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F9 정규 1집 타이틀 'Good Guy' MUSIC VIDEO SF9 - 'Good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8. 06:34

본문

SF9 - 'Good Guy' MUSIC VIDEO SF9 Good Guy 뮤비 티저 (1월 7일 발매) SF9 - 'Good Guy' MUSIC VIDEO SF9 - 'Good Guy' MV TEASER 2 (이번 컨셉 5 lose legs ㅠㅠ) '아이돌룸' 로운 "난 키가 크고 멋있다" 어필 SF9 정규 1집 타이틀 'Good Guy' MUSIC VIDEO 별안간 수트를 빼입고 축구공을 차는 아이돌이 있다?? SF9 Good Guy 뮤비 티저 (1월 7일 발매) SF9 정규 1집 타이틀 'Good Guy' MUSIC VIDEO



섹시 미쳤네 [뉴스엔 박아름 기자] SF9 로운이 순정만화 주인공같은 배우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예능감을 뽐낸다. 1월 7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정규 1집 ‘Good Guy'(굿가이)로 컴백하는 SF9이 출연한다. 지난 출연 당시 ’SKY 캐슬‘의 우주 역으로 열풍의 중심이었던 찬희에 이어 2020 신년에는 지난해 하반기를 휩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 대상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주목받은 로운이 금의환향해 활약한다. MC 정형돈은 로운에게 “인기를 체감하냐”고 소감을 물었다.



적극적으로 활약했다. 드라마에서 순정만화 속 주인공이었던 로운의 상반되는 예능감에 모두가 엄지를 세웠다는 후문이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 SF9 (1 월 7 일 ‘Good Guy’ 로 컴백 ) 오늘 뜬 티저에서 다같이 수트 입고 공놀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 ,, 금 당황스러웠지만 ,, 애들 얼굴이 다 했다ㅠ 어제 올라온 Teaser 1 ‘컴백’ SF9,





이를 토대로 앞으로 펼쳐질 ‘영광(9lory)’의 세계를 단단하게 맞이하기 위한 의도로 기획되었다. ‘9lory’ 트레일러는 ‘황금 팔찌’를 매개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황금 팔찌를 들고 나타난 인성은 팔찌를 떨어뜨리고, 그 순간 여덟 개의 팔찌가 새롭게 생성되며 인성을 제외한 여덟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깔끔한 슈트를 차려입은 멤버들은 각자 SF9의 지난 활동들을 상징하여 SF9이 어떤



SF9 - 'Good Guy' MV TEASER 2 SF9 - 'Good Guy' MV TEASER 2 (1월 7일) SF9 1ST ALBUM [FIRST COLLECTION] 'Good Guy' MV TEASER 1 SF9 - 'Good Guy' MUSIC VIDEO ‘컴백’ SF9, 세계관 트레일러 공개…빛나는 도약 예고 SF9 - 'Good Guy' MV TEASER 2 미친 청담



방식으로 영광을 향해 나아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트레일러 말미에는 SF9의 데뷔 첫 정규앨범을 맞아 새로운 로고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새로운 로고는 황금색의 팔찌 안에 숫자 9가 들어가 있는 형태로, 하나가 되어 새롭게 시작하는 SF9을 의미한다. 오는 7일 공개되는 SF9의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에는 SF9의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세계관 트레일러 공개…빛나는 도약 예고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새로운 세계관을 암시하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월 1일 0시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계관 트레일러 ‘9lory(글로리)’를 공개했다. ‘영광(glory)’이라는 의미가 담긴 트레일러는 어느덧 아홉 번째 음반 활동을 맞이한 아홉 명의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대성하고,



그러자 로운은 “바쁜 활동으로 아직까진 실감을 못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SF9 멤버들에게 그의 변화를 물었다. 그러자 겸손한 그의 대답과는 상반되는 폭로가 쏟아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찬희는 “로운이 내 패딩을 뺏어가서 안 돌려준다”며 ‘불량 로운’의 피해자임을 주장했다. 그러자 로운은 “예뻐 보여서 가져갔을 뿐”이라며 뻔뻔하고 재치있게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로운은 이어진 ‘아이돌999’ 오디션의 자기 PR에서도 “저는 키가 크고 멋있다”고 어필하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