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현미가 ㄹㅇ 트로트 존잘인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현미가 ㄹㅇ 트로트 존잘인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무대 주현미씨 오늘도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11. 18:48

본문

효도는 추천이라길래... 헤헤~ 탱고 장르의 옛날 가요 '서울야곡' 주현미님 노래 듣는데 진짜 노래 존잘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가요베스트' 출연에 전국 들썩.."역시 대세" 주현미가 ㄹㅇ 트로트 존잘인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가수가 차지한 포스터 메인 나의 신청곡 화교 출신 유명인들 "사랑해요!"‥'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산슬, 행사데뷔에 전국이 들썩 대한가수협회 대책회의 "악의적 공격에서 가수들 지키겠다" 오랜만에 주현미 묵어바유 주현미 김완선급 연차되면 대기실 혼자 쓰지? 트로트 세대=현철 주현미 이미자 남진 송대관 태진아 나훈아 전성기 유재환 "32kg 감량 후 거울 보는 재미에 빠져" ('사람이 좋다') [단독] 유산슬, '아침마당'



가요베스트’뿐만 아니라 고속도로 휴게소, 구례 오일장, 순천 기적의 도서관 등에서 깜짝 공연을 펼쳤다. 유산슬이 가는 곳마다 현장은 무대로 바뀌었고, 시민들은 그에게 뜨거운 환영 인사와 응원을 보내며 전국에 퍼진 ‘유산슬 신드롬’을 제대로 보여줬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측은 공식 SNS을





그냥 화교 찾다보니 장원영까지 찾아지긴 하네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대세 신인 유산슬의 ‘MBC 가요베스트’ 출연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가요베스트’는 지난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됐는데,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를 시작으로 순천까지 유산슬의 일거수일투족이 담긴 출근길 목격담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유산슬은 ‘MBC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 대한민국 트로트의 대통합을 이끄는 그의 거침 없는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유산슬의 'MBC 가요베스트' 출연 비하인드는 12월 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기사전문 노래 엄청 쉽게 잘 부르는데ㅋㅋ 스킬 독보적이라 저 삘을 아무나 못살림ㅋㅋㅋㅋㅋ 장윤정,배일호,주현미,박상철 등등 화려한 라인업을 밀어내고 당당히 메인이네요 참나 소속사에서 얼마나밀어주는겨? [@@youtub_tag-0@@] 주현미 누나 너무 좋다능 화교 출신



여행 한번 제대로 못 가본 게 후회가 된다는 유재환. 고등학교 졸업식 이후 10년 동안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 어머니는 아들과 여행을 하며 사진 한 장 남기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어렵게 시간을 내 어머니가 꿈꾸던 홍콩으로 여행을 떠났다. 첫 해외여행에 아들 재환이 만반의



있고요. 과거 초중고를 모두 화교 학교에서 나오고 한참 뒤에 한국 국적을 얻은 주현미 주현미는 중국어를 워낙 잘해서 한때는 중국 출신 연예인이 오면 방송에서 통역을 도맡아서 했습니다. 역시 화교 출신으로 93년에 한국 국적을 취득한 하희라(최수종과 결혼하면서 귀화) 간단한 중국어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부모님 모두 산둥성 출신이라는 이연복 쉐프 이연복 쉐프가 중국어 하는 모습은 방송에서 여러번 나오긴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달고 국위 선양한 후인정, 공상정 선수도 기억납니다. 약간 논란의 여지가 있는





닮은 모습의 조세호와 김도일 작곡가도 함께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유산슬은 구례 오일장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했고, 순천 기적의 도서관에서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뜻깊은 합동무대를 가졌다.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펼쳐진 대망의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서 유산슬은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사랑의 재개발'과 '합정역 5번 출구'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추운 날씨에도 관객들은 그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응원구호를 외치며 함께 무대를 즐겼다. 유산슬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사랑해요!"를 외치며 데뷔 후 첫 가요프로그램 무대를 무사히 마쳤다. 데뷔 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트로트 샛별로 활동 중이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의 음원을 발표했다.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가 고스란히 반영돼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이틀 후인 18일엔 방송사 벽을 뛰어넘어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트로트 가수 신인 코너를 준비하던 '아침마당' 측에서 협업 제안이 왔고 이에 따라 흔쾌히 출연이 성사된 것. 유산슬이



보이는 모자 사이에는 큰 위기가 있었는데, 지난 2013년 어머니가 자궁내막암 진단을 받았던 것. 개복수술을 하기 전까진 암의 진행 상황조차 알 수가 없어 수술 날이 어머니의 마지막 날이라는 생각까지 했다. 당시 어머니가 살아온 삶을 되돌아보고자 어릴 적 살았던 동네를 어머니와 매일 갔었다는 그가 건강을 되찾은 어머니와 다시 추억의 장소를 찾았다. 바쁜 일정 탓에 그동안 어머니와





이은 다음 행보는 28일 순천만 행사 유산슬, '아침마당' 이은 다음 행보는 28일 순천만 행사 주현미가 ㄹㅇ 트로트 존잘인것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무대 주현미씨 오늘도 1선발 2곡 주현미 사랑한다 여자트로트가수는 세대가 나눠지는데 남자는 안나옴 아직도 미스테리인 서태지의 데뷔앨범.[16] [신청곡] 주현미 - 노래가락 차차차 신인가수가 선배 가수들 제치고 포스터 메인에 �n!.jpg 나훈아 콘서트가 치열하다고는 알고 있었지만..그래도 요즘은 공연을 자주해서 좀 여유있을까 했더니.. 뭐 아이돌 콘서트 매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