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가인, 홍현희중 누가 더 이쁘고 호감가는지 궁금합니다.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ㅂㅇㄱ 어제 구해줘홈즈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12. 16:32

본문

이 뜸 개그우먼중에 몇안되는 호감중 하나 절대 남 비하하는 개그는 안하고 자기를 깎아서 웃기는 저런 매력에 제이슨도 좋아한게 아닐까... ㅎㅎ 성격도 너무 좋아보이구요 개터졐ㅋㅋㅋㅋ 아내의 맛 힐링차원레서 쉰다고 하도니 바로 전찬시 나오네요 내용도 비수무리. ㅎㅎㅎ 호감임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떠나며 모델 이소라가





사람 있냐??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난 요즘 예능 홍현희 나오는게 재밌더라ㅋㅋㅋ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전참시' 홍현희 표 '파김치+팬케이크' 먹방에 민현 '동공 지진' "생각도 안 해본 조합" 오늘 전참시 웃기네요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3형제 생각났엌ㅋㅋㅋㅋㅋ 저 자막 보자마자 뇌가 한현희 한동민 형제로 필터링돼서 인식함ㅋㅋ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이 '해피투게더4' 스페셜MC로 나선다. 12월 12일 KBS 2TV '해피투게더4' 관계자에 따르면 아역배우 김강훈은 14일 진행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 녹화에 스페셜MC로 참여한다. 김강훈은 KBS 2TV 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9%p 상승한 수치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았다. 또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4.3%(2부)로 토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 두각을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역대급 음식 조합을 발견했다. 팬케이크와 파김치를 조합해 먹는 두 사람의 모습은 홍현희 남편 제이쓴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 홍현희와 매니저가 제이쓴의 이러한 반응에도 흔들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파김치 팬케이크를 조합해 먹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홍현희라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리틀빅픽쳐스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손 잡았다. 싸이더스HQ는 14일 "오연서와 전속계약을 했다"며 "오연서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2003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



한예슬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홍현희 매력있네요 홍현희 편집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 홍현희는 참 ㅋㅋㅋ 홍현희 회사다니던 일반인 시절 나 홍현희 너무 좋아... [단독] 한예슬, '언니네 쌀롱' 하차...이소라 바통터치 오늘(10일) 첫 녹화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전지적 참견시점....홍현희.....소래포구 매력 오져보임 ㅠ ㅋㅋㅋㅋㅋ 전참시 재방 보는데 진짜 귀여움 ㅋㅋㅋㅋ 중고딩때 반에 있는 재밌는 친구 같음 왜 친근하지? 전참시 계속 나오면 좋겠음 친구랑 대화중에 홍현희랑 송가인이랑 누가 더 이쁘고 호감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둘중에 비교하자면 송가인 친구는 볼것도 없이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지 18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 MC를 맡았던 터. 그는 스타일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타로서 자신만의 입담과 감각을 보여주고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또한 배우로서 연기에 집중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통을 이어받은 이소라는 1992년 제1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한국 첫 슈퍼모델이자 대표 패셔니스타다. 과거 '연예가중계',

홍현희 알지 진짜 시댁가서 음식잘먹고 서글서글하니 완전 예뻐보이더라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송가인, 홍현희중 누가 더 이쁘고 호감가는지 궁금합니다. 오연서,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 홍현희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두턱의 여왕 뭔데 ㅋㅋㅋㅋ 저 홍현희개그맨 귀여움ㅋㅋㅋ 아요즘 홍현희 넘좋앜ㅋㅋㅋ ㅂㅇㄱ 어제 구해줘홈즈 보는데 홍현희 장동민이 한팀이라 현희&동민으로 자막 나오더라고 ㅋㅋ '필구' 김강훈,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출격(공식) 두턱의 여왕 뭔데 ㅋㅋㅋㅋ 홍현희♥제이쓴 결혼 1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야 예능인 중에 홍현희가 제일 재밌는

'한밤의 TV 연예' MC로 활약하며 1세대 모델테이너로 주목받은 바 있다. 무엇보다도 그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 시리즈를 비롯해 '카트쇼', '즐거운 감량생활' 등 다양한 예능에서 진행자로 맹활약한 바. '프런코' 시리즈에서 "진보한 디자인은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디자인은 외면당합니다"라는 유행어까지 남긴 그가 '언니네 쌀롱'에서 패셔니스타이자 진행자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 아들 필구 역으로 열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해피투게더4'는 토크 레전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홍현희, 조나단, 문명진, 아이린, 수란이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현희 존웃 ㅋㅋㅋㅋㅋ 프로그램만 잘 만나면 언젠가 연말 대상도 노려볼 수 있다고 예언해본다 장성규/홍현희(+한예슬) 전참시 재방 보는데 진짜 귀여움 ㅋㅋㅋㅋ 중고딩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