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리뉴 옷피셜 올라왔네요 토트넘에서 컵 하나 못들면 무리뉴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1. 21:46

본문

토트넘 탈출하는게 최고일거 같네요. 무리뉴와 단장의 기싸움 포체티노 노리는 팀들도 많겠네요 토트넘에서 컵 하나 못들면 무리뉴 컵 기운보다 토트넘 무관 기운이 더 쎈거임 무리뉴가 케인 버렸는데, 토트넘팬들이 욕하면, 무리뉴감독은 어떻게 할까? 토트넘 새감독 무리뉴와 함께하는 첫





몇몇 영입생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또 이전과는 다르게 '뉴 무리뉴'는 어린 선수에게 투자를 할 것이다. 소스는 스페셜 원이 마티치같은 경험 있는 선수 영입을 원할 것을 안다. 하지만 포커스는 브루노 페르난데스,루벤 디아스같이 어린 선수에 맞춰질 것이다. 지난 12개월동안 자신의 새로운 전술에 맞는 어린 선수들을 공부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받을거다. 무리뉴는 타이틀을 위해 싸우길 원한다. 토트넘 스쿼드는 챔결을 갔고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도 했다.하지만 엄청난 것을 생각하기 위해 몇몇 영입생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또 이전과는 다르게 '뉴 무리뉴'는 어린 선수에게 투자를 할 것이다. 소스는 스페셜 원이 마티치같은 경험 있는 선수 영입을 원할 것을 안다.





선수는 손흥민, 해리케인 등 몇명밖에 없어 보이는데... 기존 선수들에게 돈 풀어서 무마를 시키지 않는 이상 팀 사기 올리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단주 성향을 봐선 무리뉴가 와도 2년만에 싸우고 나갈거 같아요... 혹시 무리타거릴까봐 나 무리뉴 개극혐함 토트넘팬도





나올법한일을 모두 실현시켜주는 사람이네요.. 흥민이 영입해주고 잘키워서 월클 만들어주고 챔스 결승도 보게해주고 이제 다음팀에선 민재나 희찬이좀 영입해서 월클로 키워주세요 굽신굽신 bbc에서 나왔네요. 조건만 맞으면 될 듯하네요. 여기서 조건은 이적자금 지원 약속이겠죠? 무리뉴오면 일단 쿨리발리부터 지를 것 같아요. 뭐 올지 모르겠지만, 무리뉴가 새로 부임하면



이길 것 같은데 리옹 사령탑 거절한 무리뉴, 목표는 EPL 복귀 토트넘 새 사령탑 무리뉴 무리뉴 “맨유는 이제 손흥민 영입 못해” 야구와 축구 감독 비교.txt 토트넘) 무리뉴, 부임 후 첫 트레이닝 세션 토트넘 공신력 1탑기자 리알



'그전까지는 의사소통 문제였다, 우리 얘기 잘 해서 토비는 연장옵션으로 이 팀에 남게 됐다 그치만 재계약은 두고보자' 뭐 이런 식으로 기사 났던 게 정확히 기억 안 나지만 거의 10월 11월 연말쯤?



많이 사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정말 중요한 일을 해냈다는 건데, 그건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좋은 선수를 지키는 것이었다 포체티노 감독, 레비 회장과 클럽 주위의 모든 것들과 함께, 스퍼스는 선수들이 팀에 머무르게끔 그들을 설득했고 모두 행복하게 지냈다. 그게 내가 느낀 것이었고, 선수들은 정말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라리가에서 주전급으로 뛰는 선수입니다 당시엔 특급유망주)도 이번시즌에 왔으니 공미영입은 안한다고 무리뉴의 요청을 단칼에 거절합니다. 그렇다고 여기서 물러날 무리뉴가 아닌지라 회장인 페레스에게 직접 찾아가 외질을 영입해달라고 요구합니다. 월드컵스타라면 무조건 데려오는 성향의 페레스라



힘들듯... (챔스 제외 epl에서만) 첼시 무리뉴 맨유 무리뉴 토트넘 무리뉴 epl에 이렇게 다 만나는 감독 또 있을 듯 (9월에 여기 올라온 글인데 연어질 하다가 끌올해봄) 토트넘의 부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무리뉴 지난 몇 년간 토트넘을 보며 항상 내가 주목했던 건, 그들이 선수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