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인은 끔찍하네요 아니 리플 보니깐 오리에를 레드를 줘야 되는 부분 아닙니까? 홈런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2. 15:23

본문

일단 말이안된다고 모우라는 포치가 지를 잘못쓴거라고 얘기하더만 에릭센 오리에 팔았으면 그 자리 새로 사올 수 있었던 걸 아니까 오리에 진짜 아니 존나 찬스 만들어가면 뭐해 마지막은 오리에ㅋㅋㅋㅋ 그냥 나도 멘탈나간듯..... 사우스햄튼전 평점 오리에는 상대방 골키퍼랑 둘이서 라리라 놀이 한다고. 아니 흥민이 합류를 좀 평범하게 하면 안되냐고.. 이제 무리뉴 비대칭 전술은 오리에 놔두고 흥민이만 지역방어, 이렇게



같았어요. 심판이 옐로우카드에서 레드카드로 변경한게 손흥민 선수보호 측면에서도 맞는것 같네요. 3경기 출장정지 기간 중 본인 정신과 상담도 받고 고메즈 선수 쾌유 및 복귀가능 소식도 들려야지 손흥민 선수도 이후에 멘탈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메즈선수 나이도 어린데 이번 시즌은 아웃되더라도 꼭 복귀 가능했으면 합니다.ㅠㅠ 오리에 후속동작으로 앙고가 다친게 아니라 손흥민 태클 직후에 오른발로 디딜때 이미 발이 꺾여있었네



같은 놈이 주전인 팀에서는 정나미 떨어져서 있던 축구력도 도망갈거 같아 오리에 존재감 쌉오지네 노리치 후반에 슈팅없고 충분히 이길 수 있었는데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오리에 올려놓으니 수비티가 안나는거였지 모우라랑 오리에는 우측도 오리에보다 포이스가 셀소랑 잘맞는거 같은데 오리에랑 즐라탄 같은 팀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 오늘 공식 평점 손흥민 관련 타사이트글과 댓글 이래서 오리에 수비상황이 나오면 안되는건데 고의성 파울로 퇴장당한 손흥민, 양 팀



역을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 終わるのが悲しいか それとも始まるのが悲しいか 오와루노가 카나시-카 소레토모 하지마루노가 카나시-카 끝나는 것이 슬픈 걸까 아니면 시작하는 것이 슬픈 걸까 街灯がそろそろと灯りだした 카토-가 소로소로 아카리다시타 가로등이 슬슬 빛을 밝히기 시작헀어 つまりは 終わりも始まりも同じなんだ 츠마리와 오와리모 하지마리모 오나지난다 결국은 끝도 시작도 같은 거야 だったらこの涙に用はない さっさと 失せろ 닷타라 코노 나미다니 요-와나이 삿사토 우세로 그렇다면 이 눈물에 볼일은 없어 빨리 사라져 胸がいてーよ いてーよ 무네가 이테-요 이테-요 가슴이 아파 一人の部屋に 春一番の迷子 二人で選んだカーテンが揺れてます 히토리노 헤야니 하루이치반노





오리에 보다 로즈가 낫지않나... 손흥민선수는 그걸 직접 목격했고 그렇게 괴로워 한것 같습니다. 손흥민선수 태클에 넘어지는 고메즈선수의 발을 오리에가 밟았군요.. 고메즈선수 오리에선수 손흥민 모두 상당히 트라우마로 남을것 같아요 발목이 돌아가는 큰부상인것 같은데 안드레 고메즈 선수 빨리 회복하길 빕니다.. 추가 )진짜 심판놈.... 아까부터 크로스 진짜!!!! 그냥 자려했는데...괜히 봤나 싶기도하고ㅠㅠ 후.. 심판이 망친 경기..ㅜㅜ 불 때 제때 불어줬어도 이렇게까지 과열되지도 않았을텐데 싶어요.. 앙고선수 수술 재활 다 잘 되고 오리에랑 흥민선수도 멘탈 잘 회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오리에랑 부딪히기 전에 손흥민의 태클의 충격으로 디딤발을 잘못 내딛었나? (O) 4. 앙드레 고메스의 골절의 시발점은 손흥민의 백태클이 맞는가? (O) 프리미어리그 경기 다 챙겨보고 있는 사람으로써, 그리고 챙겨 보는 사람들이면 알겠지만 현재 에버튼 정말 위험한 상황인 것도 맞고, 좆무위키만 봐도 알겠지만 이번시즌 에버튼 뎁스 진짜 얇다. 이런 팀에서 주전급 미드필더가 부상으로 나가리됬는데 팬들입장에선 아쉬워서라도 한마디 할 수 있는거 아닌가? 한국인이면





뛴 경험도 있고 독일어도 가능하니까요. 어ㅉ보면 토트넘 선수들 중에서 국가별 이동거리도 제일 길고, 경기당 스프린터도 제일 많이 해서 체력이 남아 있지 않을텐데 부상 달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교체로 뛰면 제일 좋겠지만 선발이더라도 60-70분에 빼줬으면 좋겠네요 개불암하네 왼쪽만 막고 아에 오른쪽은 열어주는군요.. 윙크스 - 모우라 -





오리에... 로 이어지는 라인은 정말 무쓸모군요... 시소코도 작년과 다른 선수고... 에릭센은 바꿔 주니 아에 패스를 라인 밖으로 해버리고.. 무리뉴 3연승은 사실 이길경기 이긴건데.. 뭐 포체때 이길경기 못이겻던 것도 사실이니.. 토트넘은 수비 보깅 안하면 내년부터는 중위권 예약일듯 하고... 왼쪽을 막아서 인지 아니면 손흥민한테는 아에 패스 잘 안하기로 한건지.. 흥민이 한테 기회가 거의 안가네요 ㅁㅊㅋㅋ ㅅㅂ ㅠ 공격은 역시 오리에지 슈팅킹도 오리에 마지막 슛기회는 항상 오리에 하 시발 염병 후반은 우리가 닥공했는데 그걸 못 살리더라 주어 오리에 모우라 오늘처럼 일반적으로 포백형성하니까





안보이는 태클을 한 자체가 잘못임 그 결과 애꿎은 앙고만 다쳤고 에버튼 토트넘 두 팀에게 큰 피해를 입혔으니까 진짜 풀백인데 공격 원툴이라니 ㅋㅋㅋㅋ 비대칭으로 가렸던 약점 다 튀어나오네 유럽축구통계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 종료 후 손흥민에게 평점 4.9점을 부여했다.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낮은 평점이다. 토트넘에서





몰아쳤다. 전반 12분 2선에서 은돔벨레의 패스가 들어갔다. 케인이 잡은 뒤 바로 슈팅을 때렸지만 빗나갔다. 22분에는 손흥민이 왼쪽 측면에서 상대를 흔들고 슈팅했다. 또다시 골문을 외면했다. 즈베즈다는 28분 한 차례 날카로운 역습을 시도했다. 그러나 토트넘 골키퍼들이 막아냈다. 즈베즈다의 찬스는 이것 뿐이었다. 전반 33분 토트넘이 골을 만들었다. 공격수들의 집중력이 대단했다. 2선에서 로셀소가 패스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