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회남 드라마 추천해줘 보러가게 비밀은 알아 어하루도 보고있음ㅇㅇ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0. 18. 12:02

본문





내가 악착같이 붙어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망하는거 볼라고 있는거라궁 얼마나 보고싶었는데 어하루 왤캐 잼씀???? ㅁ;ㅊ;ㄴ 진심 그거때문에 뒷부분 무슨 정신으로 본건지 기억도 안나서 결국 vod로 다시보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서가 호감이라 그런가 은근 알티탐 ㅠㅠ 근데 남주랑 주다 나오는건 노잼구간.....분량도 서브치곤 많은거 같음 드라마토크 어하루도 해줘 엠사야 ㅠㅠㅠㅠ 주다 날개 남주 내여자 딸기 와우....저 상황이 만화라는걸 아는데도 정말 힘들게 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나에게 매일 첫사랑~ ㅈㄱㄴ 근데 시간은 빨리갓네...





에피톤프로젝트 노래 리메이크한거야 1번 진미채, 2번 이도화, 3번 백경, 4번 오남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상협감독 연출 존좋 이세상 잘생김이 아니야 비현실적으로 존잘임 부모님도 보면 재밋어하실까? 단오하루 보고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어하루 백경맘임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나줘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과 이재욱이 다정한 투 샷으로 시청자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지난 15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진 측은 오늘(16일) 방송 예정인 9, 10회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의



백경은 하루의 멱살을 잡고 주먹을 휘둘렀고 이를 본 은단오는 자신 때문에 하루가 나쁜 일을 겪게 될까 두려워 점차 그를 멀리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극 말미에서 백경에게 주먹을 날리며 본격적으로 은단오를 감싸기 시작하는 하루의 모습이 등장해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또 한 번 거칠게 대립하는 하루와 백경의 모습이 포착되며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다. 은단오의 손목을 잡아끄는 백경과 이를 제지하며 강하게



14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 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은단오(김혜윤) 약혼자 백경 = 이재욱 설정들도 이해 잘 안가고 스테이지? 쉐도우?? 뭔소린지 모르겠어서 집중이 안됐음 어떤 과목이었는지는 오래되서 까먹었는데 암튼 뭔가 코스프레ㅌㅊ였던 쌤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나 수능 볼때도 인강쌤 중에 은근



ㅋㅋㅋ 뎡배에 어하루 스포 떴는데 존나 설렌다 나는 이게 무슨 쌍팔년도 설정이냐!! 하고 어하루 보는데 아 이홍기하니까 ㅋㅋㅋ 청담111에 로운(어하루 하루) 나왔던거 알아? 아아아아악 오늘 어하루 삼각 존나 제대로 나오나봐ㅠ개젛아 어하루 오남주하고 단오는 사약길임...? 어하루 오남주 주다한테 세탁비도 꼬박꼬박 받지않아? 어하루 근데 새미랑 수철이는 늘 같이잇다?? 로운 잘생긴건 알았는데 만능인 타입같음 어하루재밌다 어하루 방금 그거 별그대 카톡개 생각남 공트 봤어?ㅋㅋㅋㅋㅋ 어하루... 정말 다른 드라마하곤 달라! 내일이 더 재밌다는 이재욱 인스타 (어하루 백경) 어제 어하루 잠깐 봤는데



생각보다 중간부터 보기 힘든 드라마 같더라 어하루 테니스라켓 고쳐주는 백경 어하루 음악 선생님 코스프레 보니까 공부의신 생각났엌ㅋㅋㅋ 어하루 커플싸움나기엔 단오하루가 너무 원앤온리 구원서사.. 지상파 방송들 다 취향 아니라 웨이브 가입할 일 없을줄 알았는데 요즘 드라마 갑자기 다 존잼돼서 어하루 젤 최신화에서 로운 마지막 대사 진짜 ㅁㅊㄷ ㅁㅊㅇ 어하루 이제 6횐데 백경 혐성짓한거 나열하려면 밤새야한다 어하루 만화책나와라 플랭크



1분은 10년 같은데 어하루 30분은 체감 1분;; 하루만 버티면 어하루 하는날 아 드디어 오늘 어하루 하는 날이당 어하루 1-8회 다시보기로 보고 오늘 첫 본방 챙겨볼 덬인데 어제 어하루 백경하루 테니스씬 너무 좋다 와 나 어하루 안보는데 밑에 백경이랑 단오? 얼굴합 대박 어하루 연기 어쩔.. 어하루 원작 본덬들 도화 있자너 ㅅㅍ 소름 나 방금 어하루영업글 보면서 여주가 어하루 끝나면 패션 잡지



화보+인터뷰 했으면 좋겠다 다음 웹툰 십이야 알아? 웹툰 어하루 작가 무류 작품인걸로 아는데 이건 드라마화 할 생각 없으려나 어하루는 딱히 메인커플 싸움이 아닌데 백경 탈주 어쩌고 나오지 낼 어하루하는 날이지 미친 거 아니냐? 나 티비볼 때 별 리액션없이 보는데 오늘 어하루 가방씬 보자마자 소리지름 어하루 트위터에서도 알티 은근 많이 돌던데 어하루 다음화 예고 어디떴어? 어하루 오늘



자아내고 있다. 물과 불처럼 대비되는 두 소년이 만들어낼 청춘 삼각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가 상승,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 또한 증폭되고 있다. 두 만찢남의 팽팽한 신경전, 청춘 3인방의 가슴 설레는 본격 로맨스는 오늘(16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9, 1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ㅋㅋ 작가야? 그리고 엄청난 후회로 돌아와줘 빨리 울란말이야



스포 좀 해줘 진미채 ㅅㅍ 어하루 아 백경 혐성 응원한다 주다랑 단오랑 절친 되고 둘이 꺄르륵거려주라 난 솔직히 하루 백경 둘다 좋아 ㅋㅋㅋㅋㅋ둘다 매력쩔어서 못고르겠어 ㅠㅠ ㅋㅋ어하루 개존잼.. 내일만 지나면 수요일이얏! 인스타 보니까 에이프릴 나은 이라고 뜨네.. 개충격 사복 착장 개발려 그 스테이지.. 꽃남 F4랑 부자학교 남주 여주 첫만남이랑 (뭐 쏟는거) 여주 가난한거 남주랑 서브남주랑 여주두고 싸우다 제명시키는거..등 일부러 이런건가?ㅋㅋ 아직 안보고 존버중인데 가능성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