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우재가 예쁘다고 한 연참 여배우.jpg 나무한테 발리는 주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 아 저사람이 주우재구나.. 나 주우재 이리와로 처음봤는데 주우재이때문에 주우재 이름은 절대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5. 17:21

본문

합류로 '브레인 유랑단' 완성 [종합] 나무한테 발리는 주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 분명 극중 이름은 있지만 주우재는 주우재야 오늘 새시즌 첫방하는 tvN예능 나 주우재 이리와로 처음봤는데 주우재이때문에 주우재 이름은 절대 안 까먹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사람이 주우재구나..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어떤 모습을 돌아올지 궁금해진다. 최근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2의 박경, 타일러가 될 새로운



시험부터 전교 1등, 내신 성적으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한 뇌섹남. '문제적 남자'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11월 방송 재개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왜지 하도 시간 바껴서 한 동안 안 봤는데 다시 봐야겠네ㅋㅋ ㅇㅇ 주우재이 사귀는거 맞다 염불각 존예



끊었다곸ㅋㅋㅋㅋㅋ 개취로 갈발보다 흑발이 훨배 어울리고 웃을때 은근 귀엽다 ..... ㅇㅇ 주우재이 사귀는거 맞다 염불각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박경은 아쉽게도 같이 하지 못함ㅠㅠ 대신 거의 반고정급 문남 찐덕후였던 주우재랑 게스트로도 나왔던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함 주우재가 찍었지만 출처는 김지석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자주 나와서 익숙한 그림인데 도티랑은 어떨지 궁금함 (tmi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주우재랑 도티랑 86년생 동갑임) 마무리를 어떻게하지 암튼 문남 늦덬으로



주우재 원래 똑똑했냐 이 배우들 공통점이 뭘까 울드 로코는 주우재가 캐리함ㅋ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박경이 빠지다니... 김재영 호감덬이 최근에 검색하면서 알게된 김재영 tmi 모음... 주우재 너무 쳐져ㅠㅋㅋㅋㅋㅋ 극중 커뮤러들은 매일 주우재이 핫게에 글 올릴듯 야외로 나온 '문제적 남자', 주우재·도티



휴식기를 가졌다가 5개월만에 새롭게 돌아옴 이전에는 스튜디오 형식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번 시즌은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문제풀러 다니는 컨셉인가봄 오늘은 포스텍 간대 (나이순)전현무 김지석 이장원 하석진 주우재 도티 멤버는 이렇게! 이전시즌 멤버 중 무무랑 81라인은 유지됐지만 막내들이었던 타일러랑



남자'는 뇌섹남들을 발굴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서는 이 뇌섹남들이 스튜디오를 떠나 야외로 나간다. 앞으로 조심 좀 하십시다...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 딱 채도진 말투로 해서 더 귀여웠어 ㅋㅋㅋ ㅇㅇ 암튼 그럼 나 지금 극중 이름 생각도 안난다 올해 6월부터





새시즌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돌아와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오늘 저녁 8시 새시즌 첫방송! 많이 봐줘~~ 보통 그정도 분량이면 이름이나 얼굴이나 잘 기억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잊을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주우재에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도티는 2013년 10월부터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 무엇보다 10대들이 문화의 사각지대에 있다고 생각, 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었고 초등학생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며 '초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2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특히 도티는 고등학교 1학년 2학기 내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