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남길 음문석 랩하는 투샷인데 존멋 미우새 음문석 나온거 보는데 나혼산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22. 14:16

본문

존나 긴장하고 발표되자마자 둘다 벌떡 일우나는거ㅠㅠ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리스트 얘기할때 김남길 침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ㅋㅋㅋㅋㅋ 그리고 팬 다섯명 얘기할때 김남길 고준 음문석 뒤에 보는거 ㅋㅋㅋ 그거 5개 10개 물어보는거 존나 웃김ㅋㅋㅋ먹다가 황치열이 많이 먹어서 다시 또 넣어서 끓이고 아침에 또 먹을거라고 5개 남겨야 한다고ㅋㅋㅋ거의 무료





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면서 감독님과 배우들, 모든 스탭이 만전을 기한 작품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카운터’ 역의 배다빈은 “마지막 촬영인 것 같지 않다. 한 명의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얻어가는 게 많은 작품이었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숨가쁘게 달려온 그간의 시간들을 돌아보며 감사를 표해 훈훈함을 더했다. ‘핀돌이 일당’의 뒤를 쫓는 경찰 ‘만식’ 역의 배유람은 “흙바닥과 먼지 구덩이에서 구르면서 다같이 고생했던





휴식하고 월화예능을 최초로 도입했고, 현재는 수목극을 쉬고 수, 목 예능을 방송 중이다. 이 카드는 제대로 맞아 떨어졌다. 한자릿수에 머물던 시청률에서 벗어나게 됐고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여기에서 첫 스타트를 잘 끊은 ‘열혈사제’는 효자 드라마다. 우려를 씻고 최고시청률 22%대를 기록하는 건 물론, 주연 김남길, 이하늬 뿐 아니라 정영주, 음문석, 백지원 등 믿고 보는 조연들도 발견했다. 또 타이틀롤을 맡았던 김남길 표 사제 연기도 일품이었다. 때문에 김남길은 가장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힌다.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그는 드라마 '열혈사제'로 남자 부문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음문석은 2020년 1월 1일 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신인상 수상에 대해 "지금 솔직히 말씀드리면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배우 음문석 /사진='2019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음문석은 "신인상을 수상하기 전 2부에서 보여줄 축하공연 때문에 긴장을





연기대상'에서는 연출부터 안무까지 음문석이 직접 한땀한땀 꾸민 '고퀄리티'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중간에 특별한 '깜짝쇼'가 펼쳐질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HIP'판왕 마마무도 '2019 SBS 연기대상'을 빛내기 위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무대에서 마마무는 본인들의 히트곡을 개사한 노래와 맞춤 안무 등을 선보이며 흥을 돋울 예정이다. 축하 무대 장인으로 익히 알려진 마마무가 배우들과 선보일 즉석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BS 홈페이지에서는 '내 맘대로 뽑은 올해의 SBS





말했다. 또 음문석은 '2019 SBS 연기대상' 2부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그는 '열혈사제'에서 맡았던 장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에 반짝이는 붉은색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배우 음문석 /사진='2019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음문석은 곡 'Swing Baby'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열혈사제'에서 보여줬던 사투리도 중간중간 빼놓지 않았다. 음문석의 축하공연은 '2019 SBS 연기대상'에 참석한 많은 배우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그는 "3주 정도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크랭크업이라니 감회가 새롭다. 다들 고생한 만큼 영화가 잘 나올거라 믿는다”고 말했고, ‘핀돌이 일당’의 조력자 ‘똥장군’ 역의 서동원은 “촬영이 끝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멤버들과 정이 많이 들어서 앞으로도 계속 봐야 할 것 같다. 우리 멤버들 너무 고생 많았고 빨리



행복한 고민 KBS는 올해 지상파 연기대상중 가장 접전이 예상된다. 지상파 3사 중 가장 수확을 거둔 한해기 때문. 그간의 부진을 씻고 드라마 왕국으로 부활했다. 이에 올해 KBS 연기대상을 수놓을 대상 후보들 역시 쟁쟁하다.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해숙은 우리네 삶을 따뜻하면서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하지만 하반기 KBS를 책임진 ‘동백꽃 필 무렵’





무더운 여름날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파이프라인'은 11월 크랭크업 했다. 극중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천공기술자 ‘핀돌이’ 역을 맡은 서인국은 “'파이프라인'은 정말 많은 시간을 공들인 작품이다. 특히 유하 감독님과 작업을 통해 촬영 하는 내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면서 “촬영을 하면서 ‘핀돌이’란 캐릭터를 너무나도 사랑하게 됐다. 매력적인 캐릭터로 즐겁게 촬영해서 여운이 오래 갈 것 같다”고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핀돌이’와 그의 일당을



제대로 되살렸다. SBS가 올해 처음 기록한 20% 돌파 드라마로 의미가 더욱 깊다. 특히 마지막회에서 'We will be back'이라는 문구로 시즌2를 암시하기도 해 시청자들은 시즌2 제작에 강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회에 날리는 촌철살인 메시지가 한 몫 했고, 무엇보다 김남길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그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