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워치 액티브2 vs 샤오미 어메이즈핏GTR 47mm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47mm 한글화 ver2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8. 08:08

본문

디자인도 증말 이쁘고 시계줄질도 용이하게 되있습니다 시계 메세지 알림용으로 간단하게 쓰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이시국에 일본제품이 좀 있네요 불편하신분은 패쓰하세요 한글이 안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만.... 배터리가 한 달이나 가니 좋네요 갤럭시워치는 2~3일에 한 번은 충전해줘야되서.... 한글화 예정이 있긴 한데 빨리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너무 잘해ㅠㅠㅠㅠㅠㅠ 여러 스마트워치를 거쳐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으로 정착을해 시계줄도 바꿔주고 했는데.. 블루투스가 너무 잘 끊어지네요 한손으로 전화를 받으며 시계 찬





편인데, 애플워치는 매일매일 충전을 해야한다고 하니, 저녁에 시계를 풀어서 충전독에 올려놔야 한다는거 같네요. 이 부분이 저에게 사실 크게 불편할거 같기도 합니다. 추가로 어메이즈핏빕은 잘 때 끼고 자면 수면측정이 되어서 얼마나 늦게 잠을 잤는지, 얼마나 깊이 잤는지 측정이 되어 기록이 남는건 좋긴 합니다. * 이동시 알람 확인 :스마트폰을 호주머니에 넣고 이동할때는 전화가 오든 무슨 알람이 오든 진동을 못 느낍니다.(벨소리는 평소 안 씀) 그래서 업무상 전화라든지 카톡을 안 놓치려고 스마트워치를 씁니다.



사진은 안 찍었습니다 ㅠ 시계 자체는 충전시 느낌도 좋고 (대신 충전시 옆에 버튼을 못 누름....) 배터리도 오래 가고 (20일 ㄷㄷㄷ) 디자인도 검정 일체형 느낌이라 저렴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저는 모르겠더라구요. (구입 전 리뷰에서는 저렴한 느낌이 있다라고 해써) 2 K780, 샤오미 블루투스 키보드 샤오미로 구입하려 했는데 기능이 부족해서 (블루투스 페어링 숫자) 로지텍으로 했는데 샤오미가 자꾸 생각나 샤오미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도착... 아이패드는 트래킹 스캔 후 입고가 1주일 넘게 걸려 이제서야 출고했는데 20일에서 23일으로 입항 예정변경.. 잘해야 26일쯤 받고... 아니면 빼박 말일에 받겠네요. 아이고 블프 선물이 새해선물이 될 줄이야... 그나저나 어메이즈핏 gtr도 질렀는데 이건 과연 언제 올지... 폰 - LG G6 시계 - 어메이즈핏빕 블루투스





PM 03:50 WELEDA 브랜드 론칭 행사 톱스타뉴스 디스패치 웹데일리 / 뉴스인사이드 한경닷컴 / CBC뉴스 아시아투데이/뉴스인스타 + 마리끌레르(인터뷰)





음성 비서를 사용할 수 있다는데, 일반 버전에서는 제거되었네요. 미밴드 5에서는 마이크뿐만 아니라 스피커도 탑재해서, 통화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 전까지는 제 손목에 가볍게 채워져있는(제가 둔감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손목에 닿는 느낌을 제외하고는 가끔 미밴드를 차고 있다는 사실을 잊을만큼 가볍습니다. 공식 스펙으로는 22.1g이에요) 미밴드 4를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그럼 활기차고 즐겁게 새 주를 시작해보도록 해요. ^^ 어제, 알구게에서 파슬 스마트워치를





PM 06:30 Sky Drama 위플레이 방송클립영상 (재생목록) 27 PM 05:25 2019 피버 페스티벌 브이라이브 생중계 + 언론사직캠 웹데일리 톱데일리 D.O.D/BLUE/블루메이즈/멘트 스타케이 멘트&D.O.D/BLUE/블루메이즈 아시아투데이 D.O.D





맞춘 스마트워치로, 1.34인치 320x320 반사식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태양광 아래에서도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5기압 방수로 수영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트레일러닝이나 하이킹을 포함해 19가지 스포츠 모드를 탑재했습니다. GPS와 심박센서도 갖췄습니다. 전작보다 커진 3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일상적인 스마트워치로 사용시 약 14일간 배터리가 지속되며, GPS 연속추적 모드에서는 35-7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299위안(약 21만 8천원)



+ Sky Drama ID 영상 + 스틸컷 3 / 4 PM 01:15 @ gooreumseng 10월 5일 오후 6시!! 드디어 오늘!!!!!! #skyDrama 채널에서 #위플레이 가 첫방송을 합니다~~~~!!!!!! 본방사수 해도 아깝지 않은 시간이 되실 거에요^^ 기대많이 해주세요 #6시알람필수 #기역기역 PM 03:00 청년의 날 페스티벌 [공식중계영상] 하성운 청년의 날 풀영상





PM 04:15 @ gooreumseng #벨레다 PM 04:31 @ gooreumseng 하늘~~~ 😍 오늘도 예쁜 생각만 하는 하루가 되세요~~ PM 10:41 @ gooreumseng 이렇게 찍는구 맞아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심야아이돌 왔어요 👍 PM 10:50 INSTA LIVE 심야아이돌 w/원어스 24 AM 01: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