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 왓포드가 요즘 폼이 너무 좋아서... 맨유 홈에서 2연패(왓포드 패 ㅡ 뉴캐슬 패)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19. 21:40

본문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 라고 하시면서 단번에 거절하신다 . 하루만 축구보고 나머지는 관광다닐 거라고 하였더니 마지 못하고 (?) 가시겠다고 한다 . ㅎㅎㅎ 두 번째로 입장권을 구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다,





나오기엔 이르다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그렇다 쳐도 저 두명은 아무런 색깔을 지니고 있지 않는 느낌이에요 주세종과 같은 간결한 볼처리, 정우영과 같은 파이팅 넘치는 빠따 힘이라던지 그런것도 없이 애매~~~해요 그만큼 선수 POOL이 적은건지 아니면 벤투가 사람 보는 눈이 없는건지 참... K리그에 요즘 잘하는 선수 많던데 자꾸 쓰던애



퍼주는구나 해리포터 스튜디오가 왓포드에 있다는데 거기사는 마법사 누가 박스안에 마법걸어놓은거 아니냐 왓포드 골키퍼 선방 미친 흥민이 무조건 선발이라고 생각했는데 서브네? 동아시아대표팀 VS 왓포드 왓포드전이 결정적이긴 했나보네 2시간뒤 이피엘 다양한팀 경기하네요 해축일정 알려드립니다 왓포드전 그래도 준비 잘해 온 거 같은데 PL) 20R• 왓포드 v 토튼넘,





그는 교체 투입 직전 팀의 부진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봤고, 선제 실점 당시 F로 시작되는 영어 욕설을 내뱉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영국 매체들은 이를 캡쳐해 보도할 정도다. 손흥민의 반응에 팬들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영국 매체 ‘HITC’는 지난 21일(현지시간) 보도에서 토트넘 팬들의 반응을 정리했다. ‘HITC’는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을 사랑하고 있다. 모든 선수가 손흥민 만큼 신경 쓴다면 토트넘은 더 좋은 위치에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부 팬들은 토트넘의 경기력이 올라오지 않는다면 손흥민이 떠나는 건 아닌지 우려하고





하지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더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런던 직관 1 회 가격이 460 만원 정 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 즌권은 별도로 없다 . 대신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한 자는 홈페이지에서 표를





ㅋㅋ정들었다고 ㅠㅠ 1. 모나코시절 에이스가 맞았는가 박주영 모나코시절 커리어하이는 PK4골 포함 12골 골키퍼 루피에르와 더불어 팀 내 핵심선수는 맞았지만 진짜 에이스는 10/11시즌 PSG로 이적했던 브라질의 네네 모나코시절 네네는 패스 안준다고 탐욕이라고 까였지만 PSG 이적 후 2시즌동안 공격포인트만 무려 80개를 기록하며 낭중지추임을 증명 그리고 모나코는 네네를 PSG로 판 직후인 10/11시즌 바로 강등당함 2. 박주영이 국가대표 메이저대회에서 잘한 적이 있는가 결론부터 말하자면 Yes. 하지만 2010 월드컵





뒤 취재진과 만나 유럽 이적설에 대해 "아직 잘 모르겠다. 일단 경기에 집중하고 싶다"면서도 "유럽은 기회가 되면 꼭 나가고 싶은 무대"라면서 야망을 숨기지 않았다. 이제 하루 뒤면 김민재의 쇼케이스가 시작된다. 브라질전을 기다리는 축구팬들의 흥밋거리가 하나 늘었다. 민유가!!!!!!!!!!!!!!!!! 지금 후반 30분이라는데 5분내외는 이해하는데 왜이리 차이나는고야?? 잘생각해야겠더라 리버풀보다 더 힘들어 보여 1 셰필드 2 번리 레스트 소튼 울버햄튼 3 4 아스날 브라이튼 웨스트햄 5 첼시 에버튼 맨시티 노리치 6 빌라 맨유 7 크팰 토트넘 왓포드 8 본머스



왓포드랑 무승부하더니 노리치랑...ㄸㄹㄹ 어쩜 박스밖하고 안하고 차이가 이리 심하지 헝 곧 왓포드전 있어서 휴식인가보네 근데 무리뉴 자신 있나봐ㅋㅋㅋ 우리 로테 돌리면 4부한테도 지는 팀인데ㅋㅋㅋㅋㅋ 왓포드가 이기겠죠? 4부리그한테 리그컵 떨어지고 뮌헨 2대7 참사 그당시 20위 팀과 무승부 오늘입니다 23:00 칼리아리 VS AC밀란 ----------------------------------------------------------------------- 일요일입니다 00:00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00:00 에버튼 VS브라이튼 00:00 맨유 VS 노리치시티 00:00 울버햄튼 VS 뉴캐슬 00:00 첼시 VS 번리



김민재 "아직 모르겠다" 다음경기 우리 왓포드야? 왓포드한테 밀리는거처럼 보이는데 왓포드 이기고있네 하위팀이지만 요즘 가장 재밌는건 왓포드임 왓포드 피케이 얻음 이번엔 왓포드 18번이 중요한 순간에 리버풀에 패스 ㅇㅇ 왓포드 65% 정도는 민재팀 박주영에 관한 논란과 진실 왓포드 23번 찾아봤는데 챔스 team of the week 맨유 삽푸네요... 중국 상위리그 왓포드가 비교가 될만한 대상이냐 우리팀 아닌데도 늑대랑 왓포드꺼는 계속 보게되네 장지현 해설 쩌네요. 진짜 경기해설 준비 많이 하는듯 못하면 내팀아니라도 진짜 답답+빡쳐서 보기도싫은데 와 왓포드 저걸 리버풀



셀타 비고와 왓포드 등 임대를 전전하다 결국 중동으로 이적 왓포드전도 잘하자 ㅎㅎ 왓포드팬은 그냥 다 패고 싶을듯 이놈의 유교 감성 ㅋ 왓포드가 이미 민재팀 같아서 이쪽이 젤 궁금해 어떻게 쓸지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생각이고 유럽각 잡은게 어디냐 싶다 ㅋㅋ 골키퍼 서있을때 옷이 엄청 펄럭거리네 왓포드는 폭우로 연기할 정도라니 태풍온다던데 우리 경기할땐 비안와서 다행이었다 오늘 왓포드가 리버풀 무패 저지한다면 그야말로 대박 초반에 왓포드 괜찮네요 미쳐버렸네 정말 재미포인트: 이야 이걸 못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민재팀? 보려고 봤다가 더 급한건 공격인데 어떻게 저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