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뼛속까지 얼빠인 나는 민찬기보러 셜록 버스킹도 보러다님.. 스타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19. 10:14

본문

스타 게이머중에 민찬기 존잘이였어서 생각난김에 검색해보니까 배우하네 내일 지스타에서하는 스타1 멸망전 재미있겠네요. 뼛속까지 얼빠인 나는 민찬기보러 셜록 버스킹도 보러다님.. 스타1 멸망전 결승 엔트리는 제일 재미있는걸로 나왔네요. 여전히 잘생겼네 김택용, 김승현팀 vs 이영호,이경민팀인데.. 두 팀 다 4강에서 4:0으로

https://img.theqoo.net/img/PIKjT.jpg

이기고 올라와서 기세가 좋긴한데 이영호팀에 일단 필승 수준의 매치인 박상현 vs 민찬기인지라.. 이영호팀이 유리하지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서 보고 싶지만 차비가 왕복 10만원이 넘네요 ㅋㅋ 들어갈수있을지도 모르고.. 그때 그 끼쟁이보컬이 워너원이 될 줄은 몰랐지만ㅋㅋㅋㅋㅋㅋ 김택용 vs 이영호 랜딩 vs 하얀눈길 빨무 민찬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