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웃김ㅋㅋㅋ 도경완이 신나서 연우가 자기한테 아빠가 더 좋다 그랬다는데 나중에 장윤정한테 가서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29. 12:22

본문

수상하지 않는다면 그건 MBC가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다. 박나래의 공헌도 적다고 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2019 MBC 연예대상은 유재석이 합당하다. 부캐 유산슬의 신인상과 본캐 유재석의 대상을 지지한다. 톤도 깔끔하고 이것저것 준비 잘해온듯 생생정보통 엠씨 짬바있어서 틈틈이 드립도 잘치네ㅋㅋㅋ 50초부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랑 다니려면 이정도는 되야지 하며 캠핑카 사줬다지 않음? 장윤정 진짜 통커 ㅋㅋㅋㅋ 이얘기 듣고 부러우면서 개웃겨서 ㅋㅋㅋ 보고 도경완 판박이네 이랬는데



크브스로 지금 보기 시작했는데 캐스터 도경완임???? 도경완 애 진짜 잘봐 ㅁㅊ 도경완 "아내 장윤정, 계속 일하는 게 내 꿈" 아들과 극과 극[결정적장면] 이번주도 스윗한 도경완M과 닭발요리하는 도경완L.ytb 지금 슈돌보는데 도경완 왜 뉴스 못함?? 도경완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 아나운서 되기 전 장윤정을 봤던 도경완.jpg 도경완 한달에 부모님



몰라 그집을 ㅇㅇ 장윤정이 여전히 많이 바빠서 그런거 ? 신기해ㅋㄱ 최근에 본 애기중에 제일 다정하고 스윗해 ㅠㅠㅠㅘ ㅋㅋㄱㅋ오 지금 알았넹 슈돌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콘서트 우리 엄마가 장윤정이다 이거 시리급으로 내장된 프로그램인게 분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로 외치고 거기에 반응해주면 다 티켓





저렇게 셋 생각남ㅋㅋ 연우 할아버님 말하는거임..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이 2019 KBS 연예대상의 대상 수상 저력을 입증했다. 경쟁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꺾고 동시간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부 10.9%, 2부 12.9%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기준)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동시간대(오후 9시~10시대) 경쟁 예능 SBS '미운 우리 새끼'(1부 11.6%, 2부 11.1%,





요새 계속 네온그린만 찾아다녔더니 도경완 울컥하는데 발음은 대박이야 말도 잘하고 근데 장윤정 아들 도경완이 혼자 낳은거야? 장윤정 도경완 아들 대박이닼ㅋㅋㅋㅋ 요새보면 도경완이 박주호 되게 귀여워하는 느낌이야ㅋㅋ ㅇㄷㅂ 슈돌보는데 도경완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 장윤정씨 정도면 안티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으려나요. 도경완 자본주의 냄새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 도경완 역시 말잘한다 슈퍼맨 아빠들의 대상 도전 러시가 시작된다.





찐현실ㅋㅋㅋㅋㅋ '슈돌' 도경완♥장윤정 딸 하영, 인생 첫 닭발 '먹방' [Oh!쎈 컷] 난 왜 슈돌 도경완네가 제일 웃길까ㅋㅋㅋ 도경완이 제일 도책바가지 갑은 아내바보야ㅠㅠ 도경완이랑 장인어른 사이 너무 좋네 ㅋㅋ 슈돌 도경완 애기들 나오면서 더 웃기긴해 ㅋㅋ 도경완 조끔 조끔 모아서 모래성 쌓고있었는데 모래사장이 나타났다고 그랬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의 도경완 조련.jpg 장윤정 결혼 진짜 잘한거 같지 않나 ㅋㅋㅋㅋ 진심 도경완 같은 사람 있으면 결혼하고 싶음 [슈돌] 도경완이 결혼후 내내 여유가 없었던



해설 듣고 알았넼ㅋㅋㅋ 장윤정이 결혼전에는 돈을 아무리 잘벌어도.. 그동안 장윤정 엄마랑 동생이 돈관리해준답시고 돈을 다 날렸고.. 결혼후 도경완도 못버는건 아니겠지만.. 장윤정은 중소기업수준이니.. 아무래도 돈씀씀이가 클수밖에 없지만 도경완이 돈쓰는것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관리해주는게 보이네요.. 저번주 슈돌에서 백화점 쇼핑하러간 장윤정은 보이는거 다 사라하고 도경완은 꼼꼼히 살피고 사는거 보면.. 장윤정 입장에서는 쇼핑하는 시간쓰는게 아까우니 그냥 필요할거같으면 모조리 사버리는 성격이고..(대부분 남편들이 빨리



오래하는지 꾹 참고 있었더니 헐ㅠㅠㅠ 도경완 장윤정 말하면서 우네ㅠㅠㅠㅠ 충격....4년전...도경완과의..결혼의...속마음을...밝힌..장윤정 도경완♥장윤정, 둘째딸 돌잔치 공개 "연예인 아기라도 다 예쁜 거 아님" 어제 장윤정 도경완네 에피 꼭 봐야함 연우때메 웃다가 울었어ㅋㅋㅋㅋㅋㅋ 도경완네 첫째있지 않아? 장윤정 아들 진짜 진짜 귀욥네요ㅠㅠ 아 장윤정ㅋㅋ 쇼핑 철학 도경완이랑 너무



이유.jpg 도경완 괜찮지 않음? ㅋㅋ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도경완 tmi 도경완 아들=장윤정 예능감+도경완 예능감 몰빵 받음 속상한 도경완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영 도경완 이지애 전현무 아나운서 지망생 시절 연습 영상 도경완같은 연하남편 만나고싶다.. 장윤정의 도경완 조련.jpg 도경완 프리아니어서 슈돌나와도 얼마 못받는거구나 슈돌 보는데 도경완네 이름 붙이는거 졸라 웃기넼ㅋㅋㅋㅋ 도경완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얼굴도 있는데 아빠 얼굴 물려줘서 미안하대 도경완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 도경완이 장윤정한테 어떻게 대하는데? 장윤정 도경완한테



도경완 같은 남자 어디 없나여 윌리엄이 도경완네 가족을 처음보고 한말ㅋ 나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어쩌구 소설 읽고있는데 남주 존나 도경완같아 사귀기전 장윤정이 가족사를 털어놨을때 도경완 반응 장윤정 도경완 부부 좋아하면 배틀트립 둘이 예전에 나온거 꼭봐 존잼이야 장윤정이 생각하는 남녀 평등 ㅋㅋ 근대 왜 갑자기 도경완이야? 연예대상 지금 재방보는데 대상 슈돌이 받는건 당연한거 맞는데 도경완 진짜 장윤정 많이 사랑하는게 눈에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배지현 아나운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