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속이겠구나 했더니 옹산 사람들이 만들어주는 기적으로 풀어낼줄은 옹산에 액자 와이어면..걔잖아 옹산에서 살려면 연기 잘하는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6. 14:38

본문

기사화 시킵니다. 유사한 예로 고려대학교 커뮤니티 고파스 받아쓰는 기레기들이 있습니다. 고파스의 많고 많은 게시판들 중 유독 편향된 “정치사회게시판(정사게)”에서 누군가 투표를 올리고 또 그런 놈들끼리 투표를하고 결과는 뻔한데 그걸 기자는 받아 씁니다. 심지어 고려대학교 출신 기자새끼가 투표올리고 투표 결과를 냉큼 기사화 하는 새끼도 있더군요.(투표 올린사람=기자)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의 정치



왜 드리프트를 탔떠.. 드리프트는 빼박이지 (영상보면 진짜 저렇게 말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가 사람죽일 새끼는 아니라는거 난 확실히 아니까요 -끝- 마지막은 노규태 하찮게 쳐다보는 자영이 진짜 ㅠㅠㅠ둘이옹산에서 오래오래 친구해요 관광상품 만들어죠라 ㅠㅠ 옹심이 뻔한 판넬이라도 세워죠라 ㅠㅠ 골목에서 떡팔고 게장팔아죠라 ㅠㅠ 야무지게 양념게장 살발라서 두그릇 뚝딱 하고 싶다... 난 못 살듯ㅠㅠㅠ 옹산



달리 자꾸 자신을 대놓고 무시하는 사람들의 말에 뒤돌아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은 향미가 사랑받지 못해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왔음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동생이 자신을 부끄러워해 코펜하겐에 오지 않길 바란다는 사실을 알게 된 향미는 소리 없이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배가시켰다. 그동안 덴마크는 병원비가 공짜인 걸 알면서도 모르는 척 아득바득 모은 돈을 보내줬던 향미였기에 더욱 가슴 아픈 대목이었다. 이후 다시 까멜리아로 돌아간 향미는 돈을 훔쳤음에도 자신을 보듬어주는





귀엽게 보임ㅋㅋㅋ 동백이 엄마가 향미한테 너 까불다 죽는다 그러지 않았나요? 엄마는 어떻게 버린 딸을 찾아온걸까요?? 그리고 옹산이 논산인거 아세요?? 옹산초 야구복이 논산유소년 야구단 옷이랑 똑같아요^^ 지금 10월 16일꺼 9회?? 보는 중인데 슈퍼맨도 하고 법무팀도 있고 잃을것도 많은 십억짜리 야구스타가 왜 맨날 야구 경기는 안하고 서울에서 옹산..까지 왔다갔다 경기 안함? 월요일에만 옹산 가는 것도 아닌거 같은데 훈련도



있는 모두를 향한 응원으로 ' 동백꽃 필 무렵 ' 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했다 . KBS2 ' 동백꽃 필 무렵 ' 20 부작 내용을 정리한 스페셜 방송은 오는 27 일과 28 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



애달프게 죽음을 맞이한 젊은 여성, 향미도 있다. 배우의 중요한 임무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사연에 공감하도록 시청자를 설득하는 일이다. 그렇다면 녹두를 맡은 배우 장동윤은 그 설득의 임무에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남자다. 말끔하게 다듬은 얼굴이 여장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억지로 과부들에게 끌려가 목욕을 하게 되었을 때조차 그는 여장남자라는 설정에 매달려 호들갑 떠는 연기를 선보이지 않는다. 불필요한 손짓이나 말투의 과장 없이 서사에





. 흥식이의 기침 소리를 들은 동백은 향미 ( 손담비 분 ) 를 죽인 까불이가 흥식이라는 것을 알아채고 향미의 ' 오백잔 ' 으로 그의 머리를 내리쳤다 . " 까불이 ? 까고 자빠졌네 " 라는 속 시원한 욕까지 곁들인 동백의 일격에





주중 트렌디 드라마 편성표는 개성 강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흥미로운 작품들로 채워져 있다. 월화드라마인 은 제목에서 연상 가능한 것처럼, 이성 간에 벌어지는 여러 사건을 중심으로 애정이 꽃피는 사극 로맨틱 코미디의 틀을 벗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여기에는



내려오는 미디 원피스를 즐겨입는 공효진은 신발, 가방 등 소품을 활용해 동백이 패션을 완성한다. 이 모습은 촌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해서 때로는 수줍고 가끔은 당당한 동백이 만큼이나 사랑스럽다. 용식(강하늘 분)의 표현만큼이나 '귀여워서 참을 수가 없는 것'이다. 동백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동백이가 돈이 없는





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동백꽃 필 무렵) 동백이, 향미가 초등학교 동창 맞나요? 근데 옹산이 포항이야? 동백꽃필무렵 부제 모음 그 도박장에 야구코치 승엽이도 있었어? 지금 17회 보는데 옹산여자들 넘 귀엽다ㅋㅋㅋ나도 눈물남ㅠㅠ 임수정이 드라마 촬영하러 옹산 내려오는 에피소드 나오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 공효진 "쉬러 해외여행? NO...'동백꽃' 인기 더 느낄래요" 동백꽃 이쁜건 빼박이고요 ㅋㅋㅋㅋ 셀럽! 어른필구 자기 보고싶으면 테레비 키란거ㅋㅋㅋㅋㅋ 동백꽃에서 갠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