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ㅋㅋㅋㅋ 그알 이수정 교수가 동물농장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알`이수정 교수`유영철,시신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7. 09:50

본문

표결로 "국회의원 박탈" 위기 넘겨 126. 상하이 총영사관 스캔들 - 중국 여성과의 관계로 고위 인사들의 정보 자료 유출, 낙하산 인사가 스캔들 불러, 김정기 등 MB 실세들이 대사 영사로 진출로 예산증액 127 .산업은행 강만수 낙하산 - 국책은행에 MB



26만건이 "가짜서명" 불법기재 - 무상급식 주민투표안 강행, 절차상 법령 위반 - 오세훈 시장, 사퇴 카드로 주민투표 본질 왜곡 .. 결국 사퇴 - 소망교회 등 대형교회, 무상급식 반대 "오세훈 지지" 로 비난 받아 210. 여성가족부의 대중가요 "19금" 심의



G20 홍보에 쥐그림 그렸다고 체포 - 오세훈 서울시, G20에 호들갑 .. 외신언론들도 비꼬아 - KBS 비롯 보수신문, "G20 정상회의" 과잉보도 ..MB,연일 자화자찬 95. 대북 강경책과 연이은 한미합동 군사훈련으로 북한의 연평도 포격 도발 발생, 북한의 경고와 국정원 보고에도 안이하게 대처 - MB정부, 햇볕정책





공공의 안전을 위한 강한 제재와 인권 침해 우려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다. 죽을 있다는 걸 감수하고라도 총을 살 자유를 주는 게 맞을까, 아니면 자유를 제한해 못 사게 하는 게 맞을까. 이수정 교수는 “인권은 당연히 중요하지만 억울하게 죽지 않을 권리 또한 보장돼야 한다”고 말했다.





관련설 퍼져 - 김재철 사장과 J씨, MBC 20억으로 "아파트3채" 투기 의혹 318. 국토부 ‘KTX 민영화 여론조작’ 의혹, 공무원들 "트윗 알바"로 전락시켜 319. 저축은행 영업정지 전 '금융당국 고위간부들' 예금 인출 밝혀져, 솔로몬 등 저축은행 4곳의



그래서 다 비슷하게 된 거다.” ※2007년 5월 경기 수원고에서 10대 소녀가 죽은 채 발견됐다. 검경은 가출 청소년 5명과 지적장애인 2명을 범인으로 몰았으나 모두 허위 자백으로 드러나 무죄 판결을 받았다. 경찰은 1990년 12월 윤모 씨(당시 19세·사진)가 화성 연쇄살인 9차 사건의 범행을 자백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강압에



외압으로 신태섭 KBS 이사 "부당해임", 사상 초유의 경찰 "KBS 난입", 정연주 사장 부당해임, 이동관 -최시중- 유재천의 비밀 회동으로 이병순 사장 임명, 비판적 시사프로그램 하나둘씩 사라져 13. MB 측근 "최시중 방통위원장", MBC 협박발언으로 물의 - YTN 사장에 이명박의 언론특보 "구본홍" 강행 임명 .. 용역까지 동원한





아침까지 못 나가게 하는 일종의 강화된 기숙사 정도로 보면 된다. 안에서는 술도, 음란물도 금지시키고…. 어디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동네 사람들은 어떻게 살겠나.” 이진구 논설위원 sys 1201@ donga.com 출판사 에이엠스토리가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보이스' 메이킹





"국정원이 두 번 찾아와 간섭했다" 발표 301. 부자감세 MB정부, 재정정책 잘못 반성 없이 야당 복지정책에 꼬투리 잡아 "선거개입" .,, 선거법 위반으로 결정 302.정수장학회 최필립, 부산일보 "편집국장" 야당 편향 이유로 징계 파문.. 문재인에 대한 비판 기사에도 불구 "새누리당 비판" 이유로 징계 303.MBC 김재철 사장, 파업을 틈타 "시사교양국 해체" 결정





새누리당 김형태, 친동생 부인 성폭행 의혹 확산.. 박근혜, 후보 사퇴시키 않아 - 새누리당 문대성도 줄줄이 논문 표절 의혹.. 표절을 넘어 복사 수준 - 박근혜, 문대성 의원 사퇴보다 탈당으로 끝내 307. 4.11 총선, 강남을 투표함 "부정선거 의혹" ..참관인 투표함과 개표소 투표함이 각각 달라 ..투표함과 동행한 일부 참관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