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버풀은 우승 거피셜같고 무패우승이 가능하느냐 역대최다승점기록을 갱신가능하느냐마냐인듯 리버풀 무패우승 가능하려나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31. 11:32

본문

마네는 팰리스를 상대로 5경기 연속 득점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리버풀 소속으로 특정 팀을 상대로 5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한 세 번째 선수가 됐다. 종전에는 뉴캐슬전 오언 그리고 노리치전 수아레스가 있었다. 엄청나군요 아스날 49경기무패 ㅋㅋㅋㅋㅋ 이은경 기자= 리버풀FC가 잉글랜드 3부리그 슈루즈버리와 FA컵 4라운드에서 2-2 무승부에 그쳤다. 리버풀은 27일(한국시간) 영국 슈루즈버리의 몸고메리 워터스 미도우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랜드



리버풀로 이적하면서 리버풀 공식홈페이지에 전범기 영상이 올라온다 리버풀은 전에도 나비케이타의 전범기 문신으로 한국팬들에게 항의메일도 받아서 전범기 사정을 모를리 없다 나비케이타 도 문신교체 작업으로 빠른대처를 보인 리버풀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범기를 올린 리버풀구단에 항의를 시작한 한국리버풀 팬들은 몇일만에한국계정에만 형식적인 리버풀 구단의





될수 있다고 생각한다." 유로도 있어서 일단 유로 우승국 출신 유리할테고 (프랑스 - 음바페/그리즈만, 벨기에 - 덕배/아자르, 잉글 - 케인 등등) 레반도프스키 거의 저세상급으로 이번 시즌 달리고 있고.... 여기에 늘 빠지지 않는 메시..... 리버풀도 무패우승 하면 피르미누/마네/반다이크 언급될테고.... 날강두 올해는 5위도 깨질거 같은데 여차저차하면.. 리그라는 승부의 세계가 그런건지... 2년전 쓴 글을 보니 맨시티는 22경기 무패를 했네요. 그게 그때 그렇게 쓴거니 몇경기를 더 무패했을지.. 모르고..(찾으면 있겠지만) 리버풀은 지금 24경기 무패.. 아니 맨시티 지금 5패도 디게 잘한건데.. 토트넘은 언제 이런거 해보나요~





EPL 순위경쟁에서1위경쟁은 끝난거죠 리버풀 무패우승 가능하려나 ㄷㄷ 손흥민 인생골이 리버풀 무패 기록깨는 골이면 ��온대요 리버풀은 우승 거피셜같고 무패우승이 가능하느냐 역대최다승점기록을 갱신가능하느냐마냐인듯 토트넘 리그 14위군요.... 토트넘 어깨가 무겁군요..ㅋㅋ 리버풀 미나미노, FA컵 선발…日 언론도 “존재감 발휘 못 했다” 현지 풋볼쇼에서 나왔던 리버풀전 전술적인부분 얘기 올해 발롱도르도 솔직히 날강두 힘들어 보이지 않아? 1월이긴 하지만ㅋㅋㅋㅋ EPL에는 무슨 기류가



“미나미노는 헌신적인 플레이를 했지만 간혹 문전에서 다른 선수들과의 연계 플레이가 잘 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면서 “리버풀은 적극적인 슈루즈베리에 고전했고, 설마했던 무승부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 이 접근법의 문제는 승리없는 실리축구를 한다면 무엇이 남느냐? 별로 없다는 것이다. 상대팀이 리버풀이기 때문에, 그리고 그들이 무패 연승팀이기 때문에, 그런



경기에서도 무승부 이상을 기록한다면 리버풀은 31경기 연속 무패 행진으로 아스널(49경기)과 첼시(40경기)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 3번째로 가장 긴 무패 행진 주인공이 된다. 그 다음은 팰리스전 원정 기록이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팰리스 원정 5연승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만 해도 12경기에서 3승 5무 4패를 거뒀던 리버풀이다. 세 번째는 마네다. 선제 득점 주인공





스퍼스에 있다면, 만약 당신이 이 곳이 경력을 쌓고 무언가를 얻기 위한 적절한 장소라고 생각한다면, 그리고 여러분이 스타들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면, 여러분의 감독이 당신에게 오랜 시간 동안 공 없이 경기하라고 요청하는 것 - 이것이 지속 가능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표면화 될 수 있는 내재된 갈등이



사과를 받는다 그리고 얼마후 또 다시 또 다시 전범문양 기재 그전에도 한국 광복절 축하 기재하고 사진에 일장기를 밟고있다고 일본측 주장에 일본에게 사과한 리버풀 이런 리버풀 구단을 축구 동호까페 에선 옹호하고 난리도 아님 리버풀 무패 우승가자 하고 15년 리버풀 팬이라 탈하기 힘들다 하고 독립운동 하신 분들 몇십년 동안 나라찻기 위해 목숨 걸고 하신일 생각하면 바다건너 공놀이 하는 축구팀이 내조국 보다 우선시 되는게 분통 터지네요~~ 이대로 리버풀 무승부 가나.... 무패 깨지나



[EPL] 맨시티가 또 꾸역꾸역 올라오네요.. ㄷㄷㄷ 리버풀 기록들 리버풀 미나미노, FA컵 선발…日 언론도 “존재감 발휘 못 했다” 리버풀 왓포드 경기 시작했습니다 맨유 리버풀 스코어 결과가 궁금하네요 토트넘 오늘 전술 좋았는데 골찬스때 말아먹은게 크네 리버풀 전범풀 헐 미쳤다 울브스 동점골ㅋㅋㅋ 클린시트 기록 누가깨나 했는데 울브스가 깸ㅋㅋㅋ (오늘자) 리버풀 무패행진은 계속된다 ㄷㄷ



흐르는걸까요. 리버풀은 우승 거피셜같고 무패우승이 가능하느냐 역대최다승점기록을 갱신가능하느냐마냐인듯 와 리버풀 홈 45경기 연속 무패구나 EPL이 총 38경기를 하니까 팀당 남은 경기는 14경기입니다 2018-2019년 우승팀 맨시가 승점 98점이었는데, 2019-2020의 맨시가 남은 14경기를 모두 이긴다 해도 93점이네요 물론 리버풀 우승을 막지는 못할꺼 같네요 리버풀 무패우승 하는게 아닌지.. ㄷㄷㄷ 첫 번째로 주목할 것은 프리미어리그 무패 기록이다. 리버풀은 지난 시즌부터 이번 팰리스전까지 3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이는 2002년 10월 아스널 그리고 2018년 1월 맨시티의 30경기 무패 행진 기록과 동률이다. 다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