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야구의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0. 28. 07:00

본문

허문회 감독은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에 기반한 경기 운영과 편견 없는 선수 기용을 하여 롯데가 롱런 할 수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야구의 도시, 롯데자이언츠의 감독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허문회 감독은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에 기반한 경기 운영과 편견 없는 선수 기용을 하여 롯데가

롯데 자이언츠 감독 17-18 두산 준우승 19 키움 준우승 와 이런것도 기록으로 남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야구라는 스포츠가 참 오묘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코시 딱 끝나자 마자 허문회 감독으로 선임되었단 기사뜬거 보신분 계실텐데 것도 단독으로 정작 롯데쪽 공식입장도 없고, 허문회 코치도 공식적인 사인도 안했다 그러고 대체 뭐져? 허문회 키움 수석코치....

허문회 감독과 계약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3년 10억5000만 원입니다. [단독] 허문회 키움 수석코치, 롯데 새 사령탑 부임.gisa 반가워유 감독님 반가워유 감독님 17년 두산 한용덕 수석코치 -> 한화 이글스 감독 18년 두산 이강철 수석코치 -> KT 위즈 감독 19년 키움 허문회 수석코치 ->

롱런 할 수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야구의 도시, 롯데자이언츠의 감독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야구 3년 연속 수석코치 뺏긴 팀이 우승 못하는 징크스(?) 만들어졌네요 [크보]뭐죠?! 그냥 기레기 설레발이였어요?! 롯데는 결국 또 초보감독을 선임하는군요. 허문회 키움 수석코치 롯데 감독 간다고 기사 떴네요 롯데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