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태섭 "이자스민 응원..이주여성 공천 생각 못한 민주당 안타까워" 민주당, 금태섭 같은 자가 설치지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1. 08:31

본문

대통령께 업무보고를 하면서 이 두 자리를 대통령의 재가를 받았다라는 언론 보도를 봤는데 그게 사실입니까? 윤석열 글쎄요, 저는 인사에 관해서는 제가 대검사무국장이나 감찰부장을 누구를 시키고 하는 인사권자가 아니기 때문에 인사 경위에 대해서는 저는 알지 못하고 다만 우리 지금 오신 사무국장님도 검찰에서 아주 실력 있고 명망 있는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박지원 알겠습니다. 지금 대통령께서 이례적으로 법무장관 대행, 차관과 검찰국장을 불러서





넘는 분위기입니다 검찰.이라는..조직이..저런데.군요.... 금태섭 공수처투표 기권 공수처 설치 나라가 56개나 되는 까닭은? 금태섭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은정 검사님이 조응천과 금태섭에게 jpg 자한당은 그만 까고 더민주를 까야할듯 시즌 막판 트레이드 박용진.조응천.금태섭 제발 금태섭 떨어지고 정봉주 왔음 좋겠슴다 금태섭이 ... 민주당엔 쓸만한 사람 누구 누구 있어? 금태섭 웃긴다. 공수처법 반대&기권 의원 명단오피셜 與정성호 "우리 정권에 불리한 수사라고 비판, 그게 사법농단" 공수처법 통과기념 나눔 민주당 총선기획단 평가 및 전망





자체적인 팩트책크를 진행하고 언론을 의지하고 않고 각자의 방식대로 정보를 취득하며 정보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날이 점점 빨라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마무리 많은 기자님들은 진실을 위해 취재하며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기자님들은 각자의 이익에 맞게 기사를 왜곡하고, '클릭질'을 유도하기 위해 자극적인





기권 3 [오마이뉴스 글:곽우신, 사진:남소연, 사진·영상:유성호] ▲ 공수처법 반대표 던진 14인은 누구? 윤소하 정의당 의원이 대표발의한 공수처법이 30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재석 176인 중 찬성 159인, 반대 14인, 기권 3인으로 통과됐다. 표결 결과가 본회의장 전광판에 찬성은 초록색, 반대는 빨강색, 기권은 노란색 동그라미로 투표한 의원 이름 옆에 각각 표시돼 있다. 바른미래당 권은희· 김삼화· 김수민· 김중로· 박주선· 신용현· 오신환· 유의동· 이태규· 이혜훈· 정병국· 정운천· 지상욱· 하태경(이상 가나다순) 의원은 '반대'를, 바른미래당 김동철· 이상돈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의원은 '기권'한 것으로 결과가





금태섭으로 민주당이 점수 딴 거 같다고 하시고... 생각들이 다들 참 다르네요. 선거란게 중도층 확보의 싸움인데, 지지자들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중도층에게 얼마나 어필을 할 수 있느냐를 생각한다면,,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수핵탈골증? 뭔지 모르지만 여튼 면제네요. 정당한 사유로 면제되었는지.. 신사답게 하시죠? 당이랑 색깔이 맞지 않는다고 누가 뭐라 합니까? 커밍아웃하시고, 밖에서 소신인지 뭔가하는 색깔있는 목소리를 내시던지요.. 당신에게 정당이란 무엇입니까? 참 사내답지 못하고 신사답지 못하네요.. 잘난척은 혼자 다하고.... 아무리 봐도 "서울 조경태" 내지는 "남자





(얘들도 지들 목적만 달성하면, 검찰개혁 등 공수처법은 합의 안하고 뒷통수 칠 것) 선거법이 11.27에 국회 본회의에 자동 부의 된다고 하네요. 지금 분위기로는 바미당 등 야4당이 공수처법 먼저 처리되게 협조 안 할 분위기예요. 잘 해봐야 11월말에나 겨우 법안 통과될 것 같네요. 암울합니다. 제발, 야당 수작에 넘어가지 말고 신속하게 밀어붙여서 검찰개혁법안(공수처설치, 검경수사권조정) 통과 기원합니다. 민주당내 금태섭, 조응천 같은 검찰 프락치들 입단속 좀 제발 하시고요. 금태섭 정체가 뭔가요??? 다음 총선에선 자유당으로 가려나???

//image.bobaedream.co.kr/renew/images/common/icon_move.gif

가서셔 인기탭에 있는 영상을 신고하시면 됩니다. 로 가셔서 신고하셔도 됩니다 .(웹) 10/16 주제별 색상 오늘의인기영상 ( 유튜브 인기탭에 들어가셔서 내려가며 신고하시면 됩니다 ) 문재인대통령님 1 가로세로연구소 - 진짜로 서울대학교 복직하다니 ... 조국장관님 2 시사포커스 tv- 이언주 , 시장님 ! 아드님 지금 어디계세요 ? 조국장관님가족





나으니 내부총질 말라는 분들.. 해당 행위자로 출당시켜도 모자란.. 금태섭,조응천을 총선의 얼굴들로 내세우고 문프님을 그토록 모욕한.. 손금주를 데려 오고.. 윤석열의 패악질을 제대로 비판 안하는 민주당을 보며.. 이제까지의 일련의 상황들을 보며.. 문파들은 걱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민주당이 열우당 시즌2가 되어가는 것이 보여서요.. 이재명이 정동영 시즌2가 되어가는 것이 보여서요.. 자일당도 박사모도 조중동도 이재명은 놔둡니다 왜?



조장관 지켜내고 패스트트랙 선진화법 어긴 자한당 강력고발 조처하고 경제문제 잘 막아내고 공수처 설치하고 검찰개혁했으면 나는 이해찬 강력지지했을 겁니다. 오직 하는 거라곤 이재명 수호 밖에 없어요? 이제라도 재명제명시키세요. 김경수지사랑은 다르잖아요. 김지사가 친형 강제입원 시킨걸로 고발당했으면 안 쫓아냈을까요??? 부울경 대전충청세종 특히 위험하고 전연령이 이재명 사퇴하라는 거 안보이시는지? 총선 승리 위한다면 이재명리스크 제거하세요. 늦었다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겁니다. #이재명_민주당제명 #이재명_사퇴하라 #이재명_민주당_제명 지가 그랬잖아요 혐오감없이 총선치르자고요 그러니까 본인도





빨간 줄이라도 있는 게 더 나아보여서 가져왔습니다. 자한당 알아서 잘 해주고 있네요. 똥볼 잘차고 무덤 잘파고. 박찬주대장 영입 찬성합니다. 이번 신보라비서 남편도 세월호단식투쟁 앞에서 피자뜯던 일베애들 주모자였다면서요. 훌륭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인재가 영입될거라 보네요. 기대가 됩니다. 더민주를 까야죠. 자한당이 너무 잘한다고 쇄신도 안하고 금태섭이 공천도 줄것같고 아주 배따뜻하게 선거치루려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