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녹두전은 안보시나요?? 녹두전 앞에 야구던데 야구 길어지면 어떻게 돼? 녹두전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3. 12:18

본문

잠깐 나오지 않았어 그거 누구야?? 헛것 본거 아니겠지 과부촌 쓸려고 갑자기 저러고 벗고 나타나서 고백하는데 놀라지도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보단 각색된 내용들이 나와야 하는게 맞긴한데 메인 하는 일들이 딱히 관심도 안가고 ㅠ 메인이 항상 코믹으로



나선 녹머니됨 ㅋㅋㅋㅋㅋㅋㅋ ㅋㅍ에 녹두전 글 읽다가 단어때메 웃겨서 ㅋㅋㅋㅋ 띄엄띄엄 봐서 ㅜㅜㅜ 알려주라 ㅋㅋㅋㅋㅋ 단 거 좋아하는 것도 넘 귀여워...옥춘당 입에 넣고 있는 거 다람쥐 같아ㅠㅠ 꽃파당은 음 액션 장면이 적고...





장동윤…'질투 폭발' 삼각 로맨스 녹두전 근데 강태오도 그렇고 서강준도 그렇고 녹두전 녹두 여장할 때가 더 설레 그래도 녹두전정도면 꿀드덕질인듯 녹두전 처음으로 수도권이 전국보다ㅡ높네 어하루는 난리길래 청률 못해도 7-8은 될줄 알았는데 연근이 순위권인거 왤케 기분좋냐 ㅋㅋㅋㅋㅋ 좋알람 촬영 빨리 하려나봐? 녹두전남남 뽀뽀짤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에 눈길을 돌린다. ‘순정에 반하다’, ‘뷰티 인사이드’ 등의 프로듀서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의 공동연출로 활약하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라하나 감독과 영화 ‘미성년’을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탄탄한 필력을 쌓아온 이보람 작가가 의기투합해 눈길을



맛난거 많네요 드라마 처돌이는 달릴 드라마 많아서 행복하다 요즘 ㅋㅋㅋㅋㅋ 녹두전 보다 말았는데 아직도 녹두전 오스트 완곡으로 들으니 미라클 안거슬리는데 녹두전 카테 뭔일인데?? 녹두전 열녀단 3명이서 과부촌을...살릴수잇을까 ㅜㅜㅜㅜ 오늘 녹두전 한 편만 했어?? 녹두전 블딥 못사면 나 드러누워... 홧병나서... 애들아 녹두전 내 웃음지뢰좀 봐줰ㅋㅋㅋㅋㅋ 녹두전 황태가 이문식한테뭐라그랬어?? 녹두전





원하는 젊은 감수성이 살아있다는 걸 방증하는 만큼 향후 Z세대를 겨냥한 로맨스물은 지속해서 등장할 것"고 분석했다. 주겠지? 제발 줬으면 ㅜㅜ 지난달 출범한 웨이브(wavve)가 오리지널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하 녹두전)’, 국내 최초 공개 미드 시리즈 등 독점 콘텐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콘텐츠웨이브는 웨이브 출범





드라마 녹두전이랑 나의나라인데 못난애비들 참 많다... 녹두전 녹두 단호 싸우는 부분 컷 뜬거 있니 녹두전 브이앱 풀영상 없는거지 이제?? 로코 녹두전 어때요? 녹두전 지금 하는중이야? 난 요즘 녹두전 봄 녹두전 이거 프리티우먼이냐



거 거의 처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돌덕질 하긴 했지만 씹덕상 파는 편은 아니라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언니가 좋아한 거 듣고 파워납득함ㅋㅋㅋㅋㅋ 글구 볼수록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ㄱㅇㅇ 강태오 평소에 별관심 없었고



한다ㅠㅠ 또 봐야지 꿀잼ㅜㅜㅠㅜㅜ 남자목소리로 언니~ 라고 해봐도 웃기고 ㅋㅋㅋ 앵두랑 서로 반찬 챙겨주니 동주가 금술이 아주 좋으시네요 도 웃기고 ㅋㅋㅋ 녹두전 끝나고도 월화에 예능 넣는다며 근데 다른 예능도 막 편성 바꾸고 없애고 난리네 연예기획사에



TV시청률 대비 매우 높은 점유율로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신 드라마로 한정 시 시청점유율은 약 16% 수준이다. 콘텐츠웨이브에 따르면 단독 공개 해외시리즈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웨이브는 국내 최초로 ‘세이렌’, ‘매니페스트’,‘더 퍼스트’ 등 미국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