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스펙터클 첫 만남 공개 두번은없다 곽동연 박세완 분량 영상 올려주는 계정 알려달라는 덬!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6. 12:44

본문

방금 레카 기사에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근데 곽동연이 그렇게 노안이야?? 이거 보는덬들 있어? 곽동연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제2의 AOA·정해인은 누구?..FNC 전국 공채 오디션 개최(공식) 애두라 곽동연 잘컸다...? 두번은없다 곽동연 목소리 좋다 곽동연 후보 가능하면 차은우-곽동연 받을거 같음 엘 송 봐 줘 곽동연 싱글즈 화보 곽동연 후보 가능하면 차은우-곽동연 받을거 같음 연극 엘리펀트송 캐스팅 공지 (feat.정일우 곽동연) 곽동연 얼굴 진짜 취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티저] '두 번은



사고로 120분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스펙타클한 전개를 보여준 것은 러브라인이었다. 먼저, 박세완(박하)은 곽동연(해준)의 부탁으로 그의 가짜 애인 행세를 하게 됐다. 곽동연의 여자친구와의 저녁식사 자리를 무사히 마친 두 사람은 함께 분식집에서 라면을 먹으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더 알아가게

저기 계정에서 올라오는데 저 사람이 트윗 자체를 많이 함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박세완 팬이 올리는거인듯? 사실은 그래서 그냥 트위터에서 박세완 이라고 쳐서 나오는 검색 결과에서 저 사람들 계정이 올려주는거 보면 됨 어제꺼 보는데 코랄핑크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부터 시작이던데 이거 몇부작이지? 필모보니까 엠사 첫주연작이긴 하던데 잘생기고 귀엽고 츤데레 ㅠㅠ 미니 주드 저렇게 한명씩 줄듯 ‘두 번은 없다’ 박세완과 곽동연이 스펙터클한 첫 만남을 예고했다. 오는 11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두

흥행에 성공했다. 이듬해 열린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 연극부문 수상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초연부터 매 시즌 작품 해석에 깊이를 더하며 ‘엘리펀트 송’을 이끌어온 김지호 연출이 이번에도 지휘봉을 잡는다. 마치 게임을 하듯, 알 수 없는 코끼리 얘기만 늘어놓는 소년 ‘마이클’ 역에는 정일우·강승호·곽동연이 나란히 캐스팅됐다. 지난 2016년 재연부터 이듬해 삼연까지 병원장 ‘그린버그’ 역을 맡아 묵직한 연기력을 보여준 이석준과 고영빈이 다시

? 그런 역 보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 화보 다 좋ㄷ 참고로 매우 매우 매우 매우 슬픈 극임 저기 계정에서 올라오는데 저 사람이 트윗 자체를 많이 함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박세완 팬이 올리는거인듯? 사실은 그래서 그냥 트위터에서 박세완 이라고 쳐서 나오는 검색 결과에서 저 사람들 계정이 올려주는거 보면 됨 아닌가 [일간스포츠 황소영] 이미지 원본보기 MBC '두번은 없다' '두 번은 없다'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진해지는 낙원여인숙 식구들의 훈훈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서로 오랫동안 연기를 맞춰왔던 것처럼 척하면 척하고 알아들을 정도로 뭔가 통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무엇보다 극 중 두 사람의 관계 변화는 스토리 전개에 있어서 핵심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앞으로 이들의 관계 변화에 주목해서 시청하시면 재미가 배가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두 번은 없다’는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 매

5개 지역에 걸쳐 전국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002년 이후 출생자면 성별이나 국적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악기, 연기, 비주얼 등 총 6개 분야로 나뉘어 12시부터 16시까지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악기 연주 오디션은 서울에서만 진행된다. 1차 지역별 실물 오디션 이후 2차

나이까지 연기할 수 있는게 좋지만 너무 어른역할하니까ㅠㅠ 곽동연 좋아하는데 좀 어린 역할 하는것도 보고싶어ㅠㅠ 어제꺼 보는데 코랄핑크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차세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첫 전국 공채 오디션 'FNC 픽업 스테이지 : YOUTH'를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은 2020년 1월 4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서울 등 총

연기가 너무 좋아서 금방 다시 집중할 수 있었어 눈물났는데 억지로 참았어 주변에도 많이 우시더라(관객 본 것 아님 암전~컷콜 때 훌쩍이는 소리 들려서 알았어) 아무튼 엘송 봐줘 겨울이라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극이야 코끼리 좋아해도 볼만하고 눈물 흘리고 싶은 사람도 볼만하고 대사를 통해 끌고나가는 극 좋아하면 볼만하다구 그리고 안소니가 사랑한대

앞으로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관심사다. 그런가 하면 공식 연인이 된 예지원(은지)과 한진희(왕삼) 또한 초스피드 진도를 나갔다. 윤여정(막례)과 한진희가 원수 지간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공개됐다. 과거 윤여정의 아버지가 여인숙 증축을 위해 모아둔 돈을 훔쳐갔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된 예지원은 실망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함께 캠핑을 가기로 한 예지원은 한진희가 캠핑카를 타고 등장하자 구성호텔 회장다운 그의 스케일에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다. 캠핑장에서 물건을 옮기다가 허리를 삐끗한 왕삼 때문에 어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