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영과 드디어 만났다 '1:1 팬미팅' 송지효가 런닝맨 피디가 싫은이유 3가지 여친 쌩신인때 런닝맨도 잡아오고 그랬음ㅇㅇ 그 꽈당 터지기 전에 런닝맨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4. 14:24

본문

기운에 모두가 긴장했고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기분조타 ❤️ ㅋㅋㅋㅋㅋ 어릴때 멜로코로 미모 더 박제해뒀으면 즇았을탠데 이런 병맛 코드 좋아하는데 ㅎㅎㅎ 재밌네요 ㅎㅎ 게스트 없이 이렇게 자기들끼리 노는게 더 재밌네요.ㅎㅎ 광수 놀릴때 ㅋㅋㅋㅋㅋㅋ카메라 등지고 호다다다ㅏㄷ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ㄱㅇㅇ 그런데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평균 3%대 시청률로 어떻게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특이하게 방송





이번노래랑 넘 잘어울려.. 너무최고다 진짜 최고란 말밖에 안나옴.. 진짜 이런얼굴(트렌디상) 조아해서 처돌이됫음 아 하나 원하는거있는데.. 코디님.. 모자 씌우지 마세요 얼굴안보여용ㅠㅜ -이상 얼빠가 한 : 한은 정말 몰랏던 멤버중 하나임(한, 방찬, 리노, 승민 일케는 진짜 잘 몰랐음) 근데 얘 진짜 다람쥐 닮앗더라.. 팬들이 다람쥐라고 앓던데 이렇게 다람쥐



지석진 옷입었던게 로운(지금 어하루 남주)라는 사실!! 그때 로운이 걸칠때는 옷이 되게 좋아보였었거든 간떨려엉 유퀴즈 일만사 놀면뭐하니 여기에 런닝맨까지 다 존잼이야ㅋㅋㅋ 이때 너무 기여워서 미친듯이 돌려보는중임데 혹시 움짤은 읍니ㅠㅠ ( 년도별로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하나씩 선정했으며, 앞선 년도에서 이미 선정되었던 프로그램은 이후에는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2007년 : 무한도전 2007년



어디가와 진짜 사나이 쌍으로 시청률 10%대 후반대를 기록했고, 화제성도 아주 높았다. 아빠 어디가에는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포하면 안될거같고 그거땜에 녜리 당황해섴ㅋㅋㅋㅋㅋ 아 땀난다고 땀난다 땀난다 왜 땀이 날까욬ㅋㅋㅋ 이랬엌ㅋ 그리고 춥지않냐고 너무 추운데 와줘서 고맙다고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라고 따뜻하게 입는거에는 아끼지 말자고 했오♥ㅋㅋ 글구 내려가면서 엄청 안녕안녕안녕안녕 엄청많이하다가 머리위로 하트 만들어서 한쪽다리들고 하트쏘기 3번이나 하고 진짜 마지막까지 얼굴 빼꼼 하다가 들어갔오ㅠㅠㅠㅠㅠㅜㅠㅠ 존너씨발 개기여워 쥭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특히 그거 졸귀였음ㅋㅋ 난 이번에 지석진받았음 좋겠어 ㄹㅇ 올해 런닝맨 캐리함 ㅋㅋ 녕방 일어나세요 네시에 녕모닝하지말고 개웃김 미우새 18.7 집사부 9.6 정법 8 런닝맨 6.8 동상이몽 6.7 골목식당 5.9 미우새 단체대상받을거같음 '미우새' 한 달에 한 번 정산 받는 김희철, 입금 문자에 화색





여전히 배척하는 해외 런닝맨 팬들 요즘 런닝맨에서 이름표뜯기를 잘 안하는 이유.jpg 실시간 런닝맨 출연자 근황 녕덬들아 지금 이거 나만 떠? 이사실 방금 알고 개놀람 아 오늘 런닝맨 제대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요새 유재석 프로들



진영이 런닝맨 빼고) 아직 대부분 한달이나 남은 시상식 무대 준비를 활동 2,3주차 평일에 한다라.. 그렇게까지 회사를 이해줘야할 이유가 있나 싶네 10개구단 1명씩 멤버랑합치면 18명이니까 팀나눠서 또 초능력야구 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런닝맨 외전격 프로지만 뭐 그 나름의 재미는 있는지라.. 다만.. 시즌1보다는 재밌길



연예인은 방송 많이 나오는 게 최고다 싶은 게, 나 현아 안 좋아하는데 최근에 아형이랑 런닝맨에서 보고 귀여워서 호감됨 한글날 기념, 새롭게 공개된 무료 글꼴들 런닝맨 또 봐도 새롭게 웃겨ㅋㅋㅋ 런닝맨) 방송매너 넘치는 유재석.JPG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