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잘한다 박슬기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 박슬기도 챙겨주고ㅠㅠ 박슬기 수상소감에서 유재석이야기한것두 있을걸 팬미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1. 31. 18:49

본문

유재명, 전혜진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출동한 작품이다. 관객들은 "배우들 연기 빼면 시체인 영화"라며 "영화 보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좋은 재료로 맛있는 요리를 만들지 못한 이정호 감독의 연출에 아쉬움이 남는다. 7월, '엑시트' 900만 돌파 조정석 임윤아 주연의 영화 '엑시트'는 신선한 소재와 설정으로 900만 관객의 선택을 받았다. /영화 '엑시트' 포스터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가 942만 관객에 그치며 아쉽게 천만영화에 등극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신선한 연출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내용, 조정석과 윤아의



당신이란 사람은.. ■ 장외행사 진행자 박경림-박슬기- 박지선 ‘3박 체제’ 박경림, 영화 관련 행사 10년 베테랑 리포터 13년 박슬기 제작발표회 No1 덕후 출신 박지선 팬미팅계의 강자 ‘3박(朴) 체제.’ 방송인 박경림, 박슬기와 박지선이 연예계의 다양한 행사 진행자로서 ‘강자’의 자리를 꿰차고 있다. 영화





제18회 트라이베가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 여우주연상, 제19회 디렉터스 컷에서 올해의 새로운 여자배우상을 받았다. ◆ 김혜윤, 연기로 따라 올 자 있나 원본보기 김혜윤은 드라마 'SKY캐슬'과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정반대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김세정 기자 김혜윤은 총 11표로 3위를 차지했다. 연예 관계자들은 "탁월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다음 작품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해 초 JTBC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한다. 극 중 박민영과 서강준의 고교 동창으로 등장하는 그는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 박지후, '벌새'로 날아오르다 원본보기 박지후는 지난해 영화 '벌새'로 다수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다. /이선화 기자 2위는 총 13표를 받은 박지후(17)가 차지했다. 아직 많은 이들에게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그지만 지난해 저예산 영화 '벌새'(감독 김보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작품에서 그는 1994년 당시 여중생 은희 역을





정말 기자님들 맞으시냐" 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 장외행사 진행자 박경림-박슬기- 박지선 ‘3박 체제’ 박경림, 영화 관련 행사 10년 베테랑 리포터 13년 박슬기 제작발표회 No1 덕후 출신 박지선 팬미팅계의 강자 ‘3박(朴) 체제.’ 방송인 박경림, 박슬기와 박지선이 연예계의 다양한 행사 진행자로서 ‘강자’의





극 중 박해수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을 쫓는 인물이다. /리틀빅픽처스 제공 특히 정체불명의 추격자 한(박해수 분)의 포스터는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명심해. 어디에 있든 벗어날 수 없어'라는 문구는 네 친구들의 목숨을 노리는 한의 위협적인 모습이 담겼다. '사냥의 시간'은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윤성현 감독의 신작이다. 윤 감독은 이번 작품으로 제70회





두 여배우를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 남성 캐릭터를 지질하게 그렸다는 이유에서 개봉 전부터 평점 테러에 시달리며 '걸복동'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하지만 일부 관객이 일명 '영혼 보내기'(관람을 하지 않더라도 표를 구매하는 행동) 운동을 벌이면서 손익분기점 150만 달성에 성공했다. 6월, '기생충' '알라딘'에 가린 비운의 작품 '범죄도시'를 연출한 강윤성 감독의 신작 '롱 리브 더 킹'은 큰 관심을 받지 못한 채 퇴장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포스터 아쉬움이

'극한직업'은 1600만명이 넘는 관객의 사랑을 받았고, '뺑반'은 혹평을 받았다. /영화 '극한직업' '뺑반' 포스터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의 기분 좋은 출발은 2019년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2019년 첫 천만영화 '극한직업'은 무려 1626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 작품은 코미디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관객수를 기록해 관심을 끌었다. 이로 인해 한동안 외면 받던 코미디 장르가 다시 부활하는 계기가 됐다. 하지만 같은 달 개봉한 '내 안의 그놈'(감독 강효진)은 호평에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 추격자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명의 친구 준석(이제훈 분), 장호(안재홍 분), 기훈(최우식 분), 상수(박정민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며 불안함과 초조한 표정을 짓고 있어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더해지며 네 친구들에게 어떤 상황이 닥쳤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미지 원본보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오픈 토크에서 준비 중인 작품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찬욱 감독은 "제 필생의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는 작품인 '액스'가 있다. 코스타 가브라스 감독이 이 작품을 불어로 만들어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데 내가 영어 영화로 만들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작품이 현재 준비 중인 신작과 동일한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병헌과 박찬욱 감독이 만난다면 '역대급' 작품이 탄생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남한산성' '내부자들' '광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