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몰카범 bj의 마지막 방송 화장실 몰카 BJ 이름을 알려주는 댓글 몰카범 유명(?) BJ이가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21. 10:07

본문

주거침입 범죄까지 일삼는 ㅇㅂ충 백지영 ㅇㅂ충들 고소 살상무기 만들어서 테러하고 다니자는 ㅇㅂ충들 열사를 비하하는 ㅇㅂ충들 세월호 희생자 성적모욕 'ㅇㅂ' 회원 징역 1년 선고 전라도 닷컴 해킹후 고소당한 ㅇㅂ충들





비하 **?page=1&gCode=soc&arcid=0008247769&cp=du 자기 할아버지 ■■했다고 좋다고 인증올리는 ㅇㅂ충 위안부할머니들에게 몸팔던 뿅뿅라는 ㅇㅂ충들 맥도날드 할머니 조롱하는 ㅇㅂ충들 ㅇㅂ하는 국회의원 김진태 수x간(개주의!) 초딩 폭행 키즈짱 테러 수지 ㅇㅂ충 고소 일벤저스(남자 나체) 5.18





버림. 한편, 극한직업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는 츄잉이의 춤방덕에 시청률이 오르는 기현상이 일어남. (아니 게임방송인데 춤추는데 시청률이 늘어나고 호의적 방응이 늘어난다구요? 작가랑 PD가 겜방송 알못임이 분명하다.) 이기회를 틈타 아까 츄잉이가 몰래 찍어서 전송했던 구팡과 지샹콩의 몰카를 업로드하라는 대표. (고소당하는 게 소원인가 봄.) 안내켜서 반대해보지만 어쩔수 없는 을..아니 (병)정 이이는 어쩔수 없이



회원 이수민, 일베에 스토커까지… '학교 찾아갔다?' 일베, 김광진 의원에 항의…사무실 번호 뿌려 결국 개발사 대표 사퇴, '일베 때문' 일베, 이중투표 인증. **x?CNTN_CD=A0002172891 일베 성남시 쿠폰 조작사건 %EC%84%B1%EB%82%A8 요즘 보배에 일베들이





제작된 “안철수 뿅뿅 묘사” 만화 리트윗 적발됨 대구 여대생 실종사건 수사 정보 ㅇㅂ 유출 의혹(본인은 그냥 카톡받은 내용 썼을 뿐이라고 해명) ID=10200 쿠팡맨 일베 논란 "잘리는 순간 갈기갈기 찢어 죽일 것" …제3자 단순 장난? 일베 합성, 방송을 넘어 영화 포스터까지…날로 교묘해진다





주차하고 올테니 먼저 들어가라는 샹콩. (씨익) (싸늘) (로코였는데 장르가 갑자기 산을 탔다...) (여주 국제미아행. 사생에게는 가차없는 왕+샹콩;;) 뒤늦게 샹콩이 자길 가지고 놀았다는 걸 알고 분노하는 츄잉. 하지만 여주는 지금 회사에서 짤리느냐 마냐의 기로에 서있기에 반드시 구팡떡밥을 잡아야함. 베프 이요미(이이+귀요미)에게 미리 전설팬들의 웨이보를 팔로잉해두라고 부탁했던 나름 철두철미한 츄잉이. 그 팬들계정에서 시즌즈호텔 탑 바에 전설팀이 있다는 걸





보나? 배니도 동지들. 그동안 즐거웠어. 난 이제 내 꿈을 찾으러 중국으로 떠나(편도얌). 이보의 집이 어딘지 모르니까 베이징가서 가가호호찾아다니며 벨튀해서 찾아보려고. 나도 16년쯤 존버하다보면 언젠가 이보 바이크를 찾지 않을까? 어디선가 추한 한국인이 중국에서 벨튀하다 잡혔다는 뉴스를 보면 난지 알오. ㅃㅃ 1.열혈팬 갑질 사건 2. 슈퍼카 몰던 BJ 몰카



방송중 ㅇㅂ에서 합성된 故 노무현 대통령 비하사진 노출 사이버테러, 여론 조작4.3사건을 다룬 영화 “지슬”에 집단 평점 테러 **x?CNTN_CD=A0001842440 프랑스 파리 박근혜 반대시위에 참여한 목수정 작가에 여성혐오,인종차별,인신공격 집단 사이버테러 “안녕들 하십니까” 대자보를 지지한 아이돌 그룹 샤이니 종현에 대한 집단적 사이버 테러 **?total_id=13423250&ctg=15 영화 “변호인”에 대한 평점 테러 집단행동 오프라인 인증현역장교 ㅇㅂ 인증 군인복무규율 위반 논란 **x?CNTN_CD=A0001911729 초등학교 교사인 ㅇㅂ충





전혀없음 ㅠ 악의적인 고소...? 억울하고 속상해서가 아니라 방송을 못한다는 생각에(=돈을 못번다는) 좀 그렇다...? 이게 말이냐 떵이냐.... 본인이 진짜 범죄를 저지르지않았다면 당장 구속당하기 생겼는데 방송이고 나발이고 억울하고 속상해야하는게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볼수있겠죠? 보고싶을거에요...??' 창피해서라도 얼굴 못들고 다닐거같은데... 대단함... 형 다 살고 나와면 또 방송하겠지... 좋다고 붙는 애들도 있겠지...아... 제발 규제가 필요함... 1인 방송인들은 물론 방.송.국.에.서.도 경찰,



(헐 다리길이보소...) 걱정하는척 상태를 살피는 척하면서 슬슬 떠보는 샹콩. 목적대로 샹콩이의 차에 얻어탄 순간 다리아픈 설정을 잊어버린 발연기 여주. 구팡을 만날수 있다니 행복해서 다리가 좀 나았단다.(구팡 = 기적의 무안단물) 다리가 나았다니 다행이라며 자기차에 치여서 다리를 못쓰게되면 추잉이의 남은 평생을 책임지려했었다는 샹콩이. 책임못져서 안타까워하는 참연기ㅋㅋㅋㅋㅋㅋ (네? 뭐라고요? 저는 지금 왕이보 바이크 앞에 드러누으러 갑니다. 리뷰는 여기서 작별이네요. 그동안 즐거웠고, 여러분도 저처럼 자신의 행복을 찾으시길 바라요. ㅃㅃ) 거친 샹콩이의 생각과 불안한 츄잉이의 눈빛과 그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