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형에 갑자기 등장해서 못난 동생 부탁하는 김영철 친누나.jpg 김영철 누나랑 어머니 나오네 ㅋㅋ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2. 7. 14:16

본문

열었다. 그는 "난 공격수이기 때문에 골만 넣으면 된다는 생각이 있었다. 그런데 (히딩크) 감독님은 희생과 헌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었다"고 전했다. 1998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활약 후 전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이동국은 "2002년 월드컵 역시 당연히 내가 그 자리에 있을 줄 알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돌이켜보면 그때 히딩크



감독이 나를 엔트리에서 제외한 게 지금까지 계속 축구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던 것 같다. 히딩크 감독님은 몰라도 나는 그렇게까지 밉지 않다"고 말했다. 이동국은 2006년 월드컵 때에도 부상으로 인해 출전하지 못하는 불운을 겪었다. 이에 대해 이동국은 "2002년 월드컵 후 2006년 월드컵만을 목표로 훈련해왔다. 그런데 예기치 못하게 십자인대 부상으로 수술과



편성 시간대 변경과 미니시리즈 라인을 줄이는 등 전면 보수에 들어갔지만 성적이 뒤따르지 않았다. ◇ SBS, 김남길의 맡겨둔 트로피 찾아가기 '열혈사제'는 지난 2월 첫방송돼 20회(60분 기준) 내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다 잡은 작품이다. 다혈질 가톨릭 사제인 김남길(김해일)과 구담경찰서 형사 김성균(구대영)이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 최고시청률 22%까지 오르며 무너진 지상파 시청률의 자존심을 회복하는데 크게



같아서 시술을 하러 갔다. 가벼운 수술이라고 했는데 극강의 고통을 느꼈다. 알고보니 노래와 관련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엑소 멤버들은 신곡 무대를 걸고 '고요 속의 외침' 문제를 풀기 시작했다. 아쉽게 한 문제를 못맞춰 신곡 무대가 무산될 뻔했지만 카이와 세훈이 결국 두 문제를 맞춰내며 신곡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해냈다. 종영을 2회 앞두고 한참 분위기 좋을 시기에 야구로 결방되는 편성 이슈가 목구멍에 꽉 막힌 고구마였다. ◇ KBS, 올해까지 5년 연속 공동 대상일까 공동대상을 선호한다. 2015년 고두심·김수현 2016년 송중기·송혜교 2017년 김영철·천호진 2018년 김명민·유동근까지. 올해도 공동대상일지도 관심사다. '왜그래 풍상씨'에서 동생





1등은 나다. 2등은 세훈이고 3등은 카이, 4등은 백현, 5등은 첸이다"라며 "6등은 찬열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반면 두번 연속 2위로 뽑힌 세훈은 외모 순위를 꼽아달라는 말에 "나는 꼴지하겠다"고 여유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김영철은 카이에게 "얼굴보다 나처럼 몸에 더 신경 쓴다고"라고 했다. 이에 '아형' 멤버들은 "형처럼?"이라며 어이 없어 했고 카이는 "샤워할 때 노래 잘하는 사람은 노래를, 춤 잘추는 사람은 춤추며 씻는다. 거울로 보는 모습이 멋지다"라며 춤을 선보였다. 이어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불만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문을 두드렸다. 문이 열리고 이동국과 함께 등장한 사람은 다름 아닌 아들 시안이. 이동국은 "아직 초등학교도 안 갔는데 벌써 고등학교에 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형' 멤버들은 시안이에게 이름과 나이, 유치원 반 이름 등을 물었고 똑 부러지게 대답하는 시안이를 삼촌 미소로 흐뭇하게 바라봤다. 시안이는 장래희망을 축구선수라고 밝히기도 했다. '강호동과 아빠 이동국 중 누가 더 잘생겼냐'는 질문이 주어지자 "안 말할래요"라고 비밀에 부쳤던 시안이는 김영철과 이동국의 외모 질문엔 "아빠(가 더 잘생겼다)"고 단호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시안이는 자신이

출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었다"며 "선택할 땐 힘들었지만 수술을 받고 나니 마음이 편해졌다. 위를 쳐다보지 않고 앞만 보고 가니까 계속 올라갈 수 있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동국은 "이렇게 오랫동안 축구선수를 할 줄 몰랐었다"며 "지금 내 또래들은 모두 감독을 하고 있다. 심지어 대표팀 코치조차 나보다 어리다"고 밝혔다. 현존하는 필드 선수 중 가장 최고령이라는 이동국. 가장 어린 선수와의

기여했다. 특히 SBS의 금토극 첫 주자로 부담을 안고 시작했지만 결과는 대만족. 드라마의 중심에는 김남길이 있었다. 코믹·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일당백이었다. 사실상 김남길이라고 적힌 대상 트로피를 찾아가는 셈이다. 이 밖에도 '의사요한' 지성과 '배가본드' 이승기 등이 거론된다. 출연만 하면 기본 이상의 몫은 해내는 지성은 '뉴하트' 이후 의학극으로 컴백했고 통증의학과 차요한을 연기했다. 시청률이 모자른 점이 아쉬웠지만 지성의 연기는 압권이었다. 이승기는 250억원 대작 '배가본드'에서 구르고 뛰고 치고 박고 싸우는 액션 배우로 거듭났다. 금토극의 두

하는 지도 관심사다. 이처럼 명단을 나열해도 번뜩 떠오르는 이름이 없다. MBC 드라마는 '드라마 왕국'이 무색할 정도로 흉작인 한 해를 보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아는 형님' 이동국이 아들 시안이와 동반 출연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축구선수 이동국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교실문을 열고 등장한 이동국은 "대한민국 최고의 발리슛을 자랑하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