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깨부쉈다 이 시점에서 이진혁이 승리자인가요.. 이진혁 다리길이 이메다 맞대 이진혁 전화연결 할 뻔ㅋㅋㅋㅋ 이진혁은 공식색이나 응원봉있어? 이진혁 어깨 넘 좋아ㅠㅠㅠ 사실 난 조용히 ..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5. 11:19

본문

빌런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진혁 개쎄고 ㅠㅠㅠ 이진혁 솔로 앨범 잘 만들었어 나 이진혁 발음 찰져서 좋아해 여태껏 이런 찰진 발음은 없었어 이진혁 망토 입으니까 너무 귀엽다 이진혁 오늘 무대 잘했고 얼굴헤어착장피지컬 다 잘함ㅇㅇ 이진혁도 해외팬 많이 붙었나보네 김민규가 찍어준



잠만 나지금 인스타 업로드 맡겨놨다 오늘 웨이크메이크에서 이진혁 스밍이벤트로 준 화장품들 프엑 때문에 맨날 업텐션 빅톤 묶이면서 헷갈려하는데 두그룹 친한 게 너무 웃김... 이진혁 겁예 겁귀ㅜㅜㅜ 이진혁 라이브였지? 이진혁 류수정 엠씨 리허설 이진혁 노래 첨엔 빌런이 좋았는데 계속 생각나는건 타이틀이더라 이진혁 4살 부승관 2살때 노래인건가ㅋㅋ 투표수도



보여서 신기함.. 프듀 때도 사람자체가 착한 느낌? 선한 사람같아서.. 꾸준히 활동만 해주면 팬들은 계속 함께 할 거 같음 박지훈은 확정이고 정세운 이진혁 나왔으면 좋겠다 개조음...시발 얼굴 잘햇다 ㅠㅠㅠ ㅅㅊㅅㅊ 목폴라 최고ㅠㅠㅠ 좋아 내스탈이이야 업텐션은 저저번부터 안나오는거같아서 불안 음방 다 나갔으면좋겠는데 ㅅㅂ존나 간절함 나라면 나혼자 신나게 처먹다가



프듀뽕 빠지고나서 어디서활동할건진 쩌렁쩌렁 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ㅋㅋ 피지컬 잘씀 무대 잘하는듯 흑 아쉽다 다음에는 시기랑 조율 잘해서 음방 많이 많이 했으면 좋겠다 ㅠㅠ 귀여워서 운다ㅠㅠㅠㅠㅠ 팬덤 이름이 브이단이라서 손바닥이랑 후드티에 V 붙이고 하는건데 존나 귀여움 계속 웃으면서 해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예뻐라 하는 이진혁의



가서 진혁이 보고 또 감격하고 이 모든 게 한 달 전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다 진혁이 솔로 데뷔, 소중한 1집 보내고 싶지 않아 엉엉 아 방금틀음 아 팬한테 잘한다는게 정말 눈으로 보여서 신기함.. 프듀 때도 사람자체가 착한 느낌? 선한 사람같아서.. 꾸준히 활동만 해주면 팬들은 계속 함께 할 거 같음 이거 맞지





같이 임시디제이한번하자 우유 마시면서 르몽드 보는 팬싸 이진혁 넘나 깅ㅠㅠ 이진혁❤️ 이진혁 강호동 속눈썹 칭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노래 좋다 오 이진혁 그냥 브이앱보다 목소리만 나오는게 더 좋은거 실화...? 이진혁 팬들있는곳 나와서 인사한거야? 이진혁덬은 진혁이가 한 말 지켜주려는



오늘 막방이었어 위너덬 내적친분돌 한 분 더생김 이진혁 엠카부터 음방 나오나?? 이진혁 직캠은 다른가? 케슼꺼 보니까 너무 못하던데 이진혁 진짜 크다 이진혁 최파타 1시에 나와? 빅톤 이진혁 둘 다 멜론 진입했으면 [IDOL RADIO] 191111 이진혁 (Lee Jin Hyuk) - I Like That /아이돌 라디오 직캠 이진혁 오늘 미모 갱신함



무대에서 이정도는 보여줬으면 좋겠는 그런거 그동안 직캠 보면서 잘하는 거 알고 뭘 들고 올까 ㄷㄱㄷㄱ했는데 이진혁이 기대보다 훨씬 더 충족시켜줘서 존나..존나 행복해ㅠㅠ 무대 사랑하는 것도 넘좋고 완벽주의자인 것도 존좋이고 직캠 볼 때마다 뽕차서



거 보면 너무사랑해ㅡㅡ 이용진은 무지 아쉬을듯요 시즌3에서 인턴 멤버로 거의 고정 확실시 됐는데 정준영이 사고 치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요새 개그맨 중에 이진호가 웃기던데 좀 아쉽네요 이수근도 이진호 좋아해서 그렇게 예능 같이하면 개인기 시키고 그러던데 ㅋ 아이돌 넣을거면 개인적으론 요새 프듀 출신 이진혁? 걔가 많이 나오고 나름 하는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그 김악개임? 대럼지 너 술 안마셔봐서 모르지ㅋㅋㅋㅋㅋㅋ 기사링크는 요거야 눈 이렇게보니까 진짜 이쁘네 잘될꺼야 애 싹싹하드라 다들 아침부터 대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이 많이 뜨긴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동안 서울 돌아다니면서 알차게 덕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