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김성규 전역하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 이거 김성규 울림: 이렇게 몰려들 줄 몰랐다. 김성규: 내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24. 07:03

본문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 아이유 2위 방탄소년단 3위 슈퍼엠 4위 있지 / 악동뮤지션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



말만해 (Feat. 김성규) RE: 나에게 ( Duet With 김성규) 칸토 윤상 드라마 ( Feat. 김성규) 프라이머리 일단 ㅅㅊ를 지르고 본다히히 -"김종필, 서정용, 이종후, 배혁, 박단비... 다섯 영웅과 작별합니다" -"다섯 분의 헌신과 희생에 깊은 존경의 마음을 바칩니다" -"국가가 소방관의 건강·안전, 자부심·긍지 확고히 지킬 것입니다" 독도 인근 해상에서 응급환자를 이송 중 소방구조헬기 추락으로 순직한 소방항공대원들에 대한 합동 영결식이 대구 계명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거행됐습니다. 합동 영결식은 고(故)



사실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이들은 현재 검찰 행태를 통해 '검찰개혁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깨달았다고 밝혔다. 이들은 "검찰 개혁의 첫걸음을 떼기도 전에 주저앉혀버리고 말겠다는 검찰의 살기가 대한민국 전체를 뒤덮고 있다"라며, "자신들에게 잠재적 위험이 될 것 같은 조국 섬멸을 위해, 대통령, 국회도 무시하는 검찰의 칼끝은 결국 우리 공동체를 위협하는 가장 무서운 칼날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두 번째로 현 사태에서 대한민국 언론의 민낯을 여과없이 드러났다고 짚었다. 이들은 "(언론이) '또 하나의 통제되지 는 권력' 혹은 '권력 지향 집단'이란 점이 드러났다"라며 "자신들의



전역팬미에서 티켓북 팔아주세요 김성규 전역하고 내년 연말에 나와라 콘서트 러닝 타임 4시간 해주세요 울림의자랑 김성규 제대기념 컨텐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김성규 마지막에 지르는거 존멋이야ㅜㅜㅜ 어떠케 시발 김성규 올 날 진짜 얼마 안남았나봐ㅠㅠㅠㅠㅠㅠㅠ 김성규 아이돌 되기 1일잔 김성규 군악대제복 못봐서 아쉬웠는데 귀환제복으로 박제가되네ㅋㅋㅋ 김성규 들어오는 길은 있어도 나가는 길은 없거든..? 김성규 진짜 어딜가서도 사랑받고오냐... 김성규시 쁠일♡ 성규 끼리끼리 선공개 보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 작가 1276명, ‘검찰 개혁 촉구’



만들었다. 일순 위축 되던 지연이는 곧 아니꼽다는 듯 입을 꾹 다물었다. 말 없는 도로 위 두 사람은 목에 철갑으로 깁스라도 두른냥 정면만을 보았다. "선배, 저 화장실 가야 되요." 뛰어 내려 그러면. 속으로 받아쳐 놓고 웃음이 찔끔 나와 버렸다. "선배, 저 화장실 가고 싶다구요." "휴게소가 있어야 서지." "선배, 저한테 화났어요?" "뭘, 내가 무슨 뭘 화가나. 기다려 조금만 가면 휴게소 나와." 퉁명스런 대답에 지연은 울상을 지어갔다. 두통이 찾아 올 것만 같았다. '정말 하느님



한진원 (‘기생충’), 장재현 (‘사바하’) ▲남우주연상 : 설경구 (‘생일’), 송강호 (‘기생충’), 이병헌 (‘백두산’), 정우성 (‘증인’), 한석규 (‘천문: 하늘에 묻는다’) ▲여우주연상 : 김향기 (‘증인’), 김희애 (‘윤희에게’), 전도연 (‘생일’), 정유미 (‘82년생 김지영’), 한지민 (‘미쓰백’) ▲남우 조연상 : 김성규 (‘악인전’), 강기영 (‘가장 보통의 연애’), 박명훈 (‘기생충’), 신구 (‘천문: 하늘에 묻는다’), 진선규 (‘극한직업’) ▲여우조연상 : 김새벽 (‘벌새’), 김소진 (‘미성년’), 염혜란 (‘증인’),



07:00 ( 현장 STAFF 의 지시를 잘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 공지사항이 변경 될 수도 있으니 수시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공지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미니팬미팅 팬 확인 방법 ▷ 1 월 8 일 ( 수 ) 김성규 전역식 미니팬미팅 스케줄에서는 이름과 신분증만 확인 할 예정이오니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 여권 , 운전면허증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 1위…방탄·슈퍼엠 뒤이어 아이유는 '2019년 말 혹은 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질문에서 1위에 올랐다. 아이유는 32표를 획득하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휩쓴 아이유의 신보인만큼, 연예관계자들의 관심도 어느 때보다 높다. 아이유는 지난 1일 선공개곡 '러브 포엠'을 발표하며 단숨에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기대되는 아티스트' 설문조사 1위에 걸맞는 결과물을 거둬들였다. 특히 '러브 포엠'과 관련, 아이유는 "이번 앨범의 주제



하루 자고 가! 내가 이장한테 말해 줄테니까는!" "그러면! 감사하죠!" "근데! 그노무 향나무 사진은 왜 찍게!" 자초지종을 짤막하게 설명하자, 할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냥 들어가! 내가 다 말해 놓으면 다 되니까는! 응!?" 하며 할아버지는 자리를 떠났다. 도대체가 화를 내는 건지 친절을 베푸는 건지 큰 목청에 헷갈리는 사람이었다. 내일은 아침부터 빠르게 돌아서 취재를 마쳐야지. 생각하면서도, 아까부터 투덜투덜 궁시렁거리는 지연을 보자 한숨이 나왔다. 제발 하루 안에 마쳤으면, 빌며 눈을 감았다. “선배, 한



둘다 솔콘 ㅅㅊㅅㅊ 이거 보니까 진짜 김성규 전역 더 실감나 이 오빠 전역한다했을땐 진짜?? ㅅㅂ시간 왜케빨라 했는데 생각해보면 성규랑 잉피 생각하면 존나느려ㅠㅠㅠㅠㅠㅠㅠㅠ 잉피 국방부 시계만 늦게가;; 수요가 많아서 한대만 추가하나봐 살리에게 모챠가 신의 대리인을 넘어 신적인 존재라는걸 시각적으로 연출한거 같았는데 온통 하얀 옷에 하얀 머리 마른 몸이 춤 추는 것처럼 지휘하고 거기서 김성규 특유의 위압감까지 나오면서 미쟝센적으로 최고였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