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귀면서 지금 존나 행복한가봄 혹시나 팬들 내새끼 탈퇴시켯다고 한서희인스타가서 지랄안했으면.. 빡쳐서 소년원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2. 14. 23:04

본문

참 쟤도 참 그렇다..싶었음 걔가 말하기론 정신병원?도 다니는것같더라고 약도 한움큼이고 무튼 ?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자숙한다더니..." 빅뱅이 5인조에서 승리를 뺀 4인조 체제로 복귀를 알리며 공식 활동을 재개하자 여론이 싸늘하다. YG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빅뱅이 4월 10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코첼라 밸리 뮤직&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 초청받았다"고





그걸로 내가 저년 저년 마약한 나쁜년 하고 다닐 꺼리도 아닌거 같아서 말을 안 보태는거임 무슨 한서희 여러 상황들 기사 뜨면서 안타까운 감정 느낀다는데 글쓸때 쟤가 마약한 범죄자고 존나 나쁜년이고 쉴드칠 생각도 없고 근데 저런 상황은 안타깝긴함 이래 써야되나;ㅋㅋ 한서희 인스타에 갈 땐 가더라도 우리 다은이 돈



몬엑보다 정다은이 유명하더라 한서희 때문에 망했다는 말 웃기다 애초에 범죄를 안 저지르면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한서희 캐릭터 진짜 확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한서희 긁은 몬엑팬 아니라는 사람말이야 진짜 팬아니면 원호라고할껀데 이원호라고 한거부터가... 한서희X정다은, 열애설 번복·인정→母도 응원한 동성 커플→'데이트 폭력' 논란 [종합] 한서희까지등판했음 기사 더날텐데 한서희 이것저것 논란 많다지만 그건 나랑





문자 주작이라고 도배수준으로 지랄해놨던데 한서희가 잘했다는게 아니라 얘도 당연히 존나 잘못함 셔누가 고소해도됌 근데 저거 올리게된 과정까지는 이해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올 하반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스타쉽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관련, 순위 조작 사건에 연루되며 압수수색을 받았다. 지난달 1일 경찰은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관련 Mnet 본사를 비롯, 문자 데이터 업체, 기획사 압수수색에 나선 것. '프로듀스X101' 조작 의혹은 마지막 생방송 경연에서 공개된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가 특정 숫자의 배수로 설명된다는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확인하는 문자도 보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떠한 경위이든 관계된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린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정다은과 한서희는 셔누가 결혼을 한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하는 메시지를 폭로해 논란이 된 있다.



일에는 동조해주고싶지가 않다 한서희 정다은은 약간 히소카랑 이즈미가 약혼했단 느낌으로 그럴 수도 있지 싶어져서 그런거 같음 난 걍 한서희 불쌍함 한서희는 무슨 집이라 그렇게 금수저인 거야? 한서희 어머니가 저 문자 보낸 시기 자체가 한서희가 와이지 관련해서 고발한 시기라 충분히 응원 문자 보낼 수 있는 시기잖아 한서희는 와이지 고발하고 싶었던 동기가





했다. 이 외에도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와 함께 클럽을 다닌 사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배우 류준열 외모를 따라하는 사진을 올려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5월에는 구구단 멤버 2명의 얼굴을 가린 채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 팬들 논란이 일자 댓글로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비아이의 마약 의혹을 폭로하며 이목을 끌었다. #096w 인스타보다가 커버 있길래 들어봤는데





크진 않음 이승훈은 한서희랑 엮여서 이미지 안좋아지긴 했지만 그렇게 욕쳐먹을만한 일을 한건 아니잖아 정다은은 돈도 있고 깜빵도 갔다와봤는데 한서희 내가 좋아하는 연옌 두번이나 조롱해서 싫은데 안타깝기도 하고 존나 ㅇㅇ.... 한서희가 댓글로 삼천이라는데? 한서희 때문에 망했다는말 ㅈㄴ 웃기네ㅋㅋ 범죄저질러놓고 안망하는법:폭로할 사람을





뭘까 한서희는 정다은이랑 사귀면서 지금 존나 행복한가봄 저게 찐이라도 웃긴게 남편이 왜 정다은한테 제보함.. 정다은 한서희 화제성은 진짜 장난아니네 난내돌이 한서희나 정다은이랑 엮이면 그날로 탈빠할듯 봐 지금만 봐도 한서희 말 다 믿어주고 있음ㅋㅋㅋㅋ 심지어 완전 아닌 일로 결론난 선례도 있잖아 ㅋㅋㅋㅋ 걍 벌써 기정사실화해서 까는 거 이해안됨 돈 빌린 적 없으면. 돈 안



문자 공개 "언제나 엄마는 서희편" 나는 죗값치르면다야?ㅋㅋ 이건 나는 한서희한테는 별로해당안됨 ㅋㅋㅋ 아이돌룸->돈 언제갚앙?(친구들: 삼천 아직도 안갚음?->200갚음)-> 스쉽: 사실무근 ->연락도 못받았는데? 삼천이 제일 약함-> 한서희의 재력 vs 어머니 뭐가 더 부러움? 아 시발 한서희 정다은 사귀는 거 히소카 이르미 약혼한 느낌이래 ㅋㅋㅋㅋㅋ 초성 ㅎㅅㅎ인 여돌 누가있지 ㄹㅇ 비아이 일 터질 때 A씨가 누구냐고 남자같다고 다들 그랬는데 갑자기 분위기 한서희 한서희 최근에도 거짓말 했는데 아 한서희 좀 짠하다... 욕먹을까봐 친한사람을 친하다고 못하네 한서희한테 답멘받은 사람 몬엑팬도아님;; 한서희정도면 엄청 이쁜거맞지 뜬금인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