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샤 제품 있고 스마일클럽인 사람 지마켓 가봐 미샤 스킨로션 60대한테는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7. 06:09

본문

닥터벨머 토너→미샤 개똥쑥에센스→라로슈포제 시카밤B5 이렇게 바르는중인데 너무 건조하더라고.. 개똥쑥이 보습이나 수분충족 안되거 같아서 뺄건데 다른 앰플이나 로션 추가해야할까? 이탈 팔레트랑 비폴렌 위메프에서 지름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올해 지름 무슨 일이냐... 나 비폴렌사는김에 싸니까 할머니쓰실 크림도 사드리게! 지금 할머니는 설화수쓰시긴하는데 걍 팍팍써도되니까 겨울크림 선물드리게 영양가득한거 좋아하셔!! 미샤는 안써봐서 크림잘몰라성 추천부탁해



울 낙타 소재별로 헤어도 다르고 감촉도 다르고 해서.. 아울렛에서도 좀 고가 브랜드 코트들 봤었는데 (타임 미샤 지고트 이런거 ) 캐시미어 코트 진짜 너무 좋더라...단점은 얇아서 실내용,간절기용이라는거 ㅋㅋ 요새 날씨에 간절기 코트 하나 장만했으면 해서 백화점 돌았는데 미샤 (옷브랜드) 매장에 마네킹이 입고있는 코트





클렌징도 쉽게잘되고 깔끔하게 발리고 지속력 좋은거 찾는 덬들에게 추천해 11번가에서 새벽에 주문한거 벌써 발송됐다고 문자옴ㅋㅋㅋㅋㅋㅋ 빠르다잉....ㅋㅋㅋㅋ 수부지라서 요즘 막 너무 건조하다ㅠㅠ 그래서 수분에센스/오일에 가벼운 크림 바르려고 하는데!! 이 선택지 중에 뭐가 좋을까 추천해줘! 1. 헉슬리 오일에센스 오일인데 손등에 테스트해봤을때 의외로



한달간 지른것 리뷰 미샤 앰플 6개에 4만원주고 샀당 그제 주문한 비폴렌 벌써왔네 요즘 내가 쓰는 스킨케어 최애조합 트러블피부이고 건조한데 이중에서 골라주라 인팍 미샤 비폴렌1+1주문한거 엠풀러말고 아이엠풀러로 잘못지켯네 핫게에 있는 인터파크 미샤글보고 미샤 보랏빛 앰플이랑 염정아 크림 어때? 미샤 립앤아이리무버 살거면 4개 사! 11번가 미샤 쿠폰행사 오늘까지인거야? 내일도 해?



있나요? 미샤 난 아직 판매자 재고확인후 발송 예정 상태다ㅠㅠ 악건성들 미샤에서 이 라인대로만 미샤 스킨밤과 알엠케이 크리미 발라보았다ㅎㅎ 혹시.. 인터파크에서 미샤 배송시작된 덬 있어?? 어제 위메프 포인트 받아서 오늘



어때???? 다들 이번 미샤 뭐샀어? 미샤 트리플 섀도우 색상잘못골랐다ㅠㅠㅋㅋㅋㅋ 팔랑귀덬 미샤 글로우밤만 사러갔다가 미스트까지 같이 사버렸다... 미샤 비폴렌 추천한 덬 누구야??? 미샤 립앤아이리무버 살거면 4개 사! ㅠㅠ미샤좀 봐줄 수 있어? 이번 잇미샤



ㅋㅋ 하지만 얼굴도 더 편하고 광도 좀 돌고 23호 더 쟁여야겠어 싸이닉에서 비슷한거 썻었던거같은데 이걸로 7스킨하고 그랫는데 비슷한종류같아서 심지어 내가 보기만한거도 아니고 물건사는데도 싸가지 없었음ㅠ 적게사서 그룬가...? 개똥쑥이 더 비싸긴





폼클렌징 사와서 바로 버렸습니다. 이제 집에 남은 일본 물건은 유니클로 난닝구랑 츄리닝이군요(하필 유니클로...) 안 그래도 난닝구가 많이 늘어나서 국산으로 바꿀 겁니다 일본 관련해서는 규동 텐동 타카하시 쥬리 사이토 아스카 무라세 사에 만 인정합니다. 안녕 덬들? 화장대 정리하면서 소소한 나눔을 하려고 해 가네다덬들만





두개가격 할인해서 39000원에 판매하고있는데, 미샤 중복쿠폰이랑 빅스마일 할인쿠폰 쓰니 2개 가격 22600원 나와서 바로 질렀습니다 ㅎㅎ 하 배달 너무 많이해서 눈치보여서 안사려했더니ㅋㅋㅋㅋㅋㅋ 짭테라 1+1 2만원 나오길래 그냥 질러버렸다^^... 진짜진짜 마지막이야 ㅎㅎ... 뭐 살까ㅎㅎㅎㅎ 미샤 원쁠원 보고나니까 결정이 힘들당ㅠ (참고로 사진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선크림 잘 썼어 한겨울에는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도 썼는데 그 때 외에는 기름졌어.. 닥터지 초록이는 너무 건조했음 셀퓨전씨 엄청 많이 사던데 이게 그렇게 좋아?? 글로우 텐션팩트 리필이랑 아이리무버 사고 절대팔레트 샀당ㅋㅋㅋ 이건 원플원아니지만 사고 싶었던거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