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다 이거 보고 미스터트롯 보니까 나는 가수다 보다 슈스케 본 느낌이네 엠비씨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2. 10. 10:16

본문

본 느낌이네 "트로트 열풍ing"...'나는 트로트 가수다' 제작, 1월9일 첫 녹화(공식) 어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봤는데 박서진 노래 하는 거 보고 옆에 엄마가 울더라고요... 저도 눈물나고 그 어매하는 부분이랑 나레이션 나오는 부분 정말 슬프더라고요 제가 원래 눈물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노래 잘하시더라고요ㅜ 다음주 수요일 기달려야 겠어요 오늘도



박서진 어매 보셨어요..??? 저 분 몇년전에 특집 나는 트로트가수다에 나왔을 때도 엄청 멋있었어 나는 트로트 가수다 조항조 봤냐.... 나는 트로트 가수다 보니까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 청중단 모집하네 엠비씨 나는 트로트가수다 하는거 같던데 mbc 에브리원 - 나는 트로트 가수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이거 보고 미스터트롯 보니까 나는 가수다 보다 슈스케





멋있네 요즘에 트로트가 인기기 한가 봄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만 많이 나오는데 어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봤는데 진짜 집중해서 봄... 역시 트로트 가수들은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장윤정, 홍진영은 아는데...이분들은 안나오고 조정민도 여기서 화보같은거 보고 아는 정도인... 트로트가 요새 유행인가 흥할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