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선호 마즘?ㅋㅋㅋㅋㅋ 엡식콘에서 유선호 존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선호&서장훈 유선호 얼른 성인 됐으면 진짜... 개훈남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8. 16:56

본문

파악 완료 ! 헤매는 팀원들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든든한 주장 , NO.7 이상윤 ! 열정만렙 ! 코트 위 ‘ 농구 천재 ’ 의 등장 ! 지치지 않는 체력과 열정 , 성실함까지 갖춘 사기 캐릭터 ! 무서운 기세로 발전하며 코트 위에서 맹활약 중 !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경기의 흐름을 읽어나가는 코트 위 열정 모범생 , NO.97 차은우 !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기대감 속에 뚜껑을 연 '냐옹은 페이크다', 하지만 예상과 다른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냐옹은 페이크다'에서는 유선호와 우석이 고양이 껌이, 봉달이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애초에 '냐옹은 페이크다'는 집사도 모르는 고양이들의 속마음을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팬들끼리 전쟁 남 니새끼는 어차피 데뷔잖아 부터 시작해서... 쌤들 반응은 엥 옹씨도 있어? 그리고... 동네에 초등학생이 써 붙인듯한 학년이 전단지 아 내가 좋아하는 얼굴들 아 내가 좋아하는 얼굴들 감독 서장훈 매니저 레드벨벳 조이 선수 이상윤 차은우 유선호 강경준 김승현 서지석 쇼리 줄리엔강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10 대 슈퍼루키 ! 형들 사랑을 독차지하는 귀여운 막내이자 팀 내 활력소 ! 지치지 않는 무한 체력과 뛰어난 스피드의 소유자 ! 잘 먹고 잘 뛰는 만큼 습득 속도 또한 초고속 ! 농구 코트 위 무서운 10 대 NO.30 유선호 ! 키는





원하면 저희도 열려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뚜껑을 연 '냐옹은 페이크다' 방송 직후, 입양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봉달이를 입양 보냈던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 측은 "기사로 접한 방송의 방향은 우리에게 전달됐던 사항과 전혀 달랐다"고 밝히며 "입양의 대한 주체와 사실이 다른 점과 실제 거주지가 아닌 임시 촬영 장소인 점에 근거해 입양 계약서를 허위로 작성하였음에 따라 입양 계약서 파기를 진행한다"고 공문을 전했다. 시청자들 역시 '나비야 사랑해' 측의 공문이 공개된 후, "고양이들이



예정이다. 신동엽은 호기심 많은 고양이 ‘껌이’, 오정세는 느긋한 고양이 ‘봉달’로 분해 고양이살이의 실제를 전한다. 또한 유선호·펜타곤 우석이 ‘집사’로 출연을 확정했다. 유선호와 펜타곤 우석은 속이 새카만 이들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사에 도전한다. 고양이 속도 모른 채 마냥 즐거워하는 그들이 만들어갈 집사살이가 있는 그대로 그려질 전망이다. tvN 이중냥격 냥아치의 일상생활 ‘냐옹은 페이크다’는 2020년 1월 5일(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다음엔 서노좀 봐줰ㅋㅋㅋㅋㅋ ? ? '생활의 달인'이 2020년 개편을



팀이 있을 정도로 농구 사랑이 남다르다. 매니저로 레드벨벳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존나 웃겨서 나 울어ㅠㅠㅠㅠㅠㅠ 나 선호뽑았는딩 유선호도 매번 개인활동만 하고 차기 남돌 떡밥 뜨나했더니 연생 나가고 애초에 데뷔조도 아니였다고하고 ...여긴 진짜 차기 남돌 데뷔하긴하나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아이들 가격은 비투비(4만원)제외 동일(2만5천원) 작년에는 유선호시그가 있었는데 올해는 없음 그냥 어릴때랑 지금이랑 존똑 ㅇㅁㅇ 그때는 대휘가 유선호 여기 봐주세요 들고 있어야함 ㅠㅠ [동아닷컴] tvN 고양이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 론칭…신동엽-오정세





의 주력선수 ! 코트를 누비며 연달아 슛을 성공시키는 장신의 꽃미남 모델 ! 슛이면 슛 ! 수비면 수비 ! 멀티 포지션이 가능한 플레이어이자 팀 내 인싸 NO.10 문수인 ! 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 불타는 승부욕과 20 여 년의 농구 경력으로 몸을 사리지 않고 제 역할을 해내고 마는 믿을맨 , NO.23 서지석 ! 코트 위 사랑꾼 ! 쏘 ~ 스윗 농구 대디 평소 아들과 농구를 즐기는 스윗한 농구 대디 ! 그의 다정함은 코트 위에서도 계속된다 ?!





냐옹은 페이크다 고양이의 속마음을 더빙과 자막으로 전달하는데 껌이는 신동엽이 봉달이는 오정세가 각각 더빙했어! 집사로는 펜타곤우석이랑 유선호가 나오고 대탈출 지니어스 만든 정종연pd가 새로 시작하는 예능인데 피디님이 고양이를 키운지 2년 정도 됐을 때 와이프가 고양이와 놀고 있으면, 와이프가 고양이의 생각을 마음대로 해석하는 걸보고 제작하게 된 예능이래ㅋㅋㅋㅋㅋ 애기때부터 얼굴 변하는데 진짜 너무 잘 자랐다... 이건 대만미식회라고 요즘 출연한 방송인데 진짜 귀여움 동방미인차라고 주인 찾았대 ㅋㅋㅋㅋㅋ 방송이나 사진으로는 실물로 본 느낌이 안나 십센치콘서트에서 화장실가다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