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있게 잘살리지않냐ㅋㅋㅋㅋ 오정세 진닿에서 역할 : 로펌대표인데 여주팬클럽 회장이라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28. 18:01

본문

아나운서 김영채 역 박소진, 백승수 동생 백영수 역 윤선우, 꼴찌팀 사장 역 손종학, 꼴찌팀 모기업 회장 역 전국환, 마케팅 팀장 임미선 역 김수진 등은 관록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럽고 맛깔스런 연기를 풀어내 ‘스토브리그’에 대한





규태 캐릭터를 참 잡은 것 같아 슼에있는 글읽고 갑자기 오정세한테 설레는중 오정세 진짜 귀여워보여.. 인정하기싫지만 난 현실에서 오정세같은 사람 만나면 짝사랑 오지게할거같음; 오정세 미스트리스에서 이미지 완전 달랐는데 운전하다 코파면 구속이야? 염혜란이 그린 홍자영의 성장+멜로…'동백꽃'과 함께 핀 전성기 [뉴스1 인터뷰 종합] 동백꽃 남주들



‘행간이 없다’라고 비유적으로 표현한 대사다. 강하늘과 고두심 치고 받는 대사는 정말 뭔가 정감가고 차지고 동네 아주머니들 참견씬들 정말 조연들이 ㅎㄷㄷ 거기에오정세에 손담비 얼빠진연기도 수준급이고 아들도 최고! 뭐 거기다 예쁨을연기하는 공효진은 정말 이분야에선 원탑이네요 시청율도 좋군요 ㅋ 남궁민-박은빈-오정세-조병규-이준혁-조한선-김정화-박소진 등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배우들의 메이저리그만큼 후끈한 ‘첫



' 7 년 3 개월 ' 보다 더 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다 . 동백과 용식은 백년해로하게 됐으며 , 향미의 이름을 딴 ' 황고운 ' 이라는 딸도 낳았고 필구는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 . 모두가 바란



어땠나 오정세 인터뷰중에 이거 맘에 들더라 인생캐 얘기 동백꽃 찌질하면서 귀여운 캐릭 있었나? 오정세 동백꽃에서 술취한연기 진짜 달하지않아? 내남친 내남편으로 노규태는 싫은데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부터 김강훈까지..배우 10인의 종영 소감 오정세 흥하면 좋겠다 아 오정세 유사연애글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젭티 올해 말~내년 초 드라마 라인업 .txt '동백꽃' 염혜란, 오정세에 "넌 사람이





라인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게 좋더라. 다 큰 성인들의 멜로 같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오정세와의 키스신에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에 "질투도 안 하더라. '그냥 재밌게 찍었네'라고 하더라. 정말 짜증이 나서"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연기자로서의 목표에





손담비는 "너무 섭섭하고 그동안 해왔던 게 필름처럼 지나간다.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지난 촬영을 추억했다. 또한 "향미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그만큼 향미라는 캐릭터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고, 그 마음을 오래 기억하겠다"라며 가슴 찡한 소감을 전했다. ▲ 김강훈 김강훈은



배우 오정세 알지??? 왜 드리프트를 해떠 ??? 오정세 85라고? [단독] '동백꽃' 팀, 포상휴가 대신 MT 떠난다…2박3일 강원도行 염혜란 "'미담 자판기' 강하늘, 좋은 사람…나도 강하늘 팬" [인터뷰③] 오정세 20년 연애 후 결혼 실화야? 염혜란이 그린 홍자영의 성장+멜로…'동백꽃'과 함께 핀 전성기 [뉴스1 인터뷰 종합] 왜 드리프트를 해떠 니들





멜로가 되게 좋아했다. 그냥 두 주인공들의 멜로와는 다른 라인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게 좋더라. 다 큰 성인들의 멜로 같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오정세와의 키스신에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에 "질투도 안 하더라. '그냥 재밌게 찍었네'라고 하더라. 정말 짜증이 나서"라고 농담하며



그렇게 할 수 없었다. 노규태의 동적인 에너지를 홍자영의 정적인 에너지로 받아야 했다. 극적인 차이가 많이 났던 게 더 재미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대본에 충실한 두 사람이지만 마지막회에서 코를 잡거나 ‘네가 먼저 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