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마도그건 내 애창곡인데ㅜㅡㅜ.. 정국 아마도 그건 부른거 듣는데 아마도 그건 선곡 쩐다... 와.... '아마도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17. 19:34

본문

주거지를 옮겨서 장사를 더욱 크게 확장했지. 어렸을때는 정말 집이 똥꼬가 찢어지게 가난했다고 해. 정확히 몇살때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주일 내내 밀가루죽만 먹어서 엄마한테 밥좀 달라고 울고 떼쓰던 기억이 남아있는걸 보면 말도 못하게 가난 했었을꺼야. 그런데 장사를 시작하면서 부터 살림이 점점 피더니 이젠 동네에서 제법 돈좀 있다는 소리를 듣는 축에 끼게 되었어. 그만큼 부모님이 성실하고 부지런히 일을 하셨기 때문이지. 지금에야 이렇게 웃으며 글을 쓰지만 이사온 동네 주민들의 텃세가 너무 심해서 부모님이 꽤나 고생하셨어. 원래 시골이고, 지역사회일 수록 토박이를 우대하는 습성? 그런게 강해서



것이 벅차지만 어느 한 저점을 목적지로 삼아서 달리고 거기에 도달하면 다른 근지점을 목적지로 삼아 달리면 수월해지는 것처럼 독서에도 그러한 방식을 활용하는 거죠. 피곤해도 최대한 빨리 읽고 다시 해당 문단을 다시 읽어 나가면서 일부를 타이핑 하는 것은 독서가 귀찮거나 지루할 때 자주 활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8.21 추가 - 이와 더불어 발췌를 해도 머리에 잘 안들어오면



작지만 휴대용 부탄가스버너가 있는곳이 주방입니다 괜찮습니다 저는 집에서 밥을 별로 안먹을니깐요~ 20대 후반의 직장인 남자가 살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7~8평 되는 방이 너무너무 커서 좋습니다 그런데 제가 살던 방이 2층이여서 그런지 거의 주말 저녁만 되면 길에서 사람들이 싸우는 소리가 들립니다 동네의 특성이 있구나~하고 느낍니다 방을 옮겨야겟다고 생각이 듭니다 4. 5층짜리 엘리베이터



저었다. 고혹적인 여인같이 또 아기같이 웃었다. 말을 하려 했지만 결국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문을 나와서도 생각했다. 배고픔은 좋은거구나. 굶으면 섹시할 수 있다니 이래서 스타는 반드시 굶어야 하는거구나. (중략) 그의 얼굴이 갑자기 떠올랐다. 그는 비참하다. 새해를 맞는데 맥도날드도 못먹고 쟈차이를 씹으면서 맥도날드 홈페이지나 보고 있다니. 머릿속이 번뜩였다. 하오저위가 나에게 넌지시 물어본게 집에 가야 한다는거였나…고혹적으로 벽에 기대서 내가 가는걸 보고 있는건….고혹은 개뿔..그건 나에게 잘 보일려고 하며 간절히 바라는 표정이었다. 응,





되돌아 보고, 덧없음을 포함해서 느끼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 상태에서의 「光の気配」. 저보다 젋은 사람이라면 또 느끼는게 다를테니, 요점은 각 세대마다 다양하게 해석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個人的には⎡ KinKi Kids らしい⎦曲って何かが欠けている世界観なのかと思ってきました。 自分の無力さに対する嘆きとか、過去に大事なものを置いてきた悔しいとか。その普遍的な切なさをうたっているからこそ共感する人が多いのだと。 ㅡ개인적으로는 「KinKi Kids다운」곡이라고 하면 뭔가 결여된 세계관인가 하고 생각했습니다. 자신의 무력함에 대해 한탄한다거나, 과거에 소중한



"장난해? 나 추운데 그렇게 떨게 하고 지금 몸 녹일 시간도 안주고 입구에서 이게 뭐하는 짓이지?" - 아... 아니 지금까지 분위기 좋았... "아, 춥다. 얼른 들어가자." 그렇게 현관에서의 나는 아내가 결혼했다를 찍으려 했던 내 망상은 산산히 부서져버렸지. - 그... 그래... 그녀는 원룸 안에 들어가서 이불 속에 발을 쏘옥 집어넣고 티비를 틀었음. - 뭐야... 그 마치... 자기 집에 온 것인 마냥 편하디 편한 진행은?! "니 집이 내 집이고, 내 집은 내 집 아니겠어? 그나저나 얼른 라면이나 좀 끓여와봐.



후배놈에게 말하지. ' 너! 내가 이 불륜의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을 내 와이프게 알게 되면 넌 죽어! ' (그 와중에도 와이프를 배려하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거야.) 드라마 대사중에 아저씨랑 아이유가 이런 대화를 나눠... ' 아무도 모르면 돼. 그러면 돼... ' 아저씨 입장에서는 얼마나 기분이 더러울까... 대학교 때부터 별로였던 후배놈이 자신을 재치고 대표이사가 되고 자기를 좌천시키고... 그리고 자기 와이프와 바람을 피우고... 그런데 그렇게 생각하지 ' 아무도



피가 흘러내는 것을 무언가의 주문으로 막아버리고는 다시 검을 들었다. “자아! 투항하지 않으면 앞으로 여섯 번이면, 이 여자는 확실히 죽을 거야!” “노부스케! 그만해!” 녀석들 중의 여성 멤버가 말리려고 하는 듯했지만, 그들 중의 리더, 노부스케라고 불리운 자는 비웃음을 흘리며 아리스의 나머지 가슴을 베어냈다. “크흑!” 아리스가 고통에 기절한 듯 머리가 쳐지는 게 보였다. 하지만, 나는 투항할 수 없다. 저들은 투항해도 결국 나를 포함해 모두를 죽일 계획인 게 분명했다. 나는 다리의 통증이 잦아든 것을 확인하고 조용히 몸을



"우릴 속였어!" 부검팀장이 참지 못하고 소리쳤다. "이제 와서 어쩌겠소." 보건부 관리가 체념하듯 부검팀장을 달랬다. "부검을 할 시신은 남겨두시고 소각하신 겁니까?" 과장의 입에서는 의외의 말이 나왔다. 혜주는 다시 한 번 과장의 과감성에 놀랐다. 이 사람은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이 분하지도 않은 걸까? 아니면 혹시 과장은 이미 모든 걸 알고 온 것이 아니었을까? 혜주는 과장이 이런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으면서 자신을 끌어들였을 리는 없다고 믿으려 했지만, 마음 한



넣은 정보에서 핫토리상이 위험성을 설명하며 드디어 사무소가 경찰에 정보제공을 하겠다고 한 것이 하루 전. 낮에 경비에 참가한 핫토리상은 어느틈엔가 방대한 양의 메일과 편지의 분석을 끝마쳤다. 레이 - (편지나 메일이 급격이 늘어난 것은 드라마의 촬영 개시 시기와 일치해...) 나츠키 - 여배우의 촬영 스케쥴에 관한 내용의 편지를 보냈으니 역시 사무소의 PC를 해킹당한건 아닐지 츠카사 - 어쩌면 드라마 촬영 스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