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상 진짜 옹산 게장집에서 마을회의하는거 같아 ㅋㅋㅋㅋㅋ 요즘 게장철인데 한국 올래? 남은 양념게장으로 뭘할까요? ㅇㅇㅅ 엑방 대지들아 ㅇㅍㅇ 양념게장정식vs육회 골라줘! 간장게장 ..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5. 21:35

본문

승뭉이ㅠㅠ) Q. 좌우명은? 숙제하듯 살지 말고, 축제하듯 살자. 어머니가 가르쳐주신 말씀입니다. 이 말처럼 매일 긍정적으로 즐기면서 나아가고 싶다고 생각해요. Q. 긴장을 풀기 위해서 무엇을 하는 가? 특별히 없는 것 같아요. 긴장하면 그 순간을



잘먹고 지난주는 버섯 야채 많이 넣고 샤브샤브 도 잘먹고 전종류도 콩나물무침.된장찌개.불고기도.. 그런데 게장은 안좋아 한다 하네요 오늘저녁상 차리자 정신없이 먹는거보니 신기해서~~ㅎㅎ 늘 맛있다고 하고 잘 먹으니 기분이 좋으네요~~ 배달받은지 사흘째인데 아직도 한 이틀치 좀남았어요 .상한건



감독이 부산일본인학교를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학교 방문은 다른 매체에는 공개하지 않는 개인적 일정이라고 했다. 나는 운 좋게 단독으로 취재할 수 있게 됐다. - 강연서 한국 고교생에 물었더니 … 고레에다 감독은 아이들이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대화를 나눴다. 아이들 앞에서 강연하는 감독의 표정은 영화제 등에서





보쌈을 좋아하지 않는데 저 가게 진짜 맛있드라구요 *_* 난 양념 전남친이 양념게장 추가로 포장했나봐요 반찬통에 옮겨담고 나니 이만큼이 남아서.... (저만큼 게장 넣을 통이 없어가지고.....) 훔쳐온 노가리도 일단 3마리 꾸워 눕혀놓고... 아 그리고 오해들 하지 마세요 핑크색으로 가려놓은건 소주 아임다! 우유에요!!! 우유!!! 의심들 하지 마세요!! 이웃집에 장금이가 사는 것



(140ml) 물엿 1컵 다진 마늘 1숟가락 고춧가루 2컵 설탕 2숟가락 소금 1티스푼 청양고추 깨 이렇게 재료를 써주세요~ 양념장을 만들면 청양 고추도 송송 썰어 주고 통깨도 뿌려서 비벼 주세요~ GIF 이제 손질된 위에 양념장을 뿌립니다! GIF 그리고 양념이 잘





아 김치가 맛있었다 ㅋㅋㅋ 이게 2인분 만원어치에 있던 양이야 ㅋㅋㅋ 8. 오설록 그냥 다들 가는 오설록ㅋㅋㅋ 한잔에 7800원.. 어마무시한 가격이다 맛있긴한데 걍그랬어 사람도 너무많고.. 그냥 다른 예쁜카페 갈듯



슥삭슥삭 먹으니까 게장보다 깔끔하고 편한 듯 ㅇㅇ 닥 간장게장 아닙니꽈!!!! 아니라면 원덬 짜짐.. 역시 정체기가 지속되면 음식 섭취량을 줄이는 방법 밖에는 없네요. 두 자리에 근접하니 몸이 슬슬~ 반항 하는 느낌!? 하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죠!! 현재 반올림 해서 22kg



이대한민국에서 아들셋을 낳고 사는 한집안의가장입니다.. 최근 저는 제 아들셋중 9살짜리큰아들을 억울한 교통사고로 하늘나라로 떠나보냈습니다. 제아들이 떠난 곳은 아산시에 위치한 **중학교 바로앞 횡단보도입니다. 제큰아들은 셋째막내아들과함께 놀이터를 갓다가 건너편에 잇는 제 가게로 건너오던중 차에 치여 버리는사고가 나고말았습니다.. 저는 그날약속이 잇어 가게를 비웠고, 그 장면을 제와이프와





걸 좋아해요. 힐링 돼요. (산책메이트 삐냥즈> Q. 나는 멤버 중에서 가장 ○○이다! 제일 연상이다! 멤버들 모두 착해서 저를 잘 따라와줘요. Q. 최근 배운(외운) 일본어는? 목표를 향해 가는 것이다. Q. 제일 아끼고 있는 보물은? 부모님이 선물해주신 팔찌. 매일 착용하고 있어요. Q. 들으면



무한리플은 좋은데 무한도 맛있을때나 좋은거죠 ㅋㅋㅋ 양념게장 말고는 그렇던데 ^_^;; 다 먹고나서 맛있었던 양념게장 사들로 왔어요 엄마가 그냥 먹는거 보다 양념하면 더 맛있겠다고 양념해서 줄께~~~ 하시더니 집에와서 귀찮았는지 그냥 꺼내 주시던데 ㅋㅋㅋ 여튼 오늘 하루도 이렇게 다 가네요 ㅜ.ㅜ 요즘은 하는거 없이 시간만 빨리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