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류나네요. 이랜드몰에서 사도 사은품 다 지급되는거겠지? 이랜드몰 출석이벤트 적립금 기간이 언제 까진가요?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20. 2. 27. 01:52

본문

사은품 다 지급되는거겠지? 마스크 구매 타이밍 자꾸 놓치네요 마리몽 못사서 우울해죽을꺼같아 뽐게 울브취소 대고 울브삿어요 이랜드몰 페이코추가할인행사하네요- 반값잔치에 추가할인 이랜드몰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근데 진짜 웃기긴하네요. 헐ㄹ 로이드 벌써 송장떴네 이랜드몰 오늘반값 순삭이군요 Cu 랑 이랜드 빡새네요 스파오X펭수 문자 받으신 분





여유있게 구매했는데 다른 뽐게 분은 2족남앗을때 구매했는데 도착했다는데 먼저 구매한 사람은 물건 안보내고 화가 엄청 나더라구요 고객센터 전화해서 따젓는데 다른 모델이라도 보내달라니 전제품 품절이라 절대 못보내 준다며 배째라 하네요 결국 이랜드몰에서 구매했어요 국민카드로 123000원 구매했네요 앞으로 신세계는 걸러야겠네요 페이코 앱내 맞춤쿠폰에서 다운받고 페이코 결제시 추가할인적용되는것 같아요~ 유용한정보인것같아 드립니다~ 최대 장바구니쿠폰과 2천포인트가 가능합니다. 제가 탑텐 온에어 스파오 웜테크 이랜드몰가서 2장에 15,900원씩에 유니클로 대체 한다고 사와서 예전에 입던 유니클로 히트텍이랑 비교해보니 제품이 손목 발목에 시보리가



들어가서 대기하면 되는거야ㅠ? 아니면 컴퓨터로도 응모랑 다 할 수 있는거야ㅠㅠ?? 한번 테스트를 해봤어야 하는데 9시 놓쳐서ㅠㅠㅠㅠㅠ 이랜드몰 찾아보세요 저도 지금 정보 들어서 검색해봐야 할듯 ㄷㄷㄷ 근데 갯수가.... 매크로들만 사라는거겠죠..? 하나 받았는데, 다른 굿즈 욕심도 자꾸 들어서, 한 번 더 살까 하는데... 마우스패드 받아서 친구 주고 싶은데 아직 줄라나? 혹시 아는 덬 있어??



좀전에 열렸습니다 이랜드몰 앱에서 참여가능합니다 PC는 막혀있습니다 이것도 작성가능하신분이 모바일이벤트란에 작성해주십시요 최대 장바구니쿠폰과 2천포인트가 가능합니다. 티몬 위메프 쿠팡 지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십일번가 인터파크 큐텐 이베이 아마존 지구 G9 지9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현대H몰 롯데백화점 롯데홈쇼핑 엘롯데 롯데닷컴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이마트몰 SSG.COM 쓱닷컴 AK백화점 AK몰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몰 CJ오쇼핑 CJ몰 GS샵 GSSHOP 지에스샵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 엔터식스 NS몰 농협몰 마리오몰 패션플러스 패플 하프클럽 오가게 이랜드몰 홈플러스 하이마트몰 무신사 다이소몰 홈앤쇼핑 공영쇼핑 아이파크백화점 모다아울렛 K쇼핑 또 뭐 잇을까여.. 해보고 싶어서....ㅎㅎ; 어디서



없나요? 대구 사는데 마스크 구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이랜드몰 7일 출석했는데 1천포인트받기 오류나네요. 대구 사는 직장인입니다. 이제 마스크가 3개 남았는데.. 얼마전에 뽐게에 올라온 이랜드몰 마스크 20개 구입 성공해서 조금 여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주문취소 되었다고 문자가 오네요. 마스크 어디 구할 데가 없을까요?? 다들 어디에서 구입하고 계신가요?? 정보 좀 나눠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출석하면 이벤트



대구 사는데 마스크 구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이랜드몰 출석이벤트 적립금 기간이 언제 까진가요? 이랜드몰 2020 이벤트 로이드 어플들어가서 대기타면 되는거야?? 이랜드몰 햇반 12개 390원 9시 정보 물어왔어요 이랜드몰 행사하네요.. 펭클럽덬들아, 지금 이랜드몰에서 펭수옷 사도 마우스패드 줄까? 이랜드 출첵 2천포인트 이랜드몰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바로 가기 테스트 해보고 싶어서.. 로이드공식몰?이랜드몰? 이랜드몰에서 사도





샀어? 어디서 사야 더 종현이때문에 산걸 알까ㅋ 처음에 무신사에서 샀는데 둘중 하나만 선택하라길래 ㅠㅠ 마우스패드만 선택했는데 뭔가 아쉬워서 다시 이랜드몰 들어가서 장바구니 담기해서 구매했는데. 이랜드몰 여기서 구매해도 사은품 두개 다 주는거 맞지? ㅠㅠ 너무 걱정된다 ㅠㅠ 아까 이랜드몰 출석해서 모아놓은 적립금으로 마스크 살거 있나 찾다가 30장에 14,900원 짜리 위 상품이 있길래 이번달 출석 포인트하고 무배쿠폰 다 받아서 구매할랬더니 앱에서만 쿠폰적용이 가능하더군요. 앱 받아서 수량 2개 60매, 29,800원에 3,000원 쿠폰 적용, 무배쿠폰 적용하니까 26,800원 막



이랜드몰 페리카나 300명 정각눌럿는데 대기400명 실패후 Cu 도시락 쿠폰 눌럿더니 서버터진듯 해서 재로그인하니 대기 12000명 ㄷㄷ 포기 ㅠ ㆍ [Web발신] 안녕하세요 이랜드몰입니다. 구매하신 스파오X펭수 상품에 배송비가 발생되어 순차적으로 환불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객님 아이디로 자동 예치금 전환되니 차주 24일 이후부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 아니 돈 주고 구매한걸 상품도 안보내주면서 예치금 전환이라구요? 그리고 배송비가 발생하면 배송비만 따로 주면 될꺼 아니에요?? 심지어 고객센터 근무시간 끝나고 문자 보내는 센스는 무엇??? 대구 사는 직장인입니다. 이제





적립금 주는거 일주일 지나면 없어지나요? 당월 소멸예정에는 안나오는데 네이버에서 "이랜드몰" 로 검색을 하신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미리 이랜드몰엔 로그인을 해두시는 센스. 11시껀 이미 예전에 끝났구요. 조금있으면 1시꺼 시작합니다. 반드시 네이버를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안그러면 오류가 생기거나 이상한곳으로 연결이 되기도 하니깐요. [이지경제]이랜드몰, ‘2020특갗 진행…애플 에어팟 2세대 9만원 등 9시 놓쳐서 11시 도전하려고 하는데 응모하고 쿠폰받는거는 이랜드몰 어플

없어서 질이 떨어진다고 대체는 안될거 같다고 댓글 썼다고 쪽바리니 어그로 종자니 왜구니 어쩌니 그러면서 오늘 자게는 플스 5가 나오면 사니 마니 하하호호네요. 걍 어이가 없네. 그 조롱에 열받았던 내가 바보였네요. 자기가 구매하는 일본산은 착한거고 남이 사면 친일파고 에휴 나 어제 아침 9시쯤에 이랜드몰에서 시계 샀는데 택배사 조회해보니까 택배집하안내 뜬다 ㅇㅁㅇ!!! 미에어 대기자 4백명대.. 실패하고 쿠폰 받으려니까 다 소진 뽐뿌에 글 하나 안올라오길래 내심 기대했더니 빡세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