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명하겠다"더니, 입장표명 인터뷰 기사 참고하라고 [전문] 권혁수랑 구도쉘리? 어쩌다 같이 하게 된거임? 권혁수 유툽 가봤는데 욕하는 댓글 지금도 계속 달리네....구도쉘리는 응원댓글 계..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4. 06:34

본문

제작진이 '구도 쉘리가 브라톱을 입으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구도쉘리는 매니저가 없다. 그래서 제 매니저가 전달하게 된 것뿐이다." ▶ 라이브 방송 반응이 좋지 않았는데. "라이브 방송이 끝나고 제가 직접 일산까지 데려다줬다. 15분간 쉘리와 이야기했다. 채팅방 분위기가 안 좋았기 때문에 쉘리가

권혁수, 카톡 600개+통화 녹취 25분 공개 [종합] 권혁수 “한국은 좀 정신나간 정신병자가 너무 많아” 권혁수 녹취 깐다네요 권혁수측 주장은 이거지? 권혁수 측 “오늘(4일) 기자회견… 직접 말하겠다” [공식] 권혁수 구도쉘리 손절사건있죠 권혁수 '한국인은 정신XX, 답답해'… 구도쉘리와의 메시지 논란 권혁수 주장을 정리하면 권혁수랑 구도쉘리? 어쩌다 같이 하게 된거임? "노출

영상을 게재했다. 구도쉘리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명하겠습니다"란 제목으로 3분 45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구도쉘리는 커트 머리에 펌을 하고 자신의 상징이라 스스로 말했던 검은 브라탑 대신 보라색 후드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수초간 말이 없던 구도쉘리는 "말실수를 할까봐 제가 미리

글을 삭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권혁수가 추가적으로 카카오톡과 녹취록 공개를 통해 불거진 구도쉘리의 일방적인 폭로 논란에 대한 추가 해명은 없었다. 구도쉘리는 "현재 언론에 제출된, 날짜와 시간이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은 발언 및 자료들은 악용이 되기 때문에, 악용 방지 차원에서 날짜와 시간에 따른 사건 경위 라이브 스트리밍을 고려하였으나, 악의적

내용이 담겼다. 이 중 '정신병자' 발언은 권혁수다. 이와 관련해 권혁수는 4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입에 담지 못할 표현으로 많은 분들께 상처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쉘리가 외로운 싸움을 하는 것 같았고 그 과정에서 쉘리의 입장에서 욕을 했다. 쉘리를 욕하는 사람들을 같이 욕해줬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전후

구도 쉘리 브라탑때 구도쉘리를 공개적으로 비판한적이 있는데 이때 권혁수가 본인을 위로 해준다고 개인적으로 보낸 카톡을 캡쳐해서 제보함 ;; 참고로 자기 욕하던 유튜버... 당연히 정배우는 신나서 방송중... 자기 욕하던 유튜버 방송에 개인적인

구도쉘리 인터뷰 “상의탈의 및 브라탑 협의된 것” 권혁수 측은 사전협의 없었고, 브라탑 복장이나 토크 중 상의탈의 구도쉘리 의견 양쪽이 완전대치되는 상황이네요. 진짜 내가 권혁수면 인간혐오 생길 듯 유튜브 채널이나 기사 댓글 보면 아직도 다 권혁수 욕이던데 구도쉘리는 정배우한테

않는다. 물론 이 내용만으로 전체 상황을 파악하긴 어렵다. 이번 논란에서 중요한 쟁점인 '구도쉘리가 옷을 벗게 된 이유'다. 권혁수는 "상의 탈의를 시켰냐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그게 맞다고 해도 또 하나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권혁수가 '상의 탈의를 알고

한번 "해명하겠다"며 영상을 게재했다. 구도쉘리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명하겠습니다"란 제목으로 3분 45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구도쉘리는 커트 머리에 펌을 하고 자신의 상징이라 스스로 말했던 검은 브라탑 대신 보라색 후드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수초간 말이 없던 구도쉘리는 "말실수를 할까봐 제가 미리

외로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쉘리를 비판하는 모든 사람들을 욕해줘야 한다고 느꼈다. 나의 발언은 진심이 아니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구도 쉘리에게 진정성 있는 사과를 요구했다. "다시 쉘리를 만나서 이야기하고 싶다. 대면해서 사과를 받고 싶다. 다시 잘 지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 구도 쉘리에게 식당에서 브라톱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