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리 못한 탓" [오!쎈 인터뷰] 타팀덬이지만 한기주 선수 고생했음 ㅜ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15. 16:24

본문

아니에요. 본인 것을 많이 만들려고 하고, 가끔 그게 밸런스를 깨뜨릴 때도 있어요”라고 기자들에게 털어놨다. 박신양이 드라마 성공의 큰 구실을 한 것도 사실이지만, 사사건건 드라마 전개와 설정에 간여하며 ‘작가의 고유영역’에까지 침범했던 것이 작가들을 불편하게 만들었던 것 거기다가 결말이 미리 유출됐는데 박신양은 결말에 불만을 가짐 당시 기사 中 같은 결말을 전해들은

있다"는 우회적인 말로 편치 않았던 심기를 드러냈다. >>>‘자정에서 새벽까지’ 김 작가는 드라마를 둘러싼 갖가지 뒷담화를 들려주었다. 그 중 많은 이야기를 에서 다시 볼 수 있었다. 그 때 김 작가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비난을 했던 배우는 박신양이었다. ‘오프 더 레코드’를 전제로 만난 자리였는데, 김 작가는 박신양의 전횡을 낱낱이 고했다. 무척 재미있었다. 작가와 배우가 그토록 서로를 증오하면서 만든 작품의 결과가 대박이라니. >>>인상적인 것은 그녀의 복수였다. 당시 박신양의

자신이 원망스럽다". 6일 오후 한기주(은퇴)와 통화가 닿았다. 전화기 너머 들리는 한기주의 목소리는 담담했다. 청소년 대표팀 출신 한기주는 광주 동성고 시절 150km대 광속구를 뿌리며 아마추어 특급으로 기대를 모았다. 고교 3년간 0점대의 평균 자책점을 기록하는 등 완벽투를 뽐냈다. 2006년 KIA 유니폼을 입고 데뷔, 프로 첫해 전천후 투수로 활약하면서 10승 11패 1세이브 8홀드(평균 자책점 3.26)를 기록했다.

완벽투를 뽐냈다. 2006년 KIA 유니폼을 입고 데뷔, 프로 첫해 전천후 투수로 활약하면서 10승 11패 1세이브 8홀드(평균 자책점 3.26)를 기록했다. '괴물 신인' 류현진(당시 한화)이 엄청났지만, 한기주도 어느 정도 역할은 해냈다. 2007년 25세이브, 2008년 26세이브를 거두며 승승장구했으나 이후 부상 악령에 시달리며 하향 곡선을 그리기 시작했다. 2017년 11월 이영욱(은퇴)과 1대1 트레이드를 통해 삼성으로 이적한 한기주는 지난해 33경기에 등판해 1승 4패 3홀드를 기록했다. 평균 자책점은 6.69. 한기주는 올 시즌 부상 여파로 마운드에 오르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돌아가고 싶은 순간은 언제인가.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그때가 가장 좋았기 때문이다. 무서울 게 없었고 컨디션도 아주 좋았다. 돌아갈 수 있다면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향후 계획은. ▲현재 아마추어 선수들을 가르치고 있다. 언젠가는 지도자의 길을 걷고 싶다. 선수들에게

길을 걷고 싶다. 선수들에게 내가 가진 노하우를 가르쳐주고 싶고 아마추어 야구에 대해 잘 모르니 선수들에게 배워야 할 것 같다. 지도자가 아닌 다른 일도 생각하고 있다. /what@osen.co.kr 아가 라고 부르는 것도 아니고 애기.... 우리 애기...... 한기주세요? 애기야 가자! 도 아니고ㅠㅠㅠㅠㅠ [OSEN=손찬익 기자] "아쉬움

내가 가진 노하우를 가르쳐주고 싶고 아마추어 야구에 대해 잘 모르니 선수들에게 배워야 할 것 같다. 지도자가 아닌 다른 일도 생각하고 있다. /what@osen.co.kr 우리팀 비슷한 선수가 있었어서 더 그렇다 ㅠㅠ 수고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기사 못본거같아서 없는줄 한기주 - 눈이 기억하는 사람이래 참고로 예성 OST는 다음주! 물론 꿈으로 하고 싶었다가 방영전에 그 얘기 퍼져서 항의받고 방향튼건 맞는데 어쨌든 방송분은 다 현실이었던 걸로 나왔었음ㅇㅇ 그냥 김정은 박신양이 여러명이라고 생각하면됨

망침. (한기주에 비하면 오족지혈 수준이지만요) 김은숙 작가의 원래 대본과 박신양이 바꾼 대본 대본 :바쁘더라도 내 말 꼭 전해. 더 이상 3류 양아치 수법 안통하니까 이쯤에서 접으라고. ->아무리 바빠도 이말은 꼭 전해줬으면 좋겠는데. 더 이상 3류 양아치 수법 안통하니까 이쯤에서 접으라고. 대본 :무슨 말인지

못했고 결국 시즌 후 현역 은퇴를 결심했다. 1군 통산 272경기에 등판해 26승 32패 71세이브 12홀드를 거뒀다. 평균 자책점은 3.89. 다음은 일문일답. -은퇴를 결정했는데. ▲아쉬움뿐이다. 더 이상 선수로 뛸 수 없는 상황에 이르러 은퇴를 결심하게 됐다. 나 자신이 원망스럽다. -은퇴를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있다면. ▲병원에서도 더 안된다고 하고 나 자신도 그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현역 은퇴를) 결정하게 됐다. -오른쪽 어깨 상태가 어느 정도인가. ▲일상생활에서도

1대1 트레이드를 통해 삼성으로 이적한 한기주는 지난해 33경기에 등판해 1승 4패 3홀드를 기록했다. 평균 자책점은 6.69. 한기주는 올 시즌 부상 여파로 마운드에 오르지 못했고 결국 시즌 후 현역 은퇴를 결심했다. 1군 통산 272경기에 등판해 26승 32패 71세이브 12홀드를 거뒀다. 평균 자책점은 3.89. 다음은 일문일답. -은퇴를 결정했는데. ▲아쉬움뿐이다. 더 이상 선수로 뛸 수 없는 상황에 이르러 은퇴를 결심하게 됐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