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 특가 자주 하나요? 에어팟 프로 케이스 질렀는데 다행히도 양품이네요.. 씹아싸인데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30. 16:38

본문

하고 클릭하고 가보니 생수 배송이... 탭배앱이 절 낚아버리네요.ㅜㅜ 안그래도 오늘 내일 받아야 되는 상황인데 말이죠. 저녁에 배송지연 사과문자도 도착. 버즈보다 배송지연이 더 심각하네요. 엘지 왜 이러니 ㅜㅜ 톤플러스 프리보다 에어팟 프로가 더 빨리 받을수 있는



> 전화 받음 > 전화 끊음 > 네트워크 이상 - 유튜브를 보다가 전화가 와서 받은 뒤 끊으면 영상이 바로 재생되지 않고, 네트워크에 이상이 있는것처럼 영상이 바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3. 에어팟과 연결 오류 - 에어팟과 블투 연결을 했는데, 갑자기 소리가 나지 않음 - 블투





다 포함해서 에어팟이 이야기만 나오면 꼭 나오는 이야기가, 1. 애플의 호구 2. 애플 이름 값 세계시장 50%가 호구라는 시각이고 애플 이름 달고 망했던 것들은 싹 무시한 언급할 가치도 없는 이야기죠. 에어팟이 처음 나왔을 때, 20만원(조금 안되지만) 주고 사야하냐 이름 값으로 비싸다라는 말이





보스 QC35 사용자로써 에어팟 프로 좋네요 에어팟 프로 지를까고민중인데요 에어팟 2 유선충전모델 일주일 사용기 아마존 에어팟 프로 이가격 나오는데, 사야될 가격인가요? 지금은 에어팟2 사는게 진리네요. 아이폰 11PRO 구입하고 짜증만 납니다.. 텐바이텐 에어팟 프로 이벤트 역시.... 에어팟 프로 사용기



세계로 딱 저 정도만 구매하려구요 에어팟 프로는 할인 안되어도 그냥 g9에서 지를생각 ㅋㅋ 최근에 에어팟2 무선 구매해서 잘 쓰고있는데 프로 노이즈캔슬링 너무 혹해서 고민이 많네요 ㅜㅜ 혹시 저 같은분 계시나요? ㅋㄱㅋㅋㅋㅋㅋ 뽐질유도글입다.. 너무좋아요 국내 정발안됐죠? 장터에서 미개봉 30-31에 넘쳐나네요... 좀 더 풀리면 20대



이어폰이라서 이어폰안에 별도 칩셋이 들어가서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가격이 저정도 함 내일 제주도 갈 예정인데 갑자기 이 야밤에 프로에 꽂혔습니다 ㄷ ㄷ 이지바x에서 구매했는데 이렇게 통관 진행중이네요. 언밸맞나요? 불안하네...ㄷㄷㄷ 9/10 저건 비디오 리뷰 제목, 글 제목은 ‘완벽한 핏’ (아이폰과의 궁함 & 귀에 잘 맞는다) 장점 -인이어 디자인은 (에어팟





249$ 새로운 인-이어 에어 팟 프로 공개 에어팟 1세대 오른쪽 유닛 무상 교환받았네요 소니 WF-1000XM3 노이즈캔슬링 코드리스 이어폰 사용기 전 마눌님이 안 말리고 이해 해줘요 ㅎㅎ 에어팟 프로 받은 후 에어팟 프로 애플케어 플러스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대리구매로 에어팟 프로 269100에 샀긴 샀는데 아마존 에어팟 프로 쉬핑 예정



이번에 LG 전자는 영국 메리디안과 협업해 음향 튜닝을 했다. 기대감을 안고 이어폰 연결 3초 뒤, 플랫함과 어벙벙함 사이의 조금은 어정쩡한 소리가 들려왔다. 다행히 톤플러스 프리는 자체적으로 4가지 EQ 를 제공한다. 이어폰



검은색이랑 하얀색이 있단말이야? 검은색은 확실히 에어팟이랑 거리가 멀게 생겼는데(케이스도 무광, 매트블랙) 하얀색은 케이스도 에어팟케이스에서 조금 더 빵빵하게 생겼고 유광이라 짭같기도 하고 이어폰도 줄기 달려있는 하얀색 유광이라 짭이라고 놀리는 친구 많았음 ㅋㅋㅋㅋㅋㅋ... (이미지 궁금해할까봐 찾아와서 추가함) 솔직히 실사용자지만 비슷하긴 해.... 신경 안쓰고 쓰긴 하지만 이거 좀



한개도 안뜨는건지 ㅠㅠ 설마 해머 먹인 가격이 309,000라는 걸까요. 이러면.. 혼돈의 카오스인데... 직구하면 대충 28만원정도고 공홈은 32만 9천원 남편은 안전하게 공홈에서 사라는데 4만원이면 외식이 한번이거늘 ㅠㅠ 너무 갖고 싶은데 우짜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