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왕 될 수 있을까.. 이석훈 라이브 쩌나보다 뮤지컬 웃는남자 캐스팅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2. 05:43

본문

함께 차려 먹으며 진솔하고 재미있는 토크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총 2회차 파일럿으로 방송되며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2회는 24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이석훈ㅋㅋㅋㅋㅋㅋ 그룹 B.A.P에서 솔로로 컴백한 정대현이 솔직 담백 예능감에 뛰어난



둘러보며 시간을 보냈다. 이어 도착한 SF9 인성은 문 앞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냐"고 물었다. 정세운은 그렇다고 답했다. 이어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간 인성은 정세운이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보고 당황했다. 인성은 "그거 뭐냐"고 물었고, 정세운은 "이거 슬리퍼"라고 장난치며 순식간에



한편, '아소다'는 공통 키워드를 가진 아이돌들이 모여 밥 한 끼를 함께 차려 먹으며 진솔하고 재미있는 토크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총 2회차 파일럿으로 방송되며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Olive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구씹이어라... 라디오 나와서 노래 부른거 ㅠㅠㅠㅠ 2013년인가?ㅠㅠㅠ 그때 성ㅅㅣ경님 라디오 나와서 이석훈님 노래였나 뭐였지 어머 기억이 안나 어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압도적이란 건 내 개인적 의견이지만 ㅠㅠ표차도 많긴 했어.. 진짜 가왕 무대 나오자마자 벙쪘음.... 노래 진짜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지만, 서로 도와가며 성공적으로 요리를 완성해 이석훈을 놀라게 했다. 이석훈은 네 사람의 목 관리에 특별히 도움이 되는 배숙을 후식으로 준비, 다정한 호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대세 보컬리스트 아이돌 4인방이 모인 만큼,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도





놀라게 했다. 이석훈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정대현은 어느덧 데뷔 9년차가 가수로서 솔직하고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그의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한 그는 모두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공감과 폭풍 리액션을





합쳐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또 그는 친한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친한 연예인 친구가 없다"라며 "그룹 콘셉트가 세다 보니까 대기실 밖을 나가지 않았다. 신인 때 많이 친해져야 되는데 그때 그러지 못해서 한 팀도 친해진 친구가 없다.





# 이석훈 # 규현 # 박강현 # 수호 우르수스 役 # 민영기 # 양준모 조시아나 여공작 役 # 신영숙 # 김소향 데아 役 # 강혜인 # 이수빈 데이빗 더리모어 경 役 # 최성원 # 강태을





이석훈 노래 제대로 듣는거 첨임 2주 기다린 보람 최고다ㅠㅠㅠㅠㅠㅠ 가왕 절대 지켜 첨에 이석훈아닌줄 근데 고음올리는거 이석훈이네 ㅋㅋ 내가 현가왕인 이석훈을 좋아하긴 하는데 뭐 3연승 정도면 적당히 봤다고 생각... 근데 왜 자꾸 교체되는 가왕이 닐로라고 그러지? 닐로라 더 기분이 안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닐로 노래 잘 함..?? 아니야 그냥





추억을 곱씹었다. "흔적을 SNS에 남기듯 이 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딘의 인스타그램을 정세운의 기타 연주에 맞춰 함께 부르는 장면은 따뜻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은 "집밥이 그리운 아이돌, 요리를 못하지만 좋아하는 아이돌, 음악과 요리를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추천한다"며 "'아소다'에 다 오세요"라는 특별한 출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