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끼남 풀버전 2-1봉(5분 후 최초 공개) 지금 라끼남 재방보는중인데... 와이프와 라끼남 보면서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20. 18:41

본문

화제성이 있을거같긴한데 그래서 먼가 맛나보인단생각은 안듬ㅋㅋ 걍 강호동 좋아서 봄 ㅋㅋㅋ 나 라면 별로 좋아하지도않고 짐 배고프지도않은데 침대누워있다가 라면 사러갈까 생각중ㅋㅋㅋㅋㅋ 아니 뭘 저렇게까지 맛있게 먹는담 나참ㅋㅋㅋㅋ 1박2일부터 신서유기. 최근 유튜브에 등장한 라끼남까지 그냥 방송때문에 라면먹는게 아니라 진짜 라면 중독자 수준으로 라면에 환장하는듯 방송때문에 라면 질리도록 먹을텐데도 전혀 변함없는거 보면 떡 귤 삼굡살 킁카킁카 tvN '신서유기7' MBC '놀면 뭐하니?'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생각나네요..강호동 라끼남 6분방송 ㅋㅋ 그래서 라끼남 보면서 대리만족함 강호동의 라끼남(라면 끼리묵는 남자) 요근래 유튜브방송인데 보배인들이 합심해 올리려고 노력하는 오뚜기점유인데...ㅜ 이건뭐 30분 짜리 농X 안성탕면 광고네요..ㅜ 이제 오뚜기 어쩌죠..? 떡 귤 삼굡살 킁카킁카 라끼남 말고 라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맛있어보여ㅠㅠㅠㅠ 약 먹어서 라면 먹으면 안돼서 괴롭다 ㅅㅂㅠㅠ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씨가 라면을 끓이고.. 라면 노래를 만들고.. 라끼남에서 강호동씨가 라면을 끓이고 하는데.. 공중파에서 자꾸 라면이 나오니까... 옛날에 김기춘



나이가 더 많나봐요? 그런 것 같던데.. 그리고 유독 지상렬이 이수근을 갈굽니다 ㅋㅋㅋ 그것도 잼있고. 혹시라도 추억여행 겸 보실 분들은 보셔도 될 듯요. 이건 시즌 1의 3회로 맛뵈기.. 통영 여행입니다. 강호동 유튜브도 함? 그리고...에 라끼남이나 돈노가 나와 오랜만에 유강조합이나 유돈노를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마늘 라면 대박 대놓고 '농심'만 끓여먹는 '라끼남'.. PPL, 이젠 직설적이네 라끼남) 강호동이 밥+김치+라면 먹는법.gif 라끼남처럼 가서 끓여먹어보고 싶긴하다 유재석 강호동 같이 유튭 라이브 하면 조회수 터질까? 라끼남 재밌지않냐 영상 바로보기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첫 라면을 끼릴(끓일) 장소는 지리산이었다. 6일 밤 케이블채널 올리브, tvN을 통해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의 "라끼남" 이라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국민MC 강호동을 싫어하진 않지만, 강호동이 방송으로 농심 안성탕면을 대놓고 광고하더라고요 국민MC라는 타이틀을 갖고 대중에게 롯데꺼인 농심 안성탕면을 광고 해주는 꼴이라뇨;; 불매운동에 동참하진 못할망정 되려 광고에 적극 동창이라뇨;; 기분이 언짢더라고요 방송내내 안성탕면을 극찬하며 먹는 꼴이 참 배아리가 꼬이더라고요 TV라면광고가 아닌 국민MC의 자체 유투브 라면 광고를 홍보해주는 꼴인데 방송금지 시키던가, 아님 국민 라면으로 가꾸던가 해야죠! 롯데에 뒷돈 받고 라면 광고 해주는건지... 국민 보배드림 회원님들은 어떠신지요? 유투브



연이어 호흡을 맞춰온 박상혁 PD가 연출을 맡았다. 무공해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섬총사' 제작진이 다시 한 번 뭉쳐 바다와 음식을 주제로 한 청정 다큐멘터리를 안방에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강호동은 '호동과 바다'를 통해 다큐멘터리에 첫 도전해 눈길을 끈다. 강호동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담대함, 웃음을 향한 진정성 있는 열정으로 오랜 시간 '국민 MC'로 사랑받아왔다. 그런 강호동이 다큐멘터리라는



송민호야? 라끼남 강호동은 놈심 협찬 받아서 하는거겠죠? 라끼남 안성굴탕면 jpg 신진삼양만 먹던 덬 라끼남때문에 처음으로 안성탕면 끓여봄 강호동 라면먹방 잘하네요 (라끼남.avi) 도전하는 유재석→장점 극대화 강호동, 국민MC 2막도 기대해 강도동 라끼남에서 6봉..? 유재석X김태호vs강호동X나영석, 라면예능 빅매치 강호동 먹방은 여전하네요 으�鸚빱빱빱�;;; 드디어 저녁 먹는당 나영석이 아간세나 라끼남 만드느것도 결국 새로운 시도 아님?





고른다. 심지어 유튜브 프로그램 로고 자체를 아예 강호동이 안성탕면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정했다. 출연자만 노골적인 게 아니다. 나 PD까지 유튜브 생방송에 나서서 “어릴 적부터 농심만 먹었다”며 “전폭적인 후원 속 ‘라끼남’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선 은지원(왼쪽)과 이수근이 삼립호빵을 홍보한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끼남 보고 있는데 이건 패스해야겠어요.. 어제부터 시작한 라끼남(농심)의 진실. 와 오늘 엠넷 서바 그 월드클래스 파이널 하는 날이다 ㅋㅋㅋ 유툽 라끼남 풀버전 11시부터해 볼덬들 ㄱㄱ 강호동의 라끼남(라면끓여먹는남자) 지리산편 강호동은 라면에 물은 적게 넣어 끓이는듯 근데 오프에서는 티비엔보다 제이티비씨가 중장녅등에게 더 인지도 쎔? 강호동의 라끼남 때문에 최근 1박2일





외전 '꽃보다 청춘 WINNER'를 만들어냈고,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외전 작업에 돌입해 '신서유기' 멤버들을 주축으로 '강식당' 시리즈를 제작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간세')라는 외전까지 제작해 지난달 29일 종영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신서유기'의 화제성을 이어받은 프로그램들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유지하면서 사랑을 받았고, 이러한 프로그램의 인기는 '신서유기' 시리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특히 '아간세'의 경우 예능 최초 5분 방송이라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