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성한 펭수 펭수 굿즈 샀네요 보건복지부 펭수 펭수다이어리사세요 펭수 아형 나오는거 본방사수해야지 펭수 놀이공원 간 영상에서 회전목마 타는부분 개웃곀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6. 12:10

본문

잘하고 끝으로 그 특유의 누굴 보는지 알 수 없는 눈빛이 넘나 매력포인트입니다. 펭수 영상 보는데 이말년하고 청취자에게 선물주는 코너가 있었어요 어떤 남자분이 48세 72년생이라니까 진위를 가리기 위해 퀴즈를 냈는데 그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뒤에 뭐라고 하냐는 거더라구요 남자분은 핫이슈라고 하던데 노래 가산가봐요 저 나이면 김종국이 부른 노래 가사를 맞춰야 하는지 힌트로 김종국을 줬는데 답을 터보! 라고





박보검때도 이렇지는 않았네요 ㅋㅋㅋ 오늘은 부산팬싸때 진짜 참치받고 난리나는 펭수 모습으로 힐링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펭수가 진짜 대세는 대세네요. 아는형님이 나온대요 글쎄 ㅋㅋㅋㅋ YES24 굿즈때문에 중고생 문제집을 사야 할까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영어 독해집 사서 풀어볼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이게 뭐하는 짓인가



방금 펭수 뮤비 올라왔는데 이게 진짜 펭수 목소리에요 펭수는 유투브 크리에이터 아냐?? 펭수 팬싸나 라이브할때 너무 길지않고 그런거 딱 10살이야ㅋㅋ 지금 ebs 펭수 나와요 안보고 뭐하세요 펭수 '김명중 사장님 밥 한 끼 합니다' 펭수🐧🐧 ⭐️80만⭐️ 👏🏼👏🏼 펭수가 인기있으니 별이상한 기사가 슬슬올라오네요 펭수방 인구 조사



왜 정작 수염난게 남자라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을까요? 수염난 엄마인데. 인터넷 서핑하다가 알아버린 그 이름 펭수! 교육방송 연습생이라고 해서 유투브 채널까지 만들었는데 넘 재미있네요. 구독 눌러버렸음둥. 뽀로로보다 덜 귀엽게 생겼었는데 보다 보니 매력 터짐. 심심할 때 유투브 들어가서 함 보세요. EBS 제작진들 아주 펭귄 채널에 영혼을 갈아버렸음. 내용도 겁나 웃기고 펭수 애드립도 배꼽잡음. 방송국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영상 하나하나가 고퀼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했네요. 특히



싶네요 ㅋㅋ 굿즈를 따로 내주세요 ㅠㅠ 장관님 표정이 멋지네요 ㅎㅎ 여동생이 외교부 근무중인데 펭수 물어보니 톡으로 영상을 보내줬네요. 영상은 못올리고 짤만... [@@youtub_tag-0@@] 걍 펭수 굿즈니깐 질렀대ㅋㅋ 첨엔 사백안에 무표정이라 초큼 무서웠어요 뽀로로 짝퉁인가 싶어 무관심이었는데 동영상 한번 보고나니 계속 보고 싶어져요



좋겠는데 오늘 백만될 펭수 내가 뽑은 최애 영상 탑2 펭수 이모티콘 저도 샀습니다~~! 펭수 실물 사진 업로드 사과 드립니다 오늘 펭수전 재밌겠다😆 펭수가 직접 관리하는 인스타계정이에요 펭수, 풋풋풋 서경석 tv 펭수 강호동이랑 대화하는거 빨리 보고싶닼ㅋㅋㅋ 펭수 나이 속인거





나온대여 이거 양희은님 나오는 라디오프로그램 아닌가요? 이제 중년까지 노리는건가봐요 펭수 견제하는거 봐 ㄷㄷ 어제 올라온 영상의 비하인드래요. 진~짜 귀여워. 그리고, 펭수 책 나오나봐요. 에세이인지 다요리인지는 확실치 않은데, 예판하고 있어요. 알라딘. 그래24. 인터공원.교보 등에서요. 펭수 인기 어마어마 하네요 마블처럼 펭수 세계관 점점 넓어짐 ㄷㄷ 영상출처는 입니다





영상에 방탄을 언급하길래 ㅎㅎ 캡쳐해봤슴다 짤 외에 영상은 [@@youtub_tag-0@@] 아 이건 간드러지게 잘 부르는 펭수 목소리로 들어야하는데ㅋㅋㅋ 저 원래 이렇게 편집해놓은것 봐주는거 너무 싫어하는데(남의 컨텐츠 가져다가 편집만 해놓은거라서 ㅠ) 이건 너무 재밋어서 자꾸 돌려보고 있어요. 자이언트 펭TV것이 아니라도 이거 하나는 재밋네요. 성질버럭 펭수 이C...!! 펭수 처음 봤을때 이게 무슨 인터넷 밈인가 싶었는데 어느새 제 주위에 전파하고 있네요ㅋㅋㅋ 외교부장관 모르지 않을텐데 대본인지 애드립인지 모르겠지만 장관앞에서 대빵드립ㄷㄷㄷ 대단하네요ㄷ



유명한건가요? 아니면 펭수캐릭터가 귀여워서 인기있는건가요? 아침에 9시 땡 치자마자 응모했는데... 아...내일 마감때까지 걱정이 앞섭니다...ㅠㅠㅠㅠ 250명 뽑는데 댓글이 이미 2300여개라... 경쟁률 거의 9:1이네요 ㅠㅠㅠㅠ ** 댓글에 공약 걸고 왔는데... (되면 더더욱좋고!! 안되면 더 좋지요!!! +ㅁ+) 펭수 외교부 진출 ㅋㅋㅋㅋ 여기 대빵 어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곧 우리 대통령님 만나는거



아이디가 있어야 하더라구요) 기빨려 깜빡 하신 분들 어서 유튭 들어오세요 어이! 안녕하세요 소중한너입니다 오늘도 서초촛불과 함께하였습니다 오늘은 몸이 안좋아 멀리서 응원하려 했는데 집회 시간이 가까워오니 뭔가 안나가니 불안합니다 게다가 다음주엔 부모님 찾아뵈러 지방에 내려가서 참석을 못하는 관계로 오늘은 미안해서라도 나왔습니다. 오늘의 여러 구호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구호는 너 아니어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