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혁명 이경우 눈 상처난거 이유가 뭐임??? 연애혁명 작가 양민지 캐릭터에 너무 함 연애혁명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1. 8. 03:33

본문

발암이었다 어쨌다 말 많은데 그걸 다 떠나서 진짜 너무 너무 함... 그림체도 이상해져서 맨날 인상 쓰고 있고 너무 캐릭터 골로 가서 피로도가 너무 심해서 그냥 하차함.. 연애혁명이랑 프리드로우만 보는데 또 뭐 없나 태초에 오란고교 사교클럽의 쿄우야 선배를 사랑했고

프리드로우만 보는데 또 뭐 없나 걍 싸워서? 왜 봤는데도 지금 생각하려니까 기억이 안나지 이경우 대체 왜...ㅜ 아 암튼 양민지 오아람 화해 안할각이지ㅡㅡ 10대20대는 대부분 아려나 워낙 오래 인기 웹툰이였으니까? 뭐 이걸로도 편 갈라서 엄청 싸우고 양민지 원래

요즘 재밌는 웹툰이 없네 연애혁명 이경우 눈 상처난거 이유가 뭐임??? 연애혁명 전개 왜저래 연애혁명에 치환되냐 왤케ㅋㅋㅋㅋㅋ 연애혁명도 웹툰중에 개썅메이저지?? 연애혁명 작가 양민지 캐릭터에 너무 함 요즘 재밌는 웹툰이 없네 강한 소나무인 것 같은 원덬의 애니,웹툰,아이돌

네웹 연애혁명의 엑스트라(..) 캐릭터에게 빠져버림 그리고 현재 좋아하는 아이돌.. 따지고보니 소나무인것같음 왕자림 이경우 캐스팅 누가 됔ㅋㅋㅋㅋ 상상이 안됨 뭐 좆같은 점이야 다들 있겠지만 요즘 꿀잼인거같음..... 주위에는 당연히 없고 소년원이라고 하면 연애혁명에서 이경우랑 싸운 조승민이 소년원간 것

최애 취향.jpgif 연애혁명 드라마화 되면 잘될려나 연애혁명 요즘 재밌지 않냐... 소년원 범죄 한번만 저지르고 수도 있어? 연애혁명 거의 1년만에 다시봤는대 작가 드립이 존나 잘쳐 연애혁명 아직도 완결안남? ㅇㅋㅌ연애혁명 2년전엔가 놨는데 지금 정주행하는거 어떻게생각해 핫게에 연애혁명 어쩌고 있길래 들어갔는데 ㅇㅋㅌ 아 연애혁명보는데 이경우 김우리 양민지 다 존나싫어 연애혁명이랑

밖에 기억이 안 나는데 걔가 되게 사고를 여러번 치고서 들어간 걸로 나와서.. 수위가 쎄면 절도 한번으로 소년원 들어갈 수 있어?;; 개웃김 드립치는 급식의 정석 아직도 연재중임?? 와우 경우였나 자림이였나 사연 존나길게푸는거보다가

댓글 영역