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도 시즌2 같은 느낌입니다. [4K] 광장시장 런닝맨 비빔밥, 직접 만든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31. 08:35

본문

여전히 유치하거나 애매한상태에서 출연자들 티키타카로 살리는게 많았음 그런데 한두달전부터, 최근 몇주간 계속 달라졌다는 반응 생기더니 이번주 존나 레전드찍었다고 런닝맨 본사람들 반응 터지는중 출연자들이 웃긴걸 떠나서 게임 기획자체를 존나 잘함 무슨내용인지 대략적으로라도 써주고싶은데 쓸수가없음 말하는족족 스포라서 런닝맨 보는데 진짜 목소리 좋다 담백해





중국 런닝맨 한국제작진 x 라이센스 x 짝퉁 아무튼 한국탓 짱개 대상 주네요... 무한도전때도 맨날 유재석팀 응원함 런닝맨도 맨날 유재석팀 응원함 슈가맨도 맨날 유재석팀 응원해ㅋㅋㅋㅋㅋㅋㅋ 갓닝맨 단계까지 부탁드려.. 연기 존잘 ㅇㅇ 그동안 런닝맨 이끈것도 있고 올해 꿀잼이였음 광수와의 케미 김종국은 에바임..? 9년째 런닝맨에 미우새 잘되던데 계속 최우수상인거같드라 보고있으니 그냥 행복해지는군요. *^^* 여초 몇군데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생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방송! 이상한데서 강박증 있다고... 요즘도 런닝맨 보는사람 있나요? 아재들나와서 칙칙하던데;; 그래도 김구라아재가 지겹다고 사이다 발언했네요 ㅋㅋ 네이버바뀐것같은데 엔터탭 드라마부분 밑에





유재석이 3기수 더 높다니까 장난으로 전화끊은거 BTS가 출연한 장면 속 스타들이 실제로 출연하여 그 당시 영상을 보고 회상해보는 ‘리액션캠’ 코너가 소개된다. 리액션캠 코너에는 유재석을 포함한 ‘런닝맨’ 멤버들, 자이언티, 솔비, 슬리피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정글의 법칙-코타 마나도 편’에서 BTS 멤버 진과 함께 출연했던 솔비와 슬리피가 당시로 돌아간 듯 다이빙 대결의 생생한 회고담과 방송에 나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단체로 나온거 그래서 어느정도 텀 두고 종영 예정이었고(3개월인가 그랬음) 광수가 연예대상에서 그렇게 울었던것도ㅇㅇ 멤버스위크 끝내고 종영이었는데 그



시즌1멤버+송민호,피오,규현,안재현 어디가 더 예능적으로 봤을때 스쿼드가 높은 팀인가요??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원본보기 [2019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 유재석./ 사진=방송화면 지난 28일 밤 9시 서울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2019년 SBS 예능을 총결산하는 ‘2019 SBS 연예대상’이 화려한 막을 열었다. 진행은 김성주, 박나래, 아나운서 조정식이 맡았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2019 SBS 연예대상’은 1부 8.5%, 2부 13.1%(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와 비교하면 28.02% 하락했다. 4위, 연애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44,102 미디어지수 2,536,026 소통지수 2,286,768 커뮤니티지수 1,271,643 시청지수 592,5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31,128로 분석되었다.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5위, 아내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93,215 미디어지수 2,230,808 소통지수 2,113,208 커뮤니티지수 1,510,195 시청지수 691,354가





런닝맨 보는데 소름 ㅋㅋ 개인적으로 런닝맨 컨셉 잘 잡았다고 생각했던 편(산중호걸) 지녕이 오늘 런닝맨 그것도 귀엽지 않았냐 ㅋㅋㅋ "제2의 이강인 나올까"..'날아라 슛돌이-뉴비기닝', 내년 1월 7일 첫 방송 [공식] 이광수 전소민 중에 최우수상 한명도 없는거 납득불가야 ㅠㅠㅠ 유재석이 진짜 짜증나서 화면에 잡혔을때 딴소린데 요즘 런닝맨 존나 재밌지 않음?ㅋㅋㅋㅋ 시발 런닝맨 멤버들





이미 거절 혹은 포기 의사를 대부분 밝히셨으니까요. 그리고 올해 sbs 프로들이 시청률이 그렇게 대박이라고 볼만하지도 않았구요. 단순하게 생각했을 때 다관왕이 없어진 이유가, 과연 방송사들이 사전에 이야기가 없었을까? 에 대한 의문이기도 하구요. 저는 솔직히 말해서 작년, 올해 SBS/MBC의 대상은 모두 크게 납득이 가지 않는다. 입니다. 런닝맨도 좋아하고, 나혼자산다도 좋아합니다만.. 하하 어쨌든 올해와 작년 모두 즐겨 보는 프로그램 들이었지만 대상이라고 생각할때는 대상이 아니군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런닝맨서 하는게 일상일지도...ㅋㅋㅋ 전소민



칠에 맛 미 자 써서요... 일본에서 나오는 향신료 있거든요... 시치미라고... 음식 관련 일을 하다보니 -_- 알게 된건데요. ......전통문화랑 시치미... 뭔 상관이지 ... 원래 우리나라 거였나? 하고 검색해보니 "고려시대에 성행했던 매사냥 에서 매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매 의 꽁지나 발목에 걸어두는 매 주인의 이름표/주소패를 의미한다." 라고 되어 있네요. 이를테면





놀뭐 진짜 너무 좋아... 무묭이는 특히 유고스타가 아픈 손가락이다ㅠㅠ 너무조아 광수 놀릴때 방금 좋아게임봄 다시봐도 귀엽다ㅜㅠㅠ ㅜㅜ이쁘다 기획자 머리 개좋아ㅋㅋㅋㅋ 쫄리고 재밌더라 콕콕❤️ 지금 녹색창 메인에 .... 이본부를 패야지 이번주 일요일에 런닝맨 볼 생각에 설렜는데 ㅅㅂ ㅋㅋ 뭔 예능 하나 있는걸 패고 지랄임 엠은 나혼산에



시청률은 무려 10%를 찍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 진영, 배우 서은수, 최리,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격한 ‘전설의 기획안’ 레이스도 공개됐다. 전소민은 진영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며 반겼지만 정작 뜻밖의 ‘겨땀’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멤버들은 '달림맨' 프로그램의 PD, 작가, 신입PD 팀으로 나뉘어 방송사 괴담으로 전해지는 ‘콜록이와 또각이’ 찾기에 돌입했다. 첫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