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의 몸을 보자 “촛농이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이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3. 16:05

본문

했다. 낯을 가리는 기안84는 초면에 자신의 집에 드러눕는 양치승의 모습에 당황했고, 그런 기안84의 모습은 모두를 폭소케 했다. #csidx41bbd0f1cc14fd19fc04d72fd039f0d 아 나혼산 존나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 ] 몸만들기에 돌입한 기안84의 짠내나는 특훈이 펼쳐진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기안84의 고군분투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이 눈을 반짝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나혼산’ 기안84, 화보 촬영 위해 운동 돌입…양치승 “촛농이 여깄구나” 기안84, 양치승 헬스장서 '호랑이 PT'→합숙...지옥 트레이닝 양치승ㅋㅋㅋㅋㅋ 부산 친구들, 양치승 트레이너 등판 오갈때마다 인사하고,



넘치는 호랑이 티셔츠까지 장착한 양 관장은 취조실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만들며 상담을 진행해 기안84를 더 두렵게 만든다. 인바디 체크까지 마치고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한 두 사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의 몸을 보자 “촛농이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이 눈을 반짝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운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며 기안84가 계속 운동하도록 했고, 기안84는 힘겨워하며 "성훈이 왜 불행하다고 하는지 알겠다"라고 말했다. 운동이 끝나고, 양치승은 기안84와 함께 마트를 방문해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줬다. 심지어

유발한다. 이어 팔굽혀펴기부터 덤벨 운동까지 속전속결로 진행하는 양치승의 혹독한 트레이닝에 기안84는 점점 미소를 잃어간다. 특히 헬스장이 아닌 헬(Hell)스장임을 점점 깨닫게 되는 기안84와 더 독해지는 저승 자사 양치승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몸매를 '워너비 몸매'로 꼽았다. 양치승은 "살을 빼면 잘생긴 얼굴이다. 성훈이보다 나은데"라며 기안84의 기를 살려줬다. 기안84의 체지방 분석이 이어졌다. 양치승은 기안84에게 "아주 일반적인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TV에 나오면 안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기안84 곁에서 조언과 독설을 오가며 그를 자극했다. 본격적으로 양치승과의 운동이

시작됐고, 기안84는 괴상한 기합을 내며 운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며 기안84가 계속 운동하도록 했고, 기안84는 힘겨워하며 "성훈이 왜 불행하다고 하는지 알겠다"라고 말했다. 운동이 끝나고, 양치승은 기안84와 함께 마트를 방문해

‘인간 호랑이’ 양치승 관장이다. 위압감 넘치는 호랑이 티셔츠까지 장착한 양 관장은 취조실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만들며 상담을 진행해 기안84를 더 두렵게 만든다. 인바디 체크까지 마치고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한 두 사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의 몸을 보자 “촛농이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이 눈을 반짝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탈탈 털어버린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촛농’ 몸매를 탈피하기 위한 기안84의 고군분투 헬스장 입성기는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양치승 헬스장에서 '호랑이 퍼스널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한혜연이 말한 화보 촬영을 앞두고 몸만들기에 나선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됐다. 기안84는 운동을 위해 양치승 관장을 찾았다. 기안84는 양치승에게 배정남의 몸매를 '워너비 몸매'로 꼽았다. 양치승은 "살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