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괴물신인 유산슬 아침마당 나왔다는데 지금 하는 가요무대에는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2. 11:55

본문

일본 nhk에선 가요무대 같은 프로그램에서 애니 주제가 특집을 했었는데 유산슬 가요무대 뚫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가수 이름 질문 드려요(사진 있어요) 그린데이 내한공연 예매 성공.jpg 유산슬 저러다가 가요무대도 나가는거 아냐? 퇴근했습니다. 아침마당 2020 트로트 신인대격돌에 출연한 유산슬.jpg 월요일 저녁엔 여흑시 지금 가요무대에 유심초라는 가수가



불러서 유명해진 조명섭이란 청년인데요. 원곡자인 현인선생님 환생인듯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가요무대나 트롯방송은 안보는데....첨보고 넋이 나가는줄 알았습니다. 꼭 대성하길.... 어디길래 푸쉬 미쳤네 가요무대 보다가 김동건 아나운서 몇살일까 궁금해서 검색했더만.. 역시 누님 나오시면 2곡은 뽑아주시네요. 1선발 다우십니다. 가요무대





왔을때엔 스탠딩에서 봤는데 이제는 40 넘어가니깐 스탠딩은 솔직히 좀 힘들어요. 좌석에 앉아서 가요무대처럼 박수치면서 볼려구요. 소속사 능력 개쩐다 오늘하루도 모두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점심먹는 20분빼고 못쉬었네요 너무 피곤해 죽겠습니다만 나중에 가요무대는 꼭 보고 자야겠습니다.





부르는 특집 내보내면 꽤나 화제성 있지 않을까요. 언젠가 현실이 되길 바라봅니다. 저기는 진짜 급높은곳이라 ㅠㅠ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어제 월요일 가요무대에 나온 가수인데, 보시다시피 젊은 사람이었습니다. 트로트 한 곡 불렀고요. 혹시 누군지 아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10년 내한공연



노래를 부르는데 아파트가 이젠 가요무대급이군요 근데 요즘은 왜 연말 가요무대에서 남돌여돌 합동무대 잘안해? TV보다가 깜짝놀란 트롯가수 지망생. 유산슬 저정도 푸쉬면 가요무대도 나오겠네 방금 kbs 보다가 깜놀.. 가요무대 주현미씨 오늘도 1선발 2곡 공중파 지금 10시 이 시간대에 드라마 하나도 안하는 중 유산슬 아침마당 나왔다는데



진짜 푸쉬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있음 가요무대도 출연할 듯ㅋㅋㅋ 가요무대+_+고래잡으러허~~ 크라잉넛의 밤이 깊었네가 떠오르는... 저리톡 끝나고 가요무대 예고 나오는데 윤수일 아파트 ㄷㄷ 세월이 무상....하다고 옆에서 TV 같이보던 삼촌께서 ㅠ.ㅠ 나어렷을땐 되게많이햇던거같은데 17세때부터 전통가요



지금 하는 가요무대에는 유산슬 가요무대도 가능할까 산슬이 가요무대도 바로 뚫을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괴물신인 설운도 아저씨 작사작곡도 하시는구나 우리나라도 김수철 슈퍼보드, 헤은이 캔디, 이선희 달려라하니, 박상민 슬램덩크, 코요태 원피스, 소방차 원더키디, 소찬휘 골드런, 오승원 아기공룡둘리 등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