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래통합당 로고의 의미 미래통합당 로고 미래통합당 새 로고 까기 (feat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2. 19. 17:09

본문

미래통합당 로고보고 생각난짤 미래통합당 로고 나왔네 미래통합당 새 로고 까기 (feat 손혜원) .ytb 미래통합당 로고로 마침내 완성.jpg 손혜원 의원님(디자인 교수 출신, 전문가)이 보는 '미래통합당' 로고 설명 구)자유한국당 현)미래통합당 로고 모음 미래통합당 로고 유머) 미래통합당 로고의 의미 미래통합당 로고가 완벽한 마무리네요.ㅡㅡ 미래통합당 로고





의미 미래통합당 로고 표절 아닌가요? 미래통합당 로고가 완벽한 마무리네요.ㅡㅡ 미래통합당 로고 보고 가실게요. 미래통합당 로고 로고 보자마자 생각난짤 앉아있는포즈나 팔의자세나 똑같아보이네요 분홍색임 ㄷㄷ 로고 의미는 국민 한사람 한사람의 땀방울? 노력 이런 걸 상징한다는듯 갠적으로 이쁜 건 모르겠고 색깔은 신박함 신나게 까주시네요. ㅋㅋㅋㅋㅋ 니들, 다





계획이 있었구나 색깔에 C 코팅도 잘못됐고 ... 암튼 엉망 미래의 받침이 없는데 세글자가 합친글자인데 미래는 사라지는... 글씨간격도 ㅋㅋㅋ 학생들이 이렇게 갖고 오면 말아서 한대 맞을듯 ... 암튼 엉망 ㅁ인지 뭔지 ...암튼 엉망 제가 볼때 손가락 욕같기도 하고 제가 볼때 내가 범인이야? 스스로 손가락 지적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땀방울이 피가되는 .. 끌어안는... 암튼 이상 로고의 조합 질문에 대답못하면 ... 암튼 이상 무늬가 이어지면서 기겁을 하셨다는... 뇌문의 무늬는



번개에 찌~~~~익~~ 감전 꼴까닥? ㅋㅋㅋ 후보자의 옷은 핑꾸색일까? 서브칼라는 뭘까? 글자는 무슨색으로 할까? 궁금하시다고 ㅋㅋㅋ 선거운동 핑크색 트럭이 지나갈까? ㅋㅋㅋ 소름 이거 무슨 상황? ... 두루마리 휴지 ㅋㅋㅋㅋㅋㅋㅋ 완성 ㅋ * sfwp12c, 윌슨피스크, Hammerfall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2-18 09:14 / no : 6834071) 벽에 휴지까지 완성 ㄷㄷㄷ 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