴장감이 생기기도 했지만, 김경문 감독이 항의의 의도를 부정하기 위해 여러번 손을 흔들어 그 이상의 사태로 발전하지는 않았다" 정도로 보도했다. 일본 언론에서는 해당 판정이 '오심'이었다는 표현은 사용하지 않았다. 일본팬들의 반응은 조롱에 가깝다. '야후스포츠' 사이트에 개재된 해당 기사들의 댓글에는 일본팬들이 '실제로 아웃





아닌가', '한국은 스포츠를 즐기지 못한다'며 한국의 반응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내용이 총 2000개 가까이 달렸다. 한 일본팬은 일본어로 "비디오 판독도 모호할 때가 있다. 그럴 때는 심판의 판정으로 원활한 진행을 한다"고 했고, 또다른 일본팬은 "마운드에 국기를 꽂는 행위를 멈춰달라"며 이번 판정과는 상관 없는 이야기를 했다. 해당 댓글은





아직까진 뭐 별게 없습니다. 대충 다 때려넣고 일단 잠시 대기 ㅋㅋ 엔진파트입니다. 이번 엔진 컨셉은 좀 특별한 점이 있는데 그게 머시냐면, 들아이쎂.. 너만 믿는다. 숲찾어.. 일딴 땡겨! ㅋㅋㅋㅋ 그리구 시퀀셔르미숑... 여기에 패들쉬프트 시스템입니다.





1사 1루 한국 이정후의 안타 때 1루 주자 김하성이 홈에서 아웃으로 판정되자 비디오판독을 요구하고 있다. 도쿄(일본)=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11.11/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대한민국과 미국의 경기가 1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렸다. 3회말 1사 1루 한국 이정후의 안타 때 1루 주자 김하성이 홈에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