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소원 얼굴이ㄷㄷ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머글 지인이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16. 15:41

본문

존잘 존귀 ㅋㅋㅋㅋㅋ ㅜㅜ 임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나 현충원인대 함소원 진화있네 아내의맛 함소원편 보고있는데 난 저런 중국 음식 절대 못 먹을듯ㅜㅜ 후궁견환전에서 왕 역 하는 사람 여초에선 또 김희철, 모모 나이 차이 많이 난다고 까기도 하네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





연하남커플은 없지않나요?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경험담 좀 부탁드려요 저도 지금 비슷한처지라 남일같지가 않아서요 ㅈㄱㄴ 할머님이시네요..ㄷㄷㄷㄷㄷㄷㄷ ㄷㄷ 늙어도 곱게 늙어야하는데 미스코 출신 맞나요? tv조선 아내의 맛. 제목도 참.. 거지같은.. 그래 제목대로 함소원아내는 어떤맛일지..이휘재 아내맛은? 돌아가며



그래서 착각은 아니었던 것 같아 지금 스퀘어방 보다가 함소원이 느낌 있어서 남편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나가서 사고 났다는 글 보고 불현듯 생각나서 써봄.... 두 연상연하 나이차이인 부부를 넘는사람은 대한민국에 없겠죠? 보통 남자 여자 10년이상 차이는 많이 봤어도 여자 남자 10년이상 차이는 드물자나요 두 부부가 최초 아닌가요? 겁나웃겨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또 났다 호동님이 ㄹㅇ 최고의 칭찬을 해 주신 듯 ㅋ 요기도 ㄱㄱ 아 그리고 혹시라도 어그로 끌릴까봐. 베댓에 타가수 님이랑 비교하거나 후려치는 댓 있으면 따봉 안 눌렀으면





확정한 상황. '한끼줍쇼'에서 남다른 친화력과 의지를 보여준 이진혁이 다채로운 활동에서 '제 2의 이승기'라는 호평을 발전시키길 기대한다. / monamie@osen.co.kr 강호동이 이진혁을 보고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이진혁이 방송인 함소원과 밥동무로 출격, 경기





다른여자만나느라바쁘다해서 다시못보고 있어요 지금껏 7명과커피마셨어요 그중 2명인 사진대로잘생겼고 괜찮더라구요 눈만 높아지고 괜히 만났다싶어요 또래와 같이늙고 친구처럼 지내는연애를 해야할시기에 나는함소원도 아니니 주제파악은 하고는있어요 잠시눈은즐거울뿐 연애도 못하게생겼네요 ㅋㅋㅋㅋㅁㅊ 아내의맛보면 한번도 자기일하는거 안나오는거 같네요 지금도 무슨 식당가서 무슨 견습생같은거 하는데 자기일이 없는건가요? 아 웃겨서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존나웃기내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않았어??? 아내의 맛 시청자들이 함소원-진화 부부에 환장하는 이유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불길한 일에 촉이 있는 것 같은 중기 한국나이로 함소원은 45살 남편은 27살 , 미나는 49살 남편은 32살 함소원네 시트콤같음ㅋㅋㅋ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에 "15년 전 이승기 느낌 나"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채널재핑하다가 티비조선에서 함소원나오길래 잠깐봤는데 갑자기 실제상황이라면서 남편이 교통사고 당했다는 연락받고 함소원이 울고불고하면서 택시타고 병원가는데 병실카메라며, 의사랑 상담하는 진료실





특히 중국 마마는 한국에서의 한상 차림에 '먹방의 진수'를 다시 한 번 발휘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자 중국 마마가 갑자기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라며 합가를 원하는 속내를 불쑥 내비쳤던 것.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깜짝 고백에 대해 함진 부부는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예능) 남편이 교통사고당했는데 카메라가 너무 안정적????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요즘 사이 괜찮아? 아내의맛 함소원x진화네는 걍 시트콤으로 보면 개웃긴 듯 ㅋㅋㅋㅋ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돌직구 핫게에 함소원 진화 글 안본 덬들아 제발 봐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여자가 아주 많이 연상은 드물죠?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함소원 남편 진화



"중국 마마가 세 차례 함소원 진화 부부를 당황시킨 된 깜짝 현장이 담긴다"며 "과연 공항에서부터 환호성을 일으켰던 중국 마마 파파가 어떤 마음으로 합가 이야기를 꺼내 함진 부부의 마음을 소란하게 만든 것일지, 네 사람의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웅... 극 중에서ㅋㅋㅋㅋㅋ이제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이렇게 독거노인예약인가봐요 가끔 앱으로 2030대와 술을 먹어요 20대 잘생긴애들중에 외모상관안하고 칭찬해주고 다정다감한 남자아이를 만나고 나서 눈만 높아졌어요 그뒤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