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점! 잘츠가 리버풀 잡나요? ㄷㄷㄷ 우리 리버풀도 리버풀인데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5. 19:27

본문

라이머(라이프치히), 가자니가(토트넘) 놀랍지도 않게, 손흥민이 뽑혔습니다. 그나저나, 가자니가는 왓포드전에서는 저런 선수가 EPL 상위권 팀 백업 키퍼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말이죠... 라멜라는 진짜 좋은 선수인데... 동료 선수 확인하느라고 머리 들고 템포 죽이는 드리블만 안했으면 ㅠㅠ...



잃어버리지 않았지. 하지만 나는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었어. 나는 내 커리어동안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지 하지만 난 같은 실수를 2번 반복하진 않을거야" "나는 강해졌어. 그렇다고 내가 더 준비되었다는건 아냐, 왜냐면 난 언제나 준비됐거든. 하지만



기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알리 (흐림) : 토트넘 초창기 솔찬히 스탯 올리면서 미드필드에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다 최근 2년간 하향세였는데 무리뉴 체제에서도 입지가 다소 좁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원툴에 장점이 확실한 선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알리는 대부분의 능력치가 중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반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이거 후반까지 봐야 할 것 같은 분위기가...ㅜ.ㅜ 시간도 지났으니 반만 돌려주세예 리버풀 아.에데르손 부상인듯 ㅜㅡㅜ 로드리 복귀 . 앙헬리뇨 선발! 버풀이 더 강해보이는 라인업이군요 .ㅡㅜ /Vollago ◇손흥민과의 일문일답 -121호골 너무나도 영광스럽다. 그렇게 많은 골을 넣었는지도 모르게 선수 생활을





다르다고 할까요? 2018년 쿠팡 매출은 대략 4조 넘게 추정합니다. 추정하는 이유는 쿠팡이 상장회사가 아니라 공시의무가 없어서 추정하는 겁니다. 그나마 예전엔 유한회사라 아예 공개 자체가 거의 안됐었는데, 이제는 주식회사로 바뀌어서 어느정도 소스는 대충 흘러나오긴 하더군요. 올해는



수순의 첫단계, 리그 우승 8부능선을 넘었네요. 클롭과 펩, 덕장과 지장의 대결에서 압승하면서 지도력이 다시한번 검증 받았다고 봅니다. 프런트와 선수단을 장악하는 능력이 놀라울 따름! 밑에 덬은 스.포티비로 올려줬길래 나는 해외중계로ㅋㅋ 대용량파일 3개 (8.34GB) ~ 2019.12.11 (





6일 밤(현지시각)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라이코미티히 스타디움에서 열린 츠르베나 즈베즈다와의 2019~2020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4차전에서 4대0으로 승리했다. 2승 1무 1패(승점 7)를 기록한 토트넘은 조2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 ▶토트넘의 집중력 토트넘은 시작부터 상대를 몰아쳤다. 전반



라힘 스털링(맨시티) 사디오 마네(리버풀) 에당 아자르(레알) - 포워드: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 - 스트라이커: 세르히오 아구에로(맨시티) 해리 케인(토트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 매니저: 위르겐 클롭(리버풀) 호셉 과르디올라(맨시티) 에릭 텐 하그(아약스) epl 한정도 아니고 유럽 리그전체 스트라이커 탑3에





선수도 아닌데 재계약을 왜 함;;;; 라키 열심히 하고 인성 좋고 호감이긴 하지만 요즘 보면 정말로 바르샤에서 닥주전만 생각하면서 재계약 노렸던거 같아서 이젠 나가도 아무렇지도 않을 거 같음 수지보다도 현실파악 못하고 눈치없을 줄은 ㄹㅇ 몰랐음;;; 비달이 오히려 현실파악



대 맨시티 경기는 TV채널 대체 어디서 하나요? 지금 스포티비 홈페이지 가봐도 스포티비 1 2 +까지 중계안하고 뜬금없이 황희찬 중계만 있던데 그거 누가 본다고 -_-; 다음중계권은 네이버나 다음이 한번 제대로 따냈으면 좋겠네요 네이버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